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 펄사의 진주 보석쇼

이 뉴스를 공유하기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오는 23일, 24일 양일간 코리아타운 로텍스 호텔에서 화려한 진주 보석쇼가 열린다. 2009년 새봄과 함께 타운에서 펼쳐지는 ‘고벨 펄’ (KOBE PEARL INC) 진주 보석쇼는 여인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라스베가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진주전문회사 고베 펄은 공방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LA와 뉴욕 등 미주 전 지역을 순회하고 있으며, 이번 쇼는 LA에서만 6번째 열리는 화려한 행사다. 이 행사에서는 최고급 진주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매 행사 때마다 성황을 이뤄 큰 호응을 받아왔다.



진주는 가격 면에서 다이아몬드나 사파이어, 루비와 같은 고급보석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몸에 장식했을 때 가치는 어떤 보석보다 뛰어나다. 우아한 기품을 한껏 드러내고 싶은 여성들이 많이 찾는 보석이 바로 진주다.
특히 요즘 같은 경기불황 시기에 가계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해 30%~80%까지 특별 세일을 단행한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또 5월 어머니날을 앞두고 부모님에게 드릴 선물로 안성맞춤인 셈이다.
이번 쇼에는 부귀와 장수를 상징하는 한국세공 진주보석 2009 신제품 500여점과 함께 모두 2,000여점의 각종 진주 보석을 특가 방출 세일이 실시된다.
특히 고베 펄은 이번 행사에서 스페셜 섹션으로 시중가 999달러 진주비드 목걸이를 단돈 199달러에 세일판매한다.
그리고 1399 달러짜리 9~10밀리는 299 달러에 80% 파격 세일한다. 한마디로 1300달러짜리도 199~250달러면 손에 넣을 수 있다는 얘기다. 여기에 진주 비드 목걸이 2줄짜리와 천연 양식 롱 비드 목걸이도 80% 특별세일 판매된다.
최신 유행하는 펜던트 진주 목걸이도 대거 출시돼 50%이상 할인된 가격에 고객들을 찾아간다. 특히 공방을 직접 운영함으로서 유통마진 없이 시중가의 3분의 1 수준에서 진주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진주반지 200여점과 더불어 금전운과 부부금슬을 좋게 한다고 알려진 바다의 보석 산호(CORAL) 100여점도 스페셜 아이템으로 특별 전시 판매된다.



빨간색으로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홍산호는 부부금슬을 좋게 하고 금전운을 끌어들이는 등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알려져 예전부터 혼수용품으로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밖에 한국 홈쇼핑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형태의 값이 아주 싼 인공 핵진주(Shell Pear)l도  대거 선보인다. 인공 핵진주는 대부분 알이 크고 값이 싼데다 색조가 남양진주와 거의 같은 톤이어서  뉴욕 등 대도시에서 인기가 폭발적이다. 한인여성들에게 선호도가 강한 반지류가 이번 행사에서도 큰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그래서 요즘과 같은 불황 속에서도 나이를 불문하고 여성들 사이에서 식지 않는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고베 펄의 진주보석은 손기술이 뛰어난 한국인 전문가들이 한인 여성들의 취향과 감성을 고려해 디자인하고 세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하자율은 1%도 되지 않아 가격에 비해 착용한 분들의 만족도가 아주 큰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서양 여성들의 패션 모드와는 다른 한인여성들의 진주패션 트랜드 취향을 섭렵한 전문 디자이너의 작품으로 틈새시장을 고베 펄이 발 빠르게 다가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고베 펄의 관계자는 “고베 펄의 진주향연이 한인여성들로부터 각광을 받는 것은 틈새시장 공략도 맞아떨어졌지만 행사장에 들렀던 고객들로부터 세공기술이 뛰어난 제품의 우수성이 입소문으로 퍼졌기 때문”이라며 “시중가격에 절반도 안되는 값에 싸게 팔아 오셨던 분들의 90% 이상이 다시 행사장을 찾아주시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펜던트 목걸이와 반지 그리고 귀걸이 등도 30~80%까지 세일을 실시해 구입토록 했으며 흑진주, 백진주, 홍산호, 인공 핵진주 등 2000여점의 다양한 종류의 진주보석류를 한자리에 모아 향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고베 펄의 진주향연은 이제 한인여성들의 친숙하고 설레게 하는 마음으로 기다려지게 하는 보석쇼로서 미주에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고베 펄 사의 엘에이 한인타운  행사일정은 다음과 같다.
일시:2009년 4월 23일(목)-4월 24일(금)까지 2일간
장소:엘에이 한인타운 로텍스 호텔 2층 연회장
영업시간:오전 10시-오후8시  
문의:213-500-2394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