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김지혜,24일 결혼 발표

이 뉴스를 공유하기







[연예팀 2급 정보] ○…개그맨 박준형과 김지혜가 결혼 초읽기에 들어갔다. 두 사람은 오는 24일 오후 5시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결혼을 공식 발표할 계획이다.

갈갈이패밀리 엔터테인먼트 박진섭 실장은 22일 쿠키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갑자기 기자회견을 갖겠다는 전화가 걸려왔다.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장소 등은 기자회견 당일 날 공개할 예정이다”며 “기자회견 당일 정종철, 김시덕, 이승환, 임혁필갈갈이 패밀리 식구들이 깜짝 축하 파티를 열 계획이라고 들었다.무슨 이벤트를 할 것인지에 관해서는 극비다”고 말했다.

지난해 한 인터넷 사이트가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59%의 지지를 받아 ‘내년에 결혼할 것 같은 연예인’ 1위로 선정되기도 한 두 사람은 KBS 개그맨 공채 13기, 14기 선후배사이로 지난 2003년 3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2년여 동안 연예계 공인커플로 부러움을 받아왔다.

두 사람의 측근은 “신접살림은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박준형의 시댁에 들어가 살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얼마 전 6월 결혼설이 보도됐을 당시에는 김지혜는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6월 26일 결혼설은 오보다”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