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는 음식 큐라파 생식

이 뉴스를 공유하기














건강식품 큐라파 생식이 미국 내에서 신선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무공해의 살아있는 생명체로 만들어졌다는 점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것. 큐라파는 개발자가 창세기 1장 29절 말씀에 영감을 얻어 30년간 성서요법과 대체 처방 등을 연구해 얻은 구체적 노하우가 농축된 신개발 생식이다.
큐라파는 고객의 건강과 식생활 개선을 위해 신앙과 양심 앞에 한 점 부끄러움 없는 좋은 원료와 기술을 바탕으로 믿음과 정성을 다한 ‘에덴의 양식’으로 각 언론과 커뮤니티의 관심을 끌고 있다.
큐라파는 다른 건강식품과는 달리 원료자체가 다르다. 국내 KBS TV에도 방영된 바 있는 태평농법을 사용해 생태계의 원리를 이용, 농약과 비료 제초제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생산된 곡물을 사용한다.
큐라파는 30여종의 다양한 원료로 만들어진다. 식물의 생명탄생의 에너지가 가장 고조되는 싹 틔운 순간을 포착하여 싹 틔운 현미·싹 틔운 보리·싹 틔운 녹두를 비롯해 율무·참깨·검은깨·현미·찰현미·붉은팥·미역·콩·차조·밀·보리·옥수수·삼백초·표고버섯·솔잎·질금·어성초·검은콩·콩·수수·다시마·알로에·케일·석이버섯·마·대추 등 다양한 원료가 이상적인 황금 배율로 구성된 생식이다.



비만에도 효과적 ‘큐라파 생식’


큐라파는 살아있는 음식이다. 큐라파를 먹는다는 것은 생명력을 먹는 것이다. 불을 가하지 않은 곡식과 채소는 적당한 온도와 수분만 맞으면 스스로 생명활동을 하는 생명력, 곧 에너지를 낸다. 이는 인체에 흡수돼서도 마찬가지다. 결국 생식을 하면 살아있는 에너지 곧 생명력을 섭취하는 것이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과 같이 ‘타는 영양소’의 양이 비타민, 미네랄, 효소, 감마 오리자놀과 같이 ‘태우는 영양소’에 비해 많으면 과잉의 ‘타는 영양소’는 체내에 노폐물로 남고 또한 지방으로 저장된다. 이것이 비만이다. 이처럼 에너지 대사가 불량하면 힘과 열이 부족하게 되어 항상 피곤하고 지구력이 떨어지며 몸이 차가운 냉증에 걸리게 된다. 아울러 자연 치유력이나 자율신경 등도 나빠져 몸 전체가 활력을 잃게 된다.
현대인들의 식단은 화식으로 열처리 하는 과정에서 비타민, 효소 등 태우는 영양소가 없어져 태우는 영양소보다 타는 영양소의 섭취가 상대적으로 많다. 그래서 태워주는 영양소가 많은 과일, 야채를 많이 먹어야 한다. 그러나 하루하루 인체가 필요로 하는 양을 먹는 것은 거의 불가능 하고 또한 비타민제 등은 화학적으로 합성한 것들이라 실제 몸 안에서는 기대만큼 역할을 못한다.
비타민, 미네랄은 음식을 통한 섭취가 가장 이상적이다. 큐라파는 음식이고 비타민, 효소, 미네랄등 ‘태우는 영양소’가 풍부하여 ‘타는 영양소’를 완전하게 연소시키므로 비만이 해소된다. 또 과잉의 콜레스테롤을 낮춰 성인병을 예방하고 자율신경, 면역력증진, 간장기능 강화, 항산화력 증진 등 인체 전반적인 건강증진 효과가 있으므로 매우 이상적인 대체식이다.


