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을 뿅 가게하는 101 테크닉

이 뉴스를 공유하기

남편과 사랑을 나눌 때 어떻게 하는가? 당신은 잘하는 편인가, 아니면 그쪽에는 영 소질이 없는가.
처음부터 소질이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누가 가르쳐주는 게 아니니까. 스스로 제대로 못한다고 생각하면 이렇게 해보는 건 어떨까.

‘아니, 이 여자에게 이런 면이 있었나’ 하며 당신의 남편이 깜짝 놀랄 것이다. 당신의 남편을 미치게 하는 101가지 방법을 터득해보기 바란다.


▶ 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더럽다? 당신의 입술로 남편의 입술을 감싼 채 혀로 감싸주면 서서히 과즙이 배어나오듯 침이 배어나올 겁니다. 정말 먹고 싶은 과일을 먹을 때처럼 해보세요. 아주 은근한 사인이 될 겁니다.

▶ 키스할 때 입술의 안쪽을 이용해보세요. 더 예민하게 느껴집니다. 아주 깊게 빨아들이는 거지요.

▶ 이런 키스 해보셨나요? 키스할 때 혀로 그의 입술을 더듬어보세요.

▶ 서로 마주보고 키스를 하죠. 그런데 거꾸로 한번 해보세요. 남편이 누워 있을 때 위에서 키스하는 겁니다. 남편의 윗입술과 당신의 아랫입술이, 당신의 윗입술과 남편의 아랫입술이 포개지는 거죠. 새로운 키스 스타일이죠.

▶ 루돌프 발렌티노식 키스를 아는 사람은 드물죠. 그는 1920년대 할리우드 무성영화의 주연배우 중 하나였죠. 여자들을 잡고는 길고 늘쩍지근하게 키스했죠. 마치 흡혈 기생충이 피를 빠는 것처럼 착 달라붙어 아주 오래오래 숨을 못 쉬게요. 물론 키스하는 동안 숨을 멈추어야 합니다. 입술을 떼고 난 뒤 후~ 숨을 크게 내쉬면 갑자기 머리 속이 맑아질 거예요.

▶ 남편의 입에 초코 아이스크림을 발라놓은 것처럼 날름날름 핥는 건? 영화 ‘나인 하프 위크’에서 킴 베이싱어가 써먹은 거죠.

▶ 나의 신부여! 그대의 입술에서는 꿀이 흐르고 혓바닥 밑에서는 꿀과 젖이 괴었구나~. 성서의 한 구절입니다. 녹아 없어진다는 기분으로 키스에 응해보세요. 혓바닥 밑에 꿀과 젖이 고일 겁니다.

▶ 키스를 하면서 입술을 떼고 손가락을 밀어넣어 보세요. 손가락을 그가 당신 몸속에서 하는 것처럼 빙글빙글 돌리고 피스톤 운동을 해보세요!

▶ 더 이상은 안 돼!’라고 말하세요. 그 말을 곧이곧대로 믿는 바보는 없겠죠. 약이 올라 더 덤빈다면 일단 작전성공입니다.

▶ 입에 사탕을 넣어주고 키스하면서 뺏어 먹어보세요. 어린애들 걸 뺏어 먹어도 이보다는 안 달죠. 초콜릿은 정말 너무 부드럽답니다. 아이스크림을 상대의 입에서 혀로 파먹는 것도 재미있죠.

▶ 그에게 혀를 내밀라고 한 다음 천천히 그의 혀를 빨아주세요. 오럴섹스를 할 때 그의 것을 빨 듯이.


▶ 치마를 걷어올리고 팬티를 옆으로 벌린 채 그의 그곳에 문질러보세요. 누군가 미국 대통령을 이런 식으로 꼬드겼죠. 옷에 약간의 흔적이 남겠지만요. 만약 그렇다면 호들갑을 떠세요. “어머, 어떡해!”라고 그에게 보여주는 겁니다. 또 다른 자극이 되겠죠.

▶ 당신의 가슴으로 그의 것을 초대하세요. 꽉 감싸고 마찰시켜주세요.
피부 감촉이 다르다는 걸 느낄 정도로 예민하지는 않겠지만, 가슴으로 한다는 것 자체에 그는 더욱 흥분할 겁니다.

▶ 식탁에 앉아서 발끝으로 그의 것을 터치하세요. 식탁 밑으로 들어가 오럴은 어때요? 무려 20년 전 댄스영화에 나온 명장면입니다. 물론 직접적인 건 안 보여주죠. 다만 상상만 하게 했죠. 그 영화는 ‘플래시 댄스’입니다.

