봄철 피부 관리법

이 뉴스를 공유하기

봄철 피부 관리법

초봄의 피부는 불안정 하다. 갑작스런 온도와 기후의 변화로 피부가 건조해져 탄력을 잃게 되고 잔주름이 생기게 된다. 거칠고 당기고 각질이 일어나는 피부를 위해 보습과 영양 보충으로 촉촉한 봄맞이를 하도록 하자~!

1. 봄철 기초 스킨 케어
하나. 외출전에는 반드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준다.

둘. 외출 후에는 클렌징 제품으로 얼굴을 닦아 낸 후 클렌징 폼을 이용해 미지근한 물에 이중세안을 한다. 마지막엔 찬물로 헹구는걸 잊지 않도록 한다.

셋. 차가운 얼음 수건으로 양볼에 대고 가볍게 두드린다.

넷. 스킨을 화장솜에 충분히 묻혀 패팅을 하고 로션을 발라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어 수분과 유분을 충분히 공급한다.

다섯. 에센스와 크림으로 마사지를 하여 영양을 보급한다.

여섯. 마지막으로 촉촉하게 공급한 수분을 지켜주는 크림을 발라 피부의 수분이 대기 중으로 날아가지 못하도록 잡아준다.

2. 봄철 special care
환절기에는 노화와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각질 제거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필이나 스크럽, 팩 등의 제품으로 일주일에 한번 각질 제거로 피부에 활력을 준다.

하나.에센스와 크림을 섞은 후 얼굴 전체에 펴발라 손가락을 이용해 둥글게 마사지해주고, 눈 주위, 입술, 목 등에는 집중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둘, 일주일에 한번정도 수분 공급용 팩을 해 주거나 오일 프리 에센스를 얼굴에 바른 후 랩을 이용하여 10~15분 정도 얼굴을 덮어 수분 공급을 해준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