태평농법의 기적


큐라파는 태평농법으로 재배된 곡물류를 주종으로 해조류, 엽채류, 버섯류 등 43종의 최상의 원료로 만들어졌다. 큐라파의 원료는 곡물 도매상에서 구입하지 않고 법인체로 운영되고 있는 전국의 태평농법 회원들을 통해 원료를 공급받고 있으므로 믿고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다.
태평농법이란 경남 하동군 옥종면에서 농부 이영문씨가 20여 년간 지어온 농사법으로 사람과 식물, 곤충과 미생물 등 생태계의 원리를 이용해 농약과 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땅도 갈지 않으며 일반농법과 유기농법의 한계를 극복한 농법이다.
전국적으로 수백 농가가 참여하고 있으며 “무경운·무제초·무비료·무농약”이 태평농법의 핵심이다. 말 그대로 씨만 뿌리고 거두어 드리는 농사법이다.
큐라파의 Q는 하나님이고 Rapha는 치료란 뜻의 히브리어다. 즉, 치료의 하나님이란 뜻으로서 성서요법 전문가 김용태 약사가 개발한 에너지식이다. 김용태 약사는 김용태 약국, 신세기 한의원, 성서의학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고 30여 년 간 약이 없는 약국을 운영하고 있다. 그는 양약을 사용하지 않고 곡물, 약초 등 자연원료로 불치병환자 위주로 처방하고 있다.
큐라파는 김 약사가 창세기와 잠언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한 대체식으로 에덴농법이라 불리는 태평농법으로 재배한 원료만을 사용해 태초에 하나님이 주신 깨끗한 먹거리에 가장 가깝다고 할 수 있다. 큐라파는 인체의 내부 치유력으로 질병과 건강을 다스리는 방법이다.



물에 불지 않는 생식


생식을 물에 타놓고 3~4시간 이상 놓아두면 대부분의 생식은  불어나지만 큐라파는 거의 불지 않는다. 이는 기존의 생식이 대부분 열처리를 한 가공식품이기 때문이다. 생쌀은 물에 잘 불지 않지만 밥은 금세 부는 것과 같은 이치다. 쌀은 생식이고 밥은 화식이기 때문이다.
생식회사들이 열처리를 하는 이유는 2가지다. 첫째는 맛을 좋게 하기 위해서다. 화식은 영양소의 파괴가 있지만 맛이 좋아 계속적인 복용이 용이하다.
둘째 열처리 과정에서 항균작용을한다. 소비자 보호원에서 가끔 시장의 생식들을 무작위 추출해 검사·발표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많은 생식들이 대장균등이 나와 물의를 일으키는 경우가 있다. 이유는 건강하지 않은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이다.
요즘 아이들이 칼로리 높은 음식을 먹고 대부분 덩치가 크지만 알러지, 아토피 등 면역력이 필요한 질병에 크게 약하다. 곡물도 비료나 농약으로 웃자란 것들은 보기에는 좋아 보이나 곡물 자체의 항생력이 약해 포장 후 얼마 되지 않아 쉽게 썩는다.
큐라파 생식의 곡물은 크기나 색깔도 제각각이고 볼품없지만 자연과 싸우며 자라서 곡물 자체가 가지는 항균력이 강해 열처리를 하지 않아도, 또 유통기간이 지나도 대장균 등의 문제가 없다.


정결식품 인증 (Kosher Certificate)


큐라파는 까다롭기로 소문난 일본 후생성의 검사 합격은 물론이고 이스라엘의 정결 식품인증을 받았다. ‘정결식품 인증서’란 큐라파가 하나님이 인간에게 허락하신 무공해 식품으로 영양소와 안정성에서 검증되었음을 의미하는 것이다.
한국 생식으로는 처음이고 유일하게 취득하였다. 이것을 받기 위해선 1년에 한번씩 랍비가 보름간 체류하며 모든 원료들의 생산지 추적을 해 검사한다. 대부분의 생식회사들이 곡물 도매상에 수거된 원료를 구매하므로 추적이 불가능해 코셔 인증을 받을 수 없다.
큐라파는 매년 이스라엘의 랍비로부터 유전자 변형 GMO(Genetically Modified Organism) 곡물의 유무 등 10여 가지의 철저한 검사를 통과하므로 정결식품 인증을 받고 있다.
이 같은 큐라파 생식 패밀리 팩(120포) 를 사시면 1달분(30포)를 공짜로 제공하고, 기간은 7월 31일 까지다. 또한 큐라파 초유를 2병 구입하면 1병이 공짜다.


문의전화 : 1-866-733-7001
3170 Olympic Blvd. #H, Los Angeles, CA 90006
(갤러리아 쇼핑몰 옆 올림픽과 세라노가 만나는 곳)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