▶ 마치 오럴섹스를 하는 느낌으로 그의 손가락을 빨아주세요. 가운뎃손가락을 깊숙이 넣어.

▶ 발가락 안쪽이 엄청난 성감대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별로 없죠. 고양이처럼 쪼그리고 앉아서 핥아주세요.

▶ 그의 벨트는 그대로 두고 지퍼를 내리세요. 그리고 폴라로이드나 디지털 카메라를 들이대세요. 다큐멘터리들 찍듯 셔터를 누르세요. 마치 영화처럼요. 영화에서는 디지털 카메라였죠. 컴퓨터에 연결하고 모니터 가득 커다란 그의 걸 보면서 자위를 하는 거였죠. 영화제목은? 저도 모릅니다.

▶ 불을 끄고 스탠드만 켠 채 그에게 당신의 몸을 보여주세요. 아주 천천히 옷을 벗어보세요. 달팽이보다 더 천천히….

▶ 키스 마크가 남을 때까지 그의 목덜미를 강하게 빨아주세요.

▶ 팔꿈치를 핥아주세요. 그리고 무릎 뒤도요. 아무리 요가를 오래한 사람도 이 부분은 절대로 스스로 핥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셀프가 안 되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략해보세요. 의외의 곳도 많습니다.

▶ 가운만 걸치고 그를 뒤에서 안아주세요. 물론 안을 때는 가운을 벌린 채. 가운의 끈을 그의 배부분에서 살짝만 묶어보세요. 같은 옷을 둘이서 입고 있는 느낌이 어때요?

▶ 그가 샤워를 할 때 마사지 오일을 발라주세요. 바로 그곳에서부터 불꽃은 일어납니다. 마사지 오일은 어떻게 발라야 하는지 아시겠죠. 절대로 셀프로 하지 말 것.

▶ 그의 몸 끝에서 발 끝까지 애무할 때 당신의 유두가 그의 몸에 그림을 그리게 하세요.

▶ 양손을 번갈아 사용하여 그의 것을 피스톤 운동 시켜주세요. 운동부족이 되면 안 되잖아요.

▶ 그가 애무를 할 때 그의 머리 속으로 손을 넣어 머리카락을 만지세요.

▶ 그가 당신의 성감대를 애무할 때 바로 거기라고 말해주세요.

▶ 전희 중에 손가락 끝으로 아기씨들이 대기 중인 ‘오렌지 카페’(어딘지 모른다구요? 페니스 아랫부분 말이에요!)를 간지럼태워보세요.

▶ 자위하는 걸 그에게 보여주세요. 아마 까무라칠 듯이 열에 들뜰 거예요.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흥분되겠죠?


▶ 그가 피스톤 운동을 할 때 두 손으로 그의 엉덩이를 꼭 잡아주세요. 그의 어깨를 잡으면 힘만 더 들어갑니다. 그가 당신 무게의 일부까지 감당하게 되어 더 힘들어합니다. 이런 건 별 효과가 없잖아요. 대부분 엉덩이 대신 어깨를 잡고 매달리죠.

▶ 여성상위를 할 때 처음에는 그의 것이 끝부분만 살짝 삽입되게 한 뒤 갑자기 그의 것을 진공흡입기처럼 끌어당기세요. 『소녀경』에도 나오죠. 아주 간단하지만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남자들은 대부분 갑자기 하는 걸 좋아하죠

▶ 욕실에서 세면기에 걸터앉아보세요. 너무 뚱뚱하면 곤란하지만 높이는 딱 알맞죠?

▶ 여성상위일 때 허벅지를 최대한 그의 허리에서 조이세요. 원래 승마는 이렇게 한답니다.

▶ 외출할 때 모든 준비가 끝났다면 선 자세로 머리와 화장을 망가뜨리지 말고 딱 1분 만에 끝내라고 해보세요.

▶ 그가 피스톤 운동을 하고 있을 때 갑자기 아주 빳빳하게 발끝까지 쭉 펴고 시체처럼 잠깐만 있어 보세요. 그 자세에서 잠깐 해보세요. 그의 것의 끝부분만 겨우 삽입이 되죠? 삽입을 깊게 하면 귀두 부분의 부드러움을 잘 못 느낍니다.

▶ 당신이 오르가슴을 느끼는 걸 그가 알게 해주세요. 신음소리, 표정 등등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옆집 사람이 놀랄 정도로 고함을 질러보는 것도 재미있겠죠?

▶ 사정하려고 할 때 딱딱해진 그의 ‘오렌지’ 아랫면을 가볍고 빠르게 자극해주세요.

▶ 여성상위일 때 그에게 일어나서 어떻게 결합되어 있는지 보라고 하세요.

