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톱 ‘김태희’ 학점도 톱

이 뉴스를 공유하기















현재 서울대 의류학과 4학년에 재학중인 김태희는 2005년 1학기 성적에서 4.3 만점에 평점 4점대의 높은 학점을 받아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김태희의 한 측근은 “바쁜 연예 활동에도 불구하고 학업에도 열심히 매진해 이번 학기에 좋은 성적을 기대는 했지만 생각보다 더 우수한 성적이 나와 기뻐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김태희가 이번 학기에 수강한 과목들이 전교생을 대상으로 한 교양과목인지라 학점 경쟁이 치열했던 것으로 알려져 더욱 뿌듯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오는 8월 코스모스 졸업을 앞두고 있는 김태희는 현재 모자란 4학점을 이수하기 위해 계절학기 수강에 열중이다. 그동안 바쁜 연예 활동으로 인해 휴학을 하는 등 졸업이 늦춰졌던 김태희는 이번에는 꼭 학사모를 쓰겠다는 각오로 열심히 학업에 매진하고 있다고.
김태희는 이번 여름방학 동안의 계절학기 수강을 마치면 지난 99년 이후 6년 만에 학사모를 쓰게 된다.
한편 문근영이 소속된 나무액터스로 새 둥지를 튼 김태희는 현재 차기작 결정을 위해 고심하고 있다. 차기작이 결정되면 8월 졸업 후 본격적으로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