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서비스로 다가가는 “퀵퀵닷컴”

이 뉴스를 공유하기















 ▲ 퀵퀵닷컴 대표 박명준 이사

 우체국 반값에 한국까지 24시간 특급배송 퀵퀵 닷컴이 새로운 지점으로 확장 이전하면서 가든그로브와 플러튼에 새로운 스테이션을 모집한다.

“가격은 우체국 반값에 한국까지 24시간 특급배송”을 모토로 타운내에 택배문화를 선도하는 퀵퀵닷컴 quick-quick.com(대표: 박명준)이 자체 기술로 제작한 실시간 화물 추적시스템으로 재정비하고 최근 텍사스와 시카고에 이어 뉴저지에서도 지사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실정이다.

한국에서 물건 구입 시 shipping 주소를 저희 L.A.위즈와 물류창고로 하여 같은 미국에 서 받게 하고 받은 물건을 검품 및 국제배송에 맞게 재포장하여 하루나 이틀만에 소비자들에게 전달해 준다.
이와 함께 받아보는 물건이 미국 물류 창고에 도착한 이후부터 통관을 거쳐 소비자에게 도착하는 전 과정을 퀵퀵 닷컴을 통해 화물추적시스템으로 확인할 수가 있게 한 것이다.

이것이 한국 소비자들의 요구에 잘 부흥했는지 위즈와 사이트 오픈 일주일 만에 가장 공신력있는 인터넷 통계업체인 미국 알렉사에서 Hot Search 업체로 선정되는 영광을 누리기도 했다.

어디에서나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운송장 등록이 가능함에 따라 ‘퀵퀵스테이션’이 확장에 확장을 거듭 모집한다. 일체의 보증금이 필요 없고 한인 들이 모여 사는 곳이면 어디나 100sqft만 있으면 인거비나 렌트비 부담없이 시작 할 수 있다고 한다.

스테이션으로 찾아오는 고객에게 접수만 받으면 본사의 퀵퀵닷컴 직원들이 매일 물건을 픽업하게 된다고 한다. 현재 많은 분들이 문의중이며 최종마감은 9월 15일까지 마치면 한인 타운 6곳과 다운타운 2곳을 선정해서 운영할 예정이다. 이렇게 되면 물건을 부치시는 고객들은 가까운 스테이션에서 편리하게 퀵퀵 서비스를 이용하게 된다.

자세한 안내는 www.quick-quick.com 사이트나 213-384-8882로 문의 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안내 –  


퀵퀵닷컴이 지사를 모집 합니다. 모집 지역은 4군데로 1.뉴욕, 2.시카고, 3.텍사스 4.밴쿠버 입니다. 각 지역에 거주 하는 분으로써 물류사업에 경험이 있거나 관심 있는 분들로 1000 sqft이상의 독립 사무실을 운영 하셔야 합니다.

각 지사는 지역별 스테이션 모집을 하실 수 있으며 지사와 스테이션에서 접수된 화물은 당일 각 지역 한국 행 항공 편으로 배송 되게 됩니다. 미국 내 운송장 등록에서 한국 내 화물추적까지 모든 프로세스는 퀵퀵닷컴의 솔루션으로 간단하게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퀵퀵닷컴의 온라인 시스템구축으로 특별한 투자와 노하우 없이누구나 손쉽게 물류를 취급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본 사이트의 -스테이션모집- 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