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민영 크리스탈 레이저 크리닉>를 찾아서

이 뉴스를 공유하기





화제의 현장


기미, 주름, 여드름, 흉터 각종피부 미용 고민 한꺼번에







아무리 훌륭한 악기가 있다 해도 모든 사람이 그 악기로 또 같이 연주를 할 수는 없다. ‘누구의 손에 의해 그 악기가 연주되느냐’에 달려 있는 것이다. 악기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연주하는 사람의 손과 머리다.
준비된 연주자의 예술적 감각과 완벽에 가까운 세계 첨단의 레이저 시스템을 한인의사로는 유일하게 갖추고 나이와 세월의 주름 앞에서 당당하게 자신감을 불러 넣어주는 사람이 있다.
Dr.차민영이 바로 그런 의사다. LA한인사회에서 Dr,차민영은 서울 의대를 졸업하고, USC에서 내과 전문의를 취득 한후 오랫동안 올림픽과 하버드에서 내과전문의로 할동해 오다가 지난 해 초부터 미용시술을 위한 <차민영 크리스탈 레이저 크리닉>을 설립 내과의와 병행해 한인사회에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이다.
수십 년 동안 내과전문의사로서 터득한 노하우와 선천적으로 타고 난 미적기질을 바탕으로 평소 꼭 해보고 싶었던 미용시술 분야에 뛰어 들어 불과 1년 여 만에 LA한인사회 최고로  자리매김한 DR차의 특이한 매력과 성형시술 노하우는 무엇인지 알아본다.


                                                                                   에리사 조(취재부 기자)


<차민영 크리스탈 레이저 크리닉>를 찾아서













 ▲ Dr.차민영
미용시술을 통해 자신감 얻는 여성들


나이가 들수록 늘어가는 주름은 피할 수 없는 ‘인생 계급장’이다. 눈가 잔주름부터 입과 코 주위까지 신체의 다양한 부위까지 자연스럽게 생겨나는 자연의 섭리이고 특히 캘리포니아의 강렬한 태양 볕은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거칠어지고 잔주름이 생기며 탄력이 급격히 저하되면서 피부노화가 심해진다. 따라서 노화를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한 다양한 레이저 치료가 각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여드름, 흉터, 기미, 주근깨, 검버섯 같은 잡티를 치료하는데 일상생활에 문제 없이 치료하는 세계 최 첨단의 <스타럭스1540> 기계를 비롯해 타투(문신)와 점을 빼는 <메드라이트C-6> 등 시술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약 80만 달러를 투자 최 첨단 의료시설을 설치했다.
특히 UCLA병원 피부과에서 갖추고 있는 싸이톤(Sciton)과 팔로마(Palomar) 기계를 통해 수십년  동안 얼굴에 끼어있는 모든 잡티와 주근깨 등을 제거 얼굴을 뽀얗고 하해지는 특별한 시술법을 통해 여성들의 활동에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심어주고 있다.
‘미용시술은 평소 내과전문의를 하면서 관심이 많았던 분야로 미용시술을 위해 모든 자격증을 획득하게 되었다’고 말하는 차 원장은 특히 ‘코 높이 시술에 있어서 세계 제일이라고 자부할 수 있을 정도로 탁월한 시술을 하고 있으며 하루 평균 5명 이상 그 동안 주사로만 400명 이상 시술을 했다’고 자신감 있게 말하고 있다. 차민영원장의 코높이 시술은 뉴욕, 커네티컷 등등 타주에서도 많은 환자들이 받으러 오고있다.
코 높이 시술은 상당히 어려운 시술임에도 3~4mm까지 예쁘고 오똑하게 올리는 뛰어난 시술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8자 주름과 인디언 주름, 눈 밑에 푹 꺼진 주름 등을 칼슘주사(Radiesse)와 레스틸랜(Restylane) 등 단순한 주사시술만으로도 10~20년은 확실히 젊어지게 보증하고있다.












