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R Health 인기비결을 찾아서

이 뉴스를 공유하기
















 ▲5R Health는 현재 70여 개에 이르는 지점 망을 통해 동포들에 도움이
   되는 건강프로그램을 널리 보급할 계획이다.

최근 타운 내 신개념의 웰빙 다이어트 방법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다.

가입하기 전 직접 체 지방을 측정하고 한 달 뒤에 효과를 눈으로 확인하는 5R Health(대표 김종기)가 바로 그것이다.

바쁜 한인들에게 최소 1시간 이상 시간을 투자 하여야 하는 피트니스 센터는 운동 시작 전 준비운동과 끝나면 꼭 샤워를 해야 하는 번거로운 점이 있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여기 5R Health는 비만의 원인인 몸 속의 나쁜 독소를 제거 하면서 시간은 10분 밖에 걸리지 않아 화제다. 누구든지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10분만 투자하면 자신의 몸매를 관리 할 수 있는 것이다.

한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웰빙 다이어트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비만은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되고있다. 앞으로는 잘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잘 빼는 것도 중요한 시대가 오고 있다.
 5R Health는 해독→→ 분해→→ 세척 등 3가지 방법의 첨단 다이어트 건강회복 프로그램으로 세계 최초로 개발되었다. 여기서 5R이란 편안한 상태(Relax), 활력과 생기(Refresh), 몸 모양을 아름답게(Reshape), 바른 자세로 교정(Realign), 건강 회복(Restore)까지 총 5가지 ‘R’의 앞자를 따서 붙인 로고이다.


     


또한 5R은 4단계로 진행되며 근무중인 정장차림으로도 쉽게 운동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1단계는 체 지방과 근육량을 측정하고 본인의 비만정도를 확인한다. 본인이 감량해야 할 목표 체중과 근육량을 설정한 뒤 2단계로 몸 안의 독소를 제거하는 ‘오키’를 운동 전 마신다. 여기서 오키(Okay)는 참나무 숯의 연기를 액화시켜 만든 목초액으로 간 기능의 활성화를 도와주며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해준다.
3단계로 체 지방 복합 운동 의료기 ‘VIBEEXER’로 매일 10분~15정도 운동을 해주면 된다. 4단계에선 원적외선 복사발열체인 특수 사우나를 5분 정도 한다. 이는 일반 대중사우나와는 근본적으로 다른 사우나로서 전도열이나 대류열을 이용하는 것과는 달리 복사열 즉 빛을 통해 온도를 높이는 사우나 방식으로 뼈속까지 생체 가온(체온의 1~2도가 높은 온도)을 할 수 있다. 이와 같은 이유로 정장차림으로도 할 수 있으며  땀이 많이 나도 냄새가 없으며 끈적거리지 않는 장점이 있다. 점심시간에 잠깐 들려서 해도 될 만큼 간편하다는 설명이다.


5R의 인기비결을 묻는 기자의 질문에 김 회장은 “5R Health는 무엇보다 다른 다이어트의 경우와는 달리 요요현상 등으로 다이어트가 끝나면 체중이 다시 붙는 현상이 없다”면서 “몸 속에 있는 중금속 등 독소를 오키를 통한 제거하므로 건강회복에도 좋고 체중이 다시 늘어나지 않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김 회장은  “앞으로 5R Health는 현재 70여 개에 이르는 지점 망을 통해 동포들에 도움이 되는 건강프로그램을 널리 보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기계공학도 출신인 김 회장은   헬스 의료기 등도 독일제 부품을 쓸 정도로 품질의 내구성이 좋으며 김 회장 자신이 직접 OEM방식으로 협력 업체들을 선정, 생산되어 타제품의 그것과 비교가 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3년 워런티가 있을 정도로 품질의 우수성을 자랑하며 주류시장으로의 진출에도 활발 하며 이미 Fuente hill과  Azusa에 위치한 쇼핑몰에 입점을 확보했으며 앞으로 더욱더 확장을 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김 회장은 오키란 제품의 효능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했다. 술을 전혀 못하는 김 회장 자신이 직접 오키를 마신 뒤 소주 한 병을 다 마셔버린 것이다. 김 회장에게 소주 한 병은 거의 치사량 수준이지만 오키를 마신 덕에 난생 처음으로 술기운에 은근히 취하기도 했다고 털어 놓았다고 전했다. 그 뒤로 김 회장은 오키의 효능을 직접 눈으로 체험하고 11년째 음용하고 있다는 것이다.
요요현상이 전혀 없는 웰빙 다이어트 5R Health와 함께 하루에 15분만 투자하고 효과는 열 배로 느끼는 현명한 다이어트로 올 여름을 ‘몸짱’으로 보내는 것은 어떨까.


본사 : 3660 Wilshire Blvd. Suite 311
         Los angeles, CA 90010

Tel.(213) 388-8844  
www.ibhminc.com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