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김동완 열애루머, 소속사 ‘발끈’ “사실무근”

이 뉴스를 공유하기















미녀스타 김태희와 그룹 신화의 멤버 김동완이 열애 중이라는 루머가 인터넷 연예 사이트에 떠돌아 당사자들이 발끈하고 있다.


한 인터넷 연예 전문 사이트를 통해 2일 급속하게 확산되고 있는 김동완-김태희 열애설에 따르면 두 사람은 서로 안 지는 몇 년 되었지만 올 초 김태희가 남자친구와 헤어지면서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했다.

하지만 이 루머에 대해 김태희와 김동완 소속사는 “터무니없는 소리”라고 일축했다. 김태희 소속사 나무엑터스의 한 관계자는 이날 오전 스타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몇 년 전 김태희가 신화 멤버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한 뒤 신화 멤버들과 알게 된 것은 맞다. 하지만 두 사람이 사귄다는 것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반박했다.

이 관계자는 “그나마 당시에는 서로 어느정도 친하게 지낸 것은 사실이지만 최근에는 일절 연락조차 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김동완 소속사 굿엔터테인먼트 역시 “처음 듣는 소리”라고 밝혔다. 김동완의 한 측근은 “신화 멤버 성격상 좋은 만남을 하고 있는 사실을 아니라고 하지는 않는다”며 “김태희 김동완 교제설은 전혀 사실 무근”이라고 설명했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