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여성적인 ‘진주보석’이 여심을 사로잡는다.

이 뉴스를 공유하기









최근 패션 쥬얼리 트렌드는 ‘진주’가 대세인 듯 하다.
멋을 내는 여성들의 목걸이나 귀걸이가 대부분 진주보석류이기 때문이다.진주보석은 이제 여성 패션에서 동서양을 막론하고 퀸( Queen) 보석으로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오래전부터 사람들은 은은하게 빛나는 진주 광택이 달빛을 닮았다고 달의 상징인 여성성과 연관 짓곤 했다.그렇기때문에 진주는 여성의 피부색과 잘 어울려 가장 여성적인 보석이라고들 생각한다. 여심을 사로잡는데는 진주 만한 보석이 없다고들 한다. 진주는 조개안에서 생성되기 때문에 첫 아이를 낳은 산모에게 선물로 주기도 한다. 조개가 진주를 품는 모습과 어머니가 아이를 자궁속에서 기르는 모습이 거의 흡사하기 때문이다.
진주의 가치는 여러가지 요인으로 결정되지만 특히 핵을 둘러싼 진주층의 두께가 중요하다.이를 네이커(Nacre), 즉 돌기효과라고 하는데 양식기간이 길수록 두꺼워져 광채가 나는 좋은 품질을 탄생시킨다. 이런 진주는 내구성이 강하고 외부의 손상에도 잘 견뎌낸다.그래서 진주는 크기가 크고 구형일수록 값이 비싸다.
뿐만아니라 진주 사이 사이에 큰 사이즈의 컬러 스톤을  넣어 보다 과감한 디자인을 시도하는 것이 요즘 추세이다.이밖에 화이트나 골드 초코릿 색 등의 다양한 컬러의 진주를 믹스해 귀걸이 등의 세공에 사용하기도 하는데 이는  개성이 넘치고 패셔너블한 느낌을 줘 더욱 멋스럽다.



왜 2줄, 3줄 목걸이가 인기인가


특히 요즘에는 2줄,3줄 진주 목걸이가 각광을 받으면서 우아한 여성들의 진주 패션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또한 롱비드 진주 목걸이가 여성들에게 요즘 크게 인기를 끌면서 디자인 범위도 넓어지고 있다.정장과 캐주얼한 의상과의 매치뿐만아니라 비드 목걸이를 2-3줄을 엮어 길게 늘어뜨리거나 여러겹으로 겹쳐 레이어드로 디자인하고 있다. 종전의 1줄 진주 비드 목걸이를 이제는 2,3줄로 착용해 노블함과 함께 우아함을 더하고 있는셈이다.
송년 선물철과 새해를 앞두고 부귀와 장수를 상징하는 한국세공 진주보석이 LA코리아타운과 엘에이 동부 지역 한인사회를 직접 찾아온다. 진주 보석의 대가로 알려진 고베 펄 사(Kobe Pearl Inc)의 2009 진주 비드 목걸이  파격세일 등 진주보석 대전시회가LA 코리아타운과 LA 동부지역 에서 송년 선물 시즌을 앞두고 파격적인 가격으로 열린다.
진주보석 전문업체로 공방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 고베 펄사는 오는 11월 25일(수)-26일(목)까지 2일간 LA코리아타운에 있는 로텍스 호텔 연회장에서,  그리고11월 27일(금)-29일(일)까지 3일간은 LA 동부지역의 60번 선상에 있는 할러데이 인 호텔 연회장에서 화려한 2줄, 3줄 진주 목걸이 등 진주보석 비드 파격 세일을 실시한다.


최고의 세공기술







라스베가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고베 펄사의 이번 진주보석 세일행사는  세계적 으로 인정받는 한국의 세공기술과 화려하면서도 심플하고 단아한 디자인의 진주 보석류 2천여점을  30%에서 80%까지 특가세일 전시판매한다. 이번 신제품에는 반지 귀걸이 목걸이 등 한국 세공 진주세트류만 200여점이 준비돼 최신 유행하는 노블한 디자인을 다양하게 선보이게 된다.
특히 고베 펄사는 이번 행사에서 스페셜 섹션으로 2줄,3줄 각각 50조 한정세트로 시중가 2499불하는 진주비드 2줄 목걸이 8-9밀리를 단돈 499불에,   3999불하는 3줄짜리 9-10밀리는 799불에  파격세일한다.또 진주 비드 목걸이 1줄짜리와 천연 양식 롱비드 목걸이도 특별세일하게 된다.
또  패션어불한 펜던트 진주 목걸이도 대거 출시돼 50%이상 할인 세일 된다. 이와 함께 진주반지 300여점과 돈이 따르는 행운과 부부금슬을 좋게 한다는 바다의 보석 산호(CORAL)백여점도 스페셜 아이템으로 특별 전시 판매된다.색이 빨간색 으로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홍산호는 부부금슬을 좋게하고 돈을 많이 벌게 하는 등 행운을 가져다 준다고하는 바다의 보석으로  예전부터 혼수용품으로서도 인기를 끌고있다.
이밖에  한국 홈쇼핑 등에서 요즘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형태의 거의 남양진주 톤이면서  값이 아주 싼 인공 핵진주 즉  조개진주(Shell Pearl)도 대거 선보인다.인공 핵진주는 대부분 알이 크고 값이 싼데다 색조가 남양진주와 거의 같은 톤이어서  뉴욕, 엘에이 등 대도시에서 인기가 폭발적인데  한인여성들에게 선호도가 강한 반지류가 이번 행사에서도 큰 관심을 끌것으로 보인다.
고베 펄 사의 엘에이 한인타운과 엘에이 동부 행사일정은 다음과 같다.


LA코리아타운
일시:2009년 11월 25일(수)-11월26일(목)까지 단 2일간
장소: 로텍스 호텔 2층연회장(3411 W Olimpic BL LA CA 90019)
 
LA 동부
일시:2009년 11월 27일(금)-29일(일)까지 3일간
장소:할러데이 인 다이아몬드 바 Gateway2 연회장
       21725 E Gateway Center Dr Diamond Bar CA 91965
영업시간:오전 10시-오후 8시까지
문의:213-500-2394
www.kobepearl.com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