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면 젊어지는 ‘에이지 케어’

이 뉴스를 공유하기














 

인간의 소망 중의 하나는 죽지 않는 것이다. 하지만 인간의 죽음은 피할 수 없는 운명이다.
하지만 인간의 문명이 발달하고 과학이 발전하면서 젊게 살아가는 방법들이 개발되고 있다.
최근 등장한 노화방지 크림인 ‘에이지 케어’(Agecare)가 화제가 되는 것도 바르면 젊어지기 때문이다.
젊어지기 위한 것은 다른 말로 하면 노화를 방지하면 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젊어지기 위한 각종 연구가 최근에는 부쩍 증가하고 있는 예로부터 젊어지기 위해서는 어떤 음식을 먹어야 되는 것도 활발히 진행되어 왔다. 일단은 적게 먹는 것이 좋다고 한다. 적게 먹으면 노화의 원인 중 하나인 활성산소 발생이 적어진다. 활성산소 발생을 억제하기 위해서는 자연상태에 가까운 음식, 깨끗한 음식을 찾아 먹는 노력도 필요하다.
이처럼 자연산 음식이 좋은 것처럼 젊어지는 노화방지 크림도 자연산으로 만들어야 하는 것이 당연한 이치이다. 이번에 소개하는 노화방지 크림 ‘에이지 케어’는 피부 자체도 탄력을 줄 뿐만 아니라 성인병까지도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하기에 좋다.













 ▲ 에이지 케어크림
노화상태 개선


에이지 케어의 특징은 부작용이 없으며 자연산 식물성으로 제조됐다는 점이다. 보통 사람들이 이 것을 바르면 1주일 정도에 그 효과를 스스로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에이지 케어가 효과적으로 효능을 볼 수 있는 경우가 많은데 우선 피부에 탄력이 없고 주름살이 많이 있는 사람들이 효과를 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불안과 초조 상태이거나 우울증이 있으면 피부도 활력을 찾지 못하게 된다. 이런 경우에도 에이지 케어 크림은 상당한 효과를 주고 있다. 얼굴이 화끈거리고 땀이 나는 사람이나 남들과 달리 혼자 더운 덥다는 느낌과 함께 땀이 나는 경우, 또는 잠잘 째 식은 땀을 흘리는 경우의 사람들에게도 에이지 케어는 효과가 있다.
특히 피부나 모발이 건조하고 가끔 피부가 갈라지는 경우가 있다던지, 기미 주근깨, 여드름이 많은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있으며,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사람들이나 소화가 잘 안되고, 생리가 불순한 사람 그리고 변비가 있는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다. 지금까지 설명한 경우는 일반적으로 피부가 노화되는 경우가 많은 상태를 말한 것이다.
한편 에이지 케어는 100% 식물성 크림으로 에스트로젠 홀몬제의 복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유방암, 심장질환 및 뇌졸증의 발생 원인도 제거하며, 위와 간에 부담도 주지 않는다. 위와 간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는 것은 이 제품이 천연산 제조이기 때문이다.







무료체험 기회


이 같은 에이지 케어는 1/8~ 1/4 정도의 티스푼의 양을 체질에 따라 아랫배나 가슴 또는 허벅지 같이 지방이 많이 몰려 있는 부위에 하루에 1-2 번 매일같이 반복사용하면 가종 성인병도 개선시키는 효과를 가져 온다. 갱년기 장애만 해소해도 15년을 젊게 살 수 있다고 강조하는 에이지 케어 측은 아래 장소에서 10일간의 무료체험 기회와 구입도 제공하고 있다.


●하나병원: 2017 W. Olympic Bl. LA, Ca 90006 전화 (213) 480-1000
● L-Touch Skin Clinic: 3532 W. 8th St. LA, Ca 90005 전화 (213) 383-8989
● Health Life(로데오 갤러리아 내): 833 S. Western Ave. #20 LA, Ca 90005 전화 (213) 383-3236
● 아모레 화장품(밸리 그린마켓 몰): 17639 Sherman Way # B, Van Nuys Ca 91406 전화 (818) 345-8946


구입 및 상담 :  에이지 케어 (213) 387-3333


3435 Wilshire Bl. Suite 27-08 Los Angeles  Ca 90010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