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중년 남성,여성들의 건강 닥터 포뮬러가 지킨다.

이 뉴스를 공유하기












 
  

인간이 성년이 되어 인생의 후반기에 접어 들면 모든 사람들은 인체구조에 변화가 나타나게 된다. 탱탱한 피부의 근원이라 할 수 있는 엷은 체물질은 축소하고 축처진 지방질 조직은 증가하게 된다. 이러한 체물질의 축소는 근육, 간, 콩팥, 비장 , 피부와 뼈등의 퇴화를 초래한다. 이러한 구조적 변화는 노화에 따른 필연적인 결과로 간주되어 왔다.


 하지만 최신의 성년의 후반기에 성장호르몬의 그 유효성 감소가 이러한 주장을 가져온다는 주장이 제기되었다. 무엇보다 20대 후만 부터는 인체성장호르몬의 분비가 점점 감소돼 각종 질병에 대한 면역성이 떨어진다는 것이다.지난해 세계적인 제약사 ‘파이저’사의 연구진에 의해 개발된 ‘닥터포뮬러'(Doctors’ Formula)는 이같이 인간에게 꼭 필요한 인체 성장 호르몬 분비 촉진제이다. 닥터포뮬러는 몸속에 현저히 줄어 들었던 인체 성장호르몬을 다시 자연스럽게 분비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40대이후에 나타나는 각종 성인병, 고혈압, 갱년기 성기능 장애, 만성 피로, 당뇨, 심장질환, 콜레스테롤등의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문길용 대표는 전했다.’비아그라’로 유명한 세계적인 제약회사인 ‘파이저’의 사의 연구팀장이었던 몬타나 박사의 연구진에 의해 개발된 닥터포뮬러는 연방 식품의약청 FDA의 검증과 연방정부의 검사 기준(GMP standard)에 의해 품질을 보증 받은 제품이다. 그동안 인체 성장호르몬을 비싼 가격에 병원을 통해 맞아오던 것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과 안전한 방법으로 중년의 건강을 지킬 수 있다.

보통 호르몬 주사로 알려진 인체 성장 호르몬 제품인 ‘Somatropin’ 처방은 아미노산의 다중 결합물인 호르몬이다. 이것은 우리 체내에서 생성 되는 자연적 인체성장 호르몬과 동일 하며 일반적으로 성인에게는 약물학적효과를 볼 수 도 있다. 따라서 Somatropin은 FDA에서 마약성 의약품으로 분류되 규제를 받고 있는 까닭에 일반적으로 가격도 비싸고 오직 처방으로만 구입할 수 있는 불편함이 있다. 한마디로 병원에 가서 의사의 처방을 받고 진료를 받을 수 있다.

또 통상적으로 투여되는 Somatropin의 주사양은 투약 때 마다 1,500에서 3,000 마이크로 그램인데 이는 일회 당 60달러 이상으로 정기적으로 맞을 경우 한 달에 2,000달러 이상의 진료비를 물어야 한다. 또한 부작용도 있어 다당증 및 당뇨, 최근 연구에서는 암으로 까지 발전 될 수 있다고 경고 하고있다. 따라서 비만이나 당뇨 증세가 있는 환자에게는 투약이 불가하다 할 수 있다. 하지만 닥터 포뮬러는 이러한 걱정 없이도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인체 성장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 하기 때문에 효과의 안전성을 입증 할 수 있는 것이다.

미주 한인 사회의 많은 의사들은 중년의 건강한 성생활을 유지하기위해 꼭 필요한 부작용이 없는 기능성 종합영양제로 닥터 포뮬러를 추천하고 있다. 그래서 이름도 닥터 포뮬러로 지어진 것이라고 밝힌 닥터 포뮬러를 공금하고 있는 문길용 대표는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가장 저렴하게 그리고 가장 공인된 기능성 영양제는 닥터 포뮬러뿐” 이라면서 시중에 나와 있는 기존영양제와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닥터포뮬러는 시중 약국이나 건강 식품점 등에서 취급하며 문의 전화는 213)388-0878이다.


주소 1830 W.Olympic Blvd #206
문의전화 213)388-0878


강신호<취재부 기자> [email protected]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