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민영 크리스탈 레이저 센터

이 뉴스를 공유하기














아름다운 얼굴과 몸매를 가꾸는 ‘미의 전당’ 차민영 크리스탈레이저 센터가 새로운 공간(520 S. Virgil St. Los Angeles Ca 90020 그랜드 스파 옆건물)으로 이전해 한 차원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첨단시설로 꾸며진 차민영 크리스탈 레이저 센터는 새로운 의료기기를 동원해 시설 수준을 한차원 높였다. 병원은 전문적이고 실력있는 의사와 최신 의료기기의 조화가 가장 우선적인 평가를 받는 법이다.
차민영 박사는 2010년 새해 새 건물로 이전하면서 새로운 의료기기 ‘떠마지 CPT900’을 새로 도입해 수준 높은 진료와 시술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도입된 ‘떠마지 CPT900’는 기존 시설보다 더욱 우월한 성능을 자랑해 수많은 여성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우선 기존 시술보다 통증이 80%나 줄었다. 시술 만족도도 과거보다 2배나 높은 80%에 이른다. 또 새로 도입된 설비로 시술을 받은 다음 그 효과를 바로 감지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기존 시술은 시술 2개월이 지나야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차민영 박사는 “2010년 새롭게 선보이게 되는 떠마지(Thermage CPT)는 과거 기계와는 달리 고주파 에너지를 보다 효율적으로 피부 깊숙이 전달하여 각종 피부노화를 복원하는 신개념 메디칼 장비”라며 “신경자극을 최소화하므로 환자에게 편안한 치료를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일명 ‘주름살 다리미’로 불리는 떠마지 리프트(thermage lift)는 미국 Thermage사의 고주파기기 ‘ThermaCool TC’ 를 이용한 얼굴의 주름치료, 탄력개선 시술을 말한다. 2002년 FDA 승인을 받았다. FDA는 상당히 보수적인 관점에서 효과를 평가하기 때문에 FDA가 인정한 효과라면 기본적으로 믿을만하다.
고주파를 이용한 주름 치료는 강력한 열이 표피를 건드리지 않고 피부 깊숙이 진피 하방과 피하지방층까지 도달하여 주름을 개선한다. 이 때 발생한 열은 새로운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여 피부탄력을 증가시키고 처진 주름과 잔주름 개선 및 예방이 가능하다.
콜라겐은 피부 탄력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이 콜라겐을 생성하는 레이저가 바로 떠마지로 2010년 새롭게 방법으로 재탄생한 것이다. 대부분 1회만 시술을 받아도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고, 간혹 주름이 심하게 처진 경우 6개월에서 1년 뒤 2차 시술을 받으면 몰라보게 달라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콜라겐 합성이 계속되므로 시간이 지나면서 더욱 피부 상태가 좋아지는 것이 장점이다.
떠마지 시술은 주름이 완전히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피부를 탱탱하게 당겨줘 주름을 완화하는 데 의의가 있다. 탄력 개선에는 도움이 되나 깊은 주름에는 효과가 부족하기 때문에 주름 깊이와 종류에 따라 보톡스와 필러, 영양 관리가 함께 이뤄져야 주름 개선 효과가 더 커진다.




최첨단 장비 도입

여성들은 물론 최근에는 남성들도 바라보면 볼수록 더욱 보고 싶은 고운 얼굴을 기대한다. 누구에게나 너무 예뻐서 만지고 싶기까지 한 얼굴을 가지고 싶은 욕망을 지니고 있다. 이제는 마음속에 그리는 아름다운 자신의 모습을 고통 없이 단시간에 현실로 만들 수 있는 곳이 바로 차민영 크리스탈 레이저 센터이다.
이 곳에 가면 컴퓨터를 통해 사진을 고치는 것처럼 실제로 간단하게 얼굴이나 몸매를 바꿀 수 있다. 짧은 시간만 투자하면 사회생활에 지장 없이 예뻐질 수 있는 시술이기 때문에 새로운 모습과 마음가짐으로 사회에 나갈 수 있다.
얼굴의 주름과 표정에서 그 사람의 삶을 읽을 수 있다. 아름다움을 찬양하고 아름다움을 위해 노력하며 여성성을 잃어버리지 말아야 한다. 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노화현상이지만, 노력 여부에 따라 얼마든지 실제나이 보다 젊은 피부나이를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TV 드라마를 보게 되면 어머니나 할머니 역으로 나오는 배우들은 자녀로 나오는 30~40대와 별 차이 없을 정도로 피부가 탱탱하고 젊다. 어떠한 도움을 받았기 때문일까? 그 해답은 차민영 크리스탈 레이저 센터에서 찾을 수가 있다.
그 곳에서는 낮은 콧대, 팔자주름, 미간주름, 눈가주름, 통통 볼 살, 눈 밑 애교살, 무턱교정, 입술윤곽, 함몰 흉터 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다. 얇은 입술도 필러를 이용해 통통하고 주름 없는 입술을 가질 수 있다. 요즘은 코 높이 시술과 턱 만들기 시술이 가장 인기다.
코 한 부분만 고쳐도 아름답게 보여 새로운 미인으로 태어난 기분이 든다. 또한 코와 이어지는 이마가 조금이라도 볼록해도, 푹 들어간 관자놀이가 나오게 되어도 얼굴에 필러를 통하여 약간의 볼륨을 더해도 얼굴이 뚜렷해 보이기 때문이다.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차민영 크리스탈레이저 센터를 들렀다 나오면 누구나 미인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다.


차민영 원장 <크리스탈 레이저>
520 S. Virgil St. Los Angeles Ca 90020
(Grand Medial Center)
323)766-7770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