▶ 여성상위에서 갑자기 행동을 멈추고 강하게 케겔운동(질을 죄었다 풀었다 반복하는 운동)을 해보세요.

▶ 여성상위를 할 때 당신의 몸을 빙글빙글 돌려주세요. 그가 충분히 당신의 엉덩이를 볼 수 있게. 너무 음탕하다구요? 둘만 하는 건데 어때요.

▶ 복면강도가 된 것처럼 행동하라고 하세요. 당신이 벽에 바짝 붙어 팔을 올리고 있으면 뒤에서 서서 하는 거죠.

▶ 측위 자세일 때 한쪽 다리를 들어올리세요. 이럴 때 체조선수가 부럽답니다. 체조선수처럼은 안 되더라도 최대한 들어올리세요.

▶ 당신의 가슴 사이에다 사정하게 해주세요. 포르노 영화 같죠. 아마 당신의 남편은 그 순간 미칠 겁니다.

▶ 그가 절정에 도달했을 때 몸을 빼낸 다음 그의 그것을 손으로 단단히 틀어쥐고 다른 손바닥으로 꾹 눌러보세요. 비명을 지르지만 예상치 못한 자극에 더욱 흥분할 겁니다.

▶ 절정에 도달했을 때 그의 엉덩이를 찰싹 소리나게 때려주세요. 여성상위라면 반대로도 해달라고 해보세요. 쾌감과 고통은 비슷하다는 걸 느낄 겁니다.

▶ 꽉 끼는 청바지를 입은 채 후배위로 하세요. 옷은 엉덩이까지만 내린 채. 마치 강제로 하는 듯한 느낌이죠. 그건 그를 더욱 자극합니다.

▶ 후배위를 할 때 가끔은 절대로 팬티를 다 내리지 마세요.

▶ 천장에 거울이 달린 러브호텔에 가보세요.

▶ 캠코더로 둘의 모습을 찍은 뒤 그걸 틀어놓고 해보세요. 물론 잘못하면 ‘O양 비디오’가 될지 모르니 딱 한번 틀고는 지워버리세요.

▶ 당신의 침이 흥건히 그의 것을 적시게 하세요.


▶ 오럴섹스의 기본공식을 아시는지. 깊게 빨아당길 것, 손으로 강하게 쥘 것, 혀를 많이 움직일 것. 무조건 많이많이.

▶ 오럴로만 끝내자고 하세요. 그것은 또 다른 섹스의 전희가 될 것입니다. 쉽게 말해서 2차를 안 갈 수 없는 거지요.

▶ 그의 그것을 손으로 잡은 채 그 주변의 언덕을 입술과 이빨, 그리고 혀를 이용해 애무해주세요.

▶ 그가 최대한 팽창했을 때 그곳을 꽉 쥐고 놓지 마세요. 고통스런 비명을 지르면 풀어주세요. 아마 또 해달라고 할걸요.

▶ 소파에 앉아서 텔레비전을 볼 때 갑자기 바지를 내리고 오럴섹스를 해주세요.

▶ 오럴섹스를 하면서 회음과 항문 주변을 혀로 꾹꾹 누르듯이 애무해주세요.

▶ 오럴섹스를 할 때 그의 엉덩이를 마사지해주세요. 골진 곳을 따라.

▶ 아침에 알람시계 대신 오럴로 깨워보세요. 아침에는 남편의 그것이 보통 서 있거든요.

▶ 가끔 그의 그것을 만지면서 그가 어느 정도 버틸 수 있나 보세요. 혹은 얼마 만에 클라이맥스에 갈 수 있는지 지켜보세요.


▶ 오럴섹스를 잠깐 멈추고 입술 끝을 살짝 닿을까 말까 하게 해서 뜨거운 입김을 불어주세요.

▶ 혀끝으로만 살짝살짝 건드리며 장난치세요. 마치 아기 고양이가 우유를 핥아먹는 것처럼.

▶ 거울 앞에서 오럴섹스를 하세요. 그가 당신의 모습을 볼 수 있게.

▶ 키스를 길고 진하게 한 뒤 급하게 오럴섹스를 해주세요. 아니면 섹스를 하는 중에 몸을 빼낸 뒤 오럴섹스를 해보세요. 감동할 겁니다.

▶ 오럴섹스를 시작하려고 몸을 숙일 때 당신의 몸이 그의 몸을 미끄러지듯 지나가게 해보세요. 특히 가슴 부분을요. 그리고 그의 눈을 똑바로 쳐다봐주세요. 눈을 크게 뜨고 절대로 고개를 돌리지 마세요.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