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1년 6개월 만에 방송 컴백

이 뉴스를 공유하기
















김건모가 1년 6개월 만에 브라운관을 통해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지난 2003년 말 이후 방송에 일체 출연하지 않던 김건모가 오는 15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인기가요’에 특집으로 출연한다.

‘생방송 인기가요’의 한 관계자는 “김건모를 위해 ‘생방송 인기가요’ 1시간 모두를 김건모 스페셜로 기획했다”고 밝혔다. 평균 10여 팀이 출연을 했던 일반적인 방송과는 달리 오직 김건모만을 위해 한 시간을 투자하기로 한 것.

김건모는 2003년 말 “앞으로 방송에는 나오지 않겠다”며 공연을 통해서만 팬들과 만날 뜻을 밝혔었다. 이후 지난해 김건모는 9집 음반을 발표하고, 서울을 포함한 전국 투어 공연을 가지며 전 공연 매진사례를 기록하는 등 방송에 출연하지 않고도 ‘밀리언셀러’ 가수의 저력을 과시했다.

하지만 이번 김건모의 방송컴백은 새로이 선보인 10집 활동에 보다 많은 팬들을 만나고픈 김건모의 마음에 담겼다.

이번 ‘생방송 인기가요’는 1시간을 통째로 김건모를 위해 할애하는가 하면, 곡 선정이나 게스트도 김건모가 직접 선정하도록 파격적인 특별대우를 했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이번 방송이 사실상 미니 콘서트가 될 것”이라며 “기대해도 좋은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자신 있게 전했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