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메켄 미주진출 10주년 기념 ‘5월 행사’

이 뉴스를 공유하기















일본 건강식품전문 우메켄이 미주 진출 10주년 기념 을 기념하고 5월 가정의 달 행사로 일본산 야마토 영지버섯엑기스(정)를 선물로 증정하며, 우메켄 히트상품인 홍삼엑기스(정), L칼슘(정),  스피루리나(정), 클로렐라(정), 웨이브 큐를 특별가격으로 판매한다.      
일본 야마토 영지버섯엑기스(정)는 불로장생의 명약으로 알려진 불로초 영지버섯엑기스와 레이건 암치료로 유명한 아가리쿠스 버섯엑기스, 그리고 항암버섯의 대명사로 알려져있는 상황버섯엑기스를 일본 전통 제법으로 고스란히 담은 고품질의 건강명품이다. 특히 영지버섯, 아가리쿠스 버섯과 상황버섯 모두 일본산 최고급의 버섯만을 엄선, 엑기스만을 추출한 후 고농축하였기에 시중의 버섯 건조물이나 액상물과는 내용면에서나 성분, 효과에 있어 비교할 수 없는 탁월함을 자랑한다.
특히 야마토 영지버섯엑기스(정)는 우메켄 미주진출 10주년 기념 특별 사은품으로 특별히 한정, 생산을 하였기에 전에도 없었고, 또 앞으로도 만날 수 없는 고귀한 명품이기에 이번 기회를 절대로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우메켄 제품 $60이상 제품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하며, 신비로운 버섯의 힘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명품이기에 가족이나 친치에게 선물로도 최고로 장안에 화제다.  



그리고 우메켄 히트상품 홍삼엑기스(정) $120을 활인가격 $96에, 미네랄L형 유산 칼슘(정) $120짜리를 $96에 활인 판매하며,  스피루리나(정) $79을 $60,  클로렐라(정) $69을 $50, 웨이브 큐 $550을 $399로 판매한다.    


참고로 우메켄은 일본 황실 궁내청에 건강식품을 공급하는 회사로 지난 60여년 동안   자연의 건강함을 전해 왔다. 일본 건강 보조식품 협회로부터 우수 제조 시설 (GMP: 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을 받았으며, 일본 올개닉 협회로부터 올개닉제품 생산자격을 인증받았다. 이처럼 탁월한 시설과 까다로운 일본의 식품 규정에 따라 제조, 생산하기에 더욱 믿을 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그 완제품들을 우메켄 미주법인이 직수입, 직접   공급하고 있다. 우메켄의 건강식품은 50여종으로 다양하기에 성별이나 연령, 체질 및 건강상태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는 폭이 넓다.     
끝으로 본 행사는 5월 31일까지이며, 평상 시 갖고 싶었던 인기상품을 장만, 가족 건강을 업그레이드 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자세한 문의는 우메켄 무료전화 (888) 941-3311로 하면 된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