 


효과적인 주름개선 첨단 기계 ‘더마지/타이탄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술 없이 얼굴을 댕겨주는 기계로 화제가 되고 있는 ‘더마지’ ‘타이탄’ 기계을 한국인으로는 유일하게 두 가지를 동시에 갖추고 있다.
최근 이 같은 ‘더마지’ ‘타이탄’ 등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주름치료가 소개되면서 입 소문을 타며 있다. 노화로 인해 늘어진 피부의 리프팅 효과와 더불어 눈가와 입가에 생긴 잔 주름까지 즉각적이고도 탁월한 개선 효과를 보이고 있다. 가격 면에서도 거의 절반수준이어서 많은 여성들이 줄을 잇고 있다.
‘더마지’리프트는 고주파를 이용해 피부 깊숙이 진피와 피하지방층까지 강력한 열을 전달, 마치 박피한 것과 같은 놀라운 효과를 나타낸다. 강력한 고주파 열로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피부 탄력을 강화, 주름과 넓어진 모공을 치료할 뿐 아니라 피지선을 수축시켜 여드름을 근본적으로 예방하는데도 효과적이다. ‘타이탄’ 리프트는 기존 레이저와 달리 물에만 흡수되는 적외선 파장을 이용해 피부 속 진피층의 온도를 콜라겐 생성이 극대화되는 60도C까지 끌어 올려주어 피부 재생을 촉진, 탱탱하고 젊은 피부로 만들어 준다. 목 주름, 깊게 패인 팔자주름, 눈가 주름과 피부 쳐짐은 물론 배와 엉덩이의 탄력과 모양 개선 그리고 여드름과 모공개선 효과도 탁월하다. ‘더마지’ 와 ‘타이탄’ 중 어느것의 효과가 더 탁월한지에 관한 많은 논쟁이 일어나는 가운데 ‘둘다 받는 것이 제일 좋다’ 라고 차민영원장은 말한다. 많은 환자들이 두기계를 가장 저렴한 가격에 받을수있어 크게 만족을 표시하고있다.


팩키지 프로그램 통해 기존 병원보다 절반 가격‘


얼굴 리프트의 경우 더마지 600과 타이탄만으로 최상의 효과를 볼 수 있고 주름의 정도에 따라 미세박피술과 IPL은 5회, 여드름 흉터치료에 있어 Micro Laser Peel은 2회, Lux1540미세 박피술과 Med-Lite C6 5회와 단순 여드름 치료에 있어 IPL3회, Photo Dynamic Therapy 2회의 시술을 통해 탄력과 주름 개선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차민영 원장은 ‘세계 최고의 첨단 기계를 확보하고 그 동안 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10~20년은 충분히 젊어지게 만들어 줄 수 있다’고 힘주어 말한다.
또한 ‘첨단 레이저 기계를 많이 써본 의사만이 경험을 통해 자신감 있게 시술할 수 있다’고 말하며 가격 면에서도 페키지 세일을 통해 베버리힐스와 서울 강남의 절반 정도의 저렴한 수준으로 시술하고 있음을 강조하고 있다.












 


중년 여성 전유물 보톡스 20~30대 여성도 급속히 증가


주름 개선, 사각턱 교정을 위해 보톡스 시술을 받는 20~30대 젊은 여성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며 그 동안 중 노년 여성들의 깊게 팬 주름을 개선하기 위한 방편으로만 여겨졌던 보톡스 시술이 이제는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도 인기다.
차민영 원장은 “40대에 20대의 얼굴로 돌아가기는 힘들지만 20대 얼굴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은 본인의 노력에 따라 웬만큼은 가능한 일”이라며 “주름은 깊어지기 전에 미리 예방하는 것이 최선이다. 그렇기 때문에 나이가 어리면 어릴수록 보톡스 시술의 효과가 더욱 뚜렷하게 나타난다”고 말했다.
사람에 따라 주름의 형태와 진행과정이 다 다르지만20대라고 다 주름의 상태가 양호하다고는 말할 수 없기 때문에 주름을 개선 하고자 하는 젊은 여성들이 보톡스 시술방법을 선호하고 있다. 특히 20대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는 사각턱을 교정하기 위한 방법으로 보톡스 시술을 많이 선호하고 있으며 남성들도 주름을 없애고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얻기 위해 보톡스 시술과 칼슘주사 시술을 이용하고 있다.
칼슘주사와 레스틸렌주사약은 같은 회사의 제품이지만 시술의사의 기술에 따라서는 결과는 하늘과 땅차이가 난다. 다시한번 강요하지만, 차민영 원장이 주사손기술은 특별히 뛰어나다는 것이 시술을 받아본 수많은 환자들의 입증된 의견이다. 원장의 탁월한 주사 손기술과 세계 최첨단의 레이저 시술을 저렴한 가격으로 혜택을 받을수있는 우리 한인교포야 말로 큰 행운이 아닌가 생각된다. 하루라도 빨리 젊고 예뻐지는 기쁨을 누리길 본 기자는 바라는 바이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