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포드골프’의 여름정기 세일

이 뉴스를 공유하기















 

믿음과 신뢰로 쌓아온 13년 전통의 정직한 세일만을 추구해온 옥스포드 골프(대표 : 존 박)가 1년에 한번뿐인 여름 정기 세일을 실시 한다.

한인타운 내 최저마진으로 고객을 모셔온 옥스포드 골프는 월터지놀의 한인타운내 독점 딜러쉽을 보유한 유일한 딜러로 고급 골프의류와 골프채등을 다량으로 취급하고 있다.

이번 여름 세일 기간은 7월 4일부터 7월31일 까지 한 달 간이며 최고 4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타이틀 리스트, 켈러웨이 등 고급골프채도 이번 세일을 통해 대거 방출한다. Escada,  Polo 등 고급골프의류도 취급하고 있어 골프장비와 의류를 한번에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골프클럽 뿐 아니라 가방, 신발, 모자, 의류 등 수백여종의 골프용품을 빠짐없이 갖췄다.


저렴한 가격과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들을 모시고 있으며 골프 애호가들이 즐겨 찾는 골프샵으로 정평이 나 있다. 타운 내에서 구하기 힘든 고가의 골프채도 다량 구비되어 있으며 스페셜 주문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옥스포드 골프와 함께 하는 이번 여름 빅세일을 통해 더 나은 골프 문화를 즐길 수 있다. 


친절 서비스와 전통으로 다시 찾게 되는 옥스포드 골프의 자랑은 박 대표를 비롯한  종업원들의 언제나 밝은 미소로 손님들을 마주하는 것. 골프채에 관한 모든 것을 알고 있는 박 사장의 경영철학은 고객들에게 친절서비스 그 자체이다. 골프를 사랑하고 아끼는 옥스포드 골프의 여름 빅세일을 통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만 가격으로 장만하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고급골프의류 브랜드샵 옥스포드콜렉션
213.739.1213
코리아타운 플라자 2층


옥스포드골프 본점 팔래스호텔 1층
213.480.1212
745 S. Oxford Avenue  Los Angeles, CA 90005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