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풍언씨 매입추진중인 캘리포니아 컨츄리 클럽

이 뉴스를 공유하기

한인들 사이에서는 보통 씨씨씨(CCC)라 불리우는 캘리포니아 컨츄리클럽은 한인타운에서 불과 30분거리에 있는 위디어네로우 시티에 위치(1509 S. Workman Mill Rd. Whittier. CA)하고 있는 18홀 골프장이다.
1956년에 만들어진 CCC골프장은 전장 6804야드이며 인근에서 유일하게 프라이벳으로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사우스랜드 골퍼들 사이에 가장 인기가 많다. 특히 한인 골퍼 들이 많아 한인들 사이에는 ‘아리랑 골프장’이라고 불리 울 정도로 한국인 멤버가 많다. 650명의 회원 중 절반에 가까운 한국인 골퍼들이 멤버로 가입되어 있으며 프로샵에는 한국인 스타터가 3명이나 있어 한국에 있는 골프장으로 착각할 정도로 한국인들과 친숙한 골프장이다.
일본계 회사인 가이모(Guymo Corp)의 고다 요시무라씨가 98년 인수한 CCC골프장은 인수 후 클럽하우스를 새로이 짓고 훼어웨이를 단장해 한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한국 신문에도 광고를 게재하는 등 한인 멤버 모집에 치중하고 있다. 멤버들의 대다수가 일본 중국 한국인등 아시아계이며 식당에는 한국라면을 비롯해 김치등을 준비하고 있고 일본식 음식도 있어 아시안계 골프장으로 유명하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