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수도전력국(LADWP) 디스카운트 프로그램 지원접수 당부

이 뉴스를 공유하기

LA 수도전력국(LADWP : The Los Angeles Department of Water and Power)은 자격이 되는 해당 주민들에게 저소득층을 위한 절약 프로그램에 지원할 것을 당부했다. 현재 이 프로그램은 10만 명 이상이 절감 혜택을 누리고 있다며 LADWP는 당부한 것이다.
LA 수도전력국 데이비드 윅스 매니저에 의하면 “자체 내부 센서스 조사결과 아직 혜택 을 누릴 수 있는 자격자들이 3만 여명이 넘는 것으로 파악되었다”며 “해당 주민들은 이 같은 디스카운트 레이트(Discount Rate) 프로그램에 신청해 줄 것을 강조했다. 자격은 4인 가족 기준 연간수입 32,500달러 미만 가정 또는 1인 추가 시 5,500달러이다.

1989년 이후 시행되고 있는 이 같은 프로그램은 매년 신청을 갱신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많은 자격자들이 이를 등한시해 혜택을 지나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되었다. 프로그램의 혜택은 월 전기료 4.60 달러의 절감효과와 경우에 따라 월 수도료 6 달러에서 10 달러까지의 절감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관계자들은 전했다.
프로그램 신청은 전화 또는 E-mail로 접수가 가능하며, 문의전화번호는 1-800-DIAL-DWP이고, 웹사이트 주소는 www.ladwp.com이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