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메이크업 리바이타브로우

이 뉴스를 공유하기









아름다움을 영원히 간직하는 비결은 올바른 메이크업이다. 메이크업은 아름다움을 가꾸는 기술이며 매력을 십분 살려주는 가장 강력한 마법이다. 사람마다 각자의 매력 포인트가 다르지만 그중에서도 눈썹은 사람의 호감도를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다.
따라서 눈썹을 어떻게 가꾸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아름다움의 차이가 뚜렷해진다. 최근 출시된 명품 화장품 ‘리바이타브로우(RevitaBrow)’는 명성과 효과가 검증된 신개념 눈썹 컨디셔너이다.
자체 함유된 속눈썹 영양제로 자연스러운 속눈썹을 가꿀 수 있어 여성들은 물론 남성들에게도 필수품이다. 여기에 겉눈썹 영양제가 새로 출시 돼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속눈썹 영양제 세계 NO 1 브랜드인 리바이탈래쉬가 만든 리바이타브로우(RevitaBrow)는 눈썹을 풍성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준다. 확실한 성분 테스트로 안정성이 증명되었으며 펩티드와 식물성 성분으로 더욱 효과적이다.



자연과 과학의 조화






신체 노화로 인해 빠지는 겉눈썹은 그 역할을 다하지 못하는 것만으로도 불편함을 주지만, 미용에 신경 쓰는 여성들에겐 또 하나의 고민거리다. 아무리 메이크업을 통해 커버한다고 해도 자연스러운 이미지는 떨어지기 때문이다.
신체부위마다 특별한 역할이 없는 곳은 없다. 모두 각자의 기능을 충실히 하고 있는 것이다. 그럼 우리 얼굴에 있는 겉눈썹은 어떤 역할을 할까.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겉눈썹은 이마에서 흘러내리는 땀방울이나 빗물이 눈에 흘러 들어가지 않게 만드는 ‘우산’의 역할을 한다.
리바이타브로우는 리바이탈래쉬 속눈썹영양제에서 그 효과와 명성을 이어 받았지만 그 기능은 좀 다르다. 기존의 리바이탈래쉬 속눈썹 영양제는 눈썹이 길게 자라나는 것을 근본 목적으로 개발된 제품이지만 이번에 출시된 리바이타브로우 겉눈썹 영양제는 눈썹을 보다 짙고, 풍성하게 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한다.
흥미로운 것은 리바이타브로우의 기능이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인기가 높다는 점이다. 짙고 풍성한 일명 ‘숱검댕이 눈썹’은 남성들에게 있어 또 하나의 매력 포인트가 되기 때문이다.


매력을 돋보이게

또 오랜 화장으로 눈썹이 많이 빠진 사람, 노화로 인해 눈썹이 많이 빠진 경우와 눈썹이 얇거나 흐릿한 경우, 좀 더 예뿐 눈썹을 원 할 경우에도 리바이티브로우를 사용하면 한층 돋보이는 이미지를 창출할 수 있다.
성분 또한 매우 새롭다. 내용물의 효과 및 안정성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펩티드’와 식물성 성분을 새로운 화장품 기술과 접목시켜 자연과 과학이 한 제품 안에서 조화를 이뤘다. 오래 전부터 동·서양에서 약리작용으로 검증된 각종 식물성 성분이 더욱 제품의 효과를 완벽하게 받쳐주는 것이다.
사용방법도 하루에 한번 겉눈썹에 발라주면 돼 매우 간단하다. 간단한 시술과 달리 효과는 4주~8주 이내에 확실히 볼 수 있다. 자매품인 리바이탈래쉬 속눈썹 영양제도 내용물과 포장이 한층 업그레이드 돼 제2의 전성기가 기대된다.
최근 출시된 리바이탈래쉬 볼륨 업 마스카라는 뭉침 방지 기능이 강화돼 속눈썹을 보다 볼륨 있고, 자연스럽게 올려 준다. 또 탈모방지 및 육모에 그 기능이 확실히 검증된 헤어 리바이탈래쉬도 함께 판매를 시작했다.
발모제품 가운데서도 확실한 라인업을 갖춘 리바이탈래쉬는 한인 소비자 및 세계 모든 소비자를 즐겁게 할 것으로 전망된다.


리바이타브로우(RevitaBrow)
Revitalash 총판 : SUNU inc.
TEL : 310-515-5711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