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B 힐링스톤 스파 인기몰이

이 뉴스를 공유하기









일본에서 암환자들이 주로 찾아 큰 효험을 본 덕분에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다마카와 암반욕이 LA에 상륙했다. 집에서 즐기는 암반욕 ‘힐링스톤 스파’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힐링스톤 스파’는 일본 다마카와 온천의 암반욕 효과를 톡톡히 입증한 덕분에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발한건강법’을 체험할 수 있는 기적의 제품으로 떠올랐다.
암반욕은 일본에서 비롯됐다. 일본 아키타 현에 있는 다마카와(玉川) 온천에 가면 담요나 돗자리를 깔고 누워 있는 사람들을 쉽게 목격할 수 있다. 이들은 온천 주위의 암반인 북투석(北投石)에서 방사되는 원적외선과 음이온, 극소량의 방사선을 쐬기 위해 암반욕을 즐기기 위해 모여든다. 이처럼 물 없이도 온천욕을 즐기는 암반욕은 약 1,200년 전 다마카와 온천에서 시작된 것이다.
암반욕은 원적외선과 방사선, 음이온이 서로 연결되면서 그 상승작용으로 땀을 내게 하는 ‘발한건강법’이다. 신비한 암반욕의 효과를 그대로 살린 ‘힐링스톤스파’(Healing Stone Spa)를 미주 시장에 선보인 YSB World 신상욱 지사장을 만나봤다.
                                                                                            <박상균 취재부기자>


일본에서도 암환자들이 주로 찾는다는 다마카와 암반욕을 LA에서도 체험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미주지역에서 다양한 음이온 제품을 소개하고 있는 ‘YSB 월드(지사장 신상욱)’는 지난 2009년 11월부터 일본 고바야시 제약회사가 제조해 판매하고 있는 ‘다마카와 힐링 스톤 스파’의 미주 판매를 시작했다.
덕분에 많은 한인들이 암발생 억제와 통증 및 스트레스 완화, 혈액순환 및 체질개선, 활성산소 제거 등 다양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언제 어디서나 기적의 효과

지난달 18일 YSB 월드는 로텍스호텔에서 다마카와 암반욕 특별설명회를 개최해 다마카와 암반욕의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열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6.3㎏의 매트 형태로 제작돼 언제 어디서나 쉽게 다마카와 암반욕을 즐길 수 있는 고바야시 제약회사의 제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해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YSB 월드 측은 이와 같은 한인들의 호응에 힘입어 오는 28일까지 특별 할인전을 준비했다. 기존 3,900달러 상당의 제품을 25% 할인율을 적용해 ‘2925달러+Tax’에 판매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아울러 YSB 월드 측은 혈류측정기를 도입해 무료 체험관에서 혈류를 직접 측정해주는 무료검사도 병행한다는 계획이다.













 ▲ 신상욱 지사장


YSB 월드 신상욱 지사장은 “현재 일본 전역에 암반욕 체험관이 2,000여 곳이 있으며 한국 강남에서도 성행하고 있다”며 “LA에서도 다마카와 암반욕을 경험해 본 많은 한인들이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았다는 사례가 줄을 잇고 있어 성공사례를 예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다마카와 암반욕을 즐길 수 있는 힐링스톤 스파의 경우 비단 암 치료 뿐 아니라 다이어트 상품으로서의 순기능 또한 큰 평가를 받고 있다. 일반 사우나에서 단순히 땀을 흘리는 것만으로는 살을 빼기 어렵다는 사실은 널리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힐링스톤 스파의 경우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고 체내 독소를 배출시키는 효과와 함께 지방을 연소시켜 에너지를 만들고 마지막에는 물과 이산화탄소를 분해하여 체중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한마디로 다마카와 암반욕을 즐길 경우 우리 몸의 화학반응을 활발하게 해서 다이어트 효과를 높인다는 것이다.
이와 관련 신상욱 지사장은 “냉방 시스템의 대대적 보급으로 현대인들은 땀을 충분히 흘릴 기회가 거의 없어 각종 냉방병 발병률이 높다”며 “하지만 최고의 발한건강법을 자랑하는 암반욕을 통해 좋은 땀을 흘릴 경우 자연치유력을 크게 높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좋은 땀은 우리 몸의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보다 많은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디톡스 작용을 한다. 이런 디톡스 작용을 병행해야만 성공적인 다이어트로 이어지게 된다는 것이다.
또한 저선량 방사선은 오히려 인체에 유익한 것으로 암 발생 억제 및 노화방지는 물론 각종 통증 완화, 난치병의 치료와 예방 등에 도움이 된다. 결국 암반욕기 효능의 핵심은 방사선과 원적외선의 전리작용에 의해 발생하는 음이온의 상승작용으로 나타나며, 그것은 마치 한방약의 효과와도 같다고 신상욱 대표는 설명한다.
한편 다마카와 암반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amakaw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소 : 3456 W. Olympic Bl
전화 : (323)734-7117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