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중심의 생활예술도시-삼환 아르누보씨티-II

이 뉴스를 공유하기














 ▲ 삼환 아르누보씨티-II

서울의 강남 아르누보씨티 II 홍보관이 윌셔가(3660 Wilshire Bl. #300 LA)에 오픈했다.
삼환기업이 책임준공을 맡은 강남 아르누보씨티 II는 장기 체류자들을 위한 호텔식 레지던스로 투자자들에게 3년 최고 12%의 확정수익을 보장한다.


아르누부시티 관계자는 “최고의 교통요건과 특급호텔 수준의 부대시설, 양질의 커뮤니티, 비즈니스 시설까지 두루 갖춘 고품격 레지던스 건축물의 대표주자가 되도록 할 것”이라며 삼환아르누보시티 2차 분양을 준비중에 있다고 말했다. “아르누보씨티 2차는 강남역 삼성타운 뒤편에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교통망과 편의시설, 풍부한 고객층등 3박자의 요소를 고루 갖춘 좋은 입지로 평가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삼성타운 조성이 가까워짐에 따라 강남역 주변 주거시설(아파트, 오피스텔)의 시세가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고 세계적인 트렌드에 걸맞게 로하스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휘트니스, 사우나, 녹지로 가꾼 휴식공간, 레스토랑 등의 공간을 마련했다.


아르누보시티는 1가구 2주택에 해당되지 않는 상품으로 투자가치가 높다는 것이 회사측은 설명이다. 일률적인 인테리어에서 탈피해 입주자의 개성과 패션감각을 충분히 살려, 젊은층을 위한 크리스탈 스위트는 모던한 분위기로, 클래식의 모던함과 럭셔리함의 조화를 잘 갖추어져 있다.


회사관계자는 “싱가포르의 샹그리라호텔, 사우디의 왕궁을 건설하는 등 15개국을 감동시켰던 삼환이 독보적인 기술과 강남요지의 사업을 성공시켰던 아르누보씨티의 노하우로 자부심을 가지고 훌륭한 서비스드 레지던스를 짓겠다”고 피력했다.


아르누보시티는 최근 역삼동 테헤란로변 르네상스호텔 건너편에 15평, 19평, 35평 총 226실 규모의 호텔식 레지던스 오피스텔을 2달여만에 분양을 완료했다. 주로 직장인들이 많은 테헤란로변에 오피스텔 수요자가 많기는 하지만 몇 년전부터 서비스드 레지던스(servised residence)가 인기를 끌면서 공급과잉 상태였고 설상가상으로 각종 오피스텔 규제정책으로 투자자를 찾기 어려울 것 이라는 주위의 우려가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삼환아르누보시티만의 위탁운영관리는 물론 불안정한 부동산시장에서 확정수익 보장이라는 키를 가지고 성공적인 분양을 이끌어 내도록 노력 할 것 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말이다.


강남역 인근 호텔식 콘도 아르누보씨티는 두번째 건물에 대한 분양에 들어갔으며 정동 인근의 콘도 상림원도 한인 투자자를 모집 중이다. 아르누보씨티II는 지하 7층에 지상 12층 규모이며 192개 가구로 구성됐다. 가구당 면적은 18~42평으로 현재 평당 1800~2000만원 정도에 나와 있다.
아르누보씨티는 위탁 관리된다. 매년 매출에 따른 수익이 배분된다. 첫해는 10%의 수익이 제공되며 매년 1%포인트씩 오른다. 3년 후부터는 매년 12%의 최저수익률이 보장된다는 게 김 사장의 설명이다.


또 소유주는 연간 15일 정도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첫 번째 건물은 2008년 2월 입주 예정이며 2차 건물은 2009년 4월 완공된 후 6월께 입주 예정이다.
한편 정동 덕수궁 인근에 건설 예정인 고급 콘도 상림원도 최근 미주 시장 분양을 시작했다. 지하 3층에 지상 13층 규모로 지어지며 57~121평형 98개 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내에는 영화감상실과 회의실.클럽하우스.스파 등 다양한 주민 위락시설들이 들어선다. 경희궁과 덕수궁 정동공원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지리적 요건이 탁월하다는 것이 개발업체의 설명이다.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해 세무와 법률 그리고 자산관리 등의 자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또 입주자의 희망에 따라 개인 비서 서비스도 제공한다. 


▷LA문의: (213)480-7788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