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팀버레이크,”샤론스톤과 영화 출연해요!”

이 뉴스를 공유하기
저스틴 팀버레이크,”샤론스톤과 영화 출연해요!”

팝스타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영화 ‘알파 도그(Alpah Dog)’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헐리우드 리포터(The Hollywood Reporter)’가 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알파 도그’는 그가 케빈 스페이시, 모건 프리먼과 함께 출연한 데뷔작 ‘에디슨(Edison)’이후 첫 출연하는 영화이다.

영화 ‘알파 도그’는 FBI가 요주의 인물로 지목했던 최연소 마약거래범 ‘제스 제임스(Jesse James)’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되며 에밀 허쉬가 이 역을 맡을 예정이다.

팀버레이크는 이 영화에서 에밀 허쉬의 가장 친한 친구역을 맡았으며 샤론 스톤도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 영화의 감독인 닉 카사베츠(Nick Cassavetes)는 덴젤 워싱턴 주연의 영화 ‘존 큐(John Q)’의 감독이자 존 트라볼타와 니콜라스 케이지가 주연한 ‘페이스 오프(Face off)’에 출연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팀버레이크는 감독의 출연제의를 받고 계약서에 이미 사인을 한 상태라고 이 소식통은 전했다.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보이밴드 엔싱크(N Sync)의 보컬로 출발, 솔로가수로 데뷔 이후에도 최고스타 자리를 유지하고 있으며 브리트니 스피어스, 카메론 디아즈 와 염문을 뿌리면서 숱한 화제를 몰고 다닌 인물이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