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문화의 선두주자’ 현대비데

이 뉴스를 공유하기









한국인 60% 이상이 항문질환을 갖고 있다는 의학계의 보고가 있을 정도로 이른바 ‘치질’은 국민질환으로 떠오른지 오래다. 치질은 유전적 요소 외에도 배변습관과 큰 함수관계가 있으며, 육류를 선호하는 식생활 습관하고도 떼어놓을 수 없는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다.
특히 맵거나 짠 자극적인 음식을 선호하는 한인들의 경우 치질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는 민족 가운데 하나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지적이다. 따라서 무엇보다 식생활 개선 등 오랜 생활습관을 개선하는 것이 제일 좋은 방편이지만, 항문혈관의 혈액순환을 돕는 치료법 또한 적극 추천된다.
이에 항문 세척기로 잘 알려진 비데(Bidet)는 더 이상 사치품이 아닌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게 됐으며, 치질 등 항문질환 개선과 예방을 위한 최선책으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최신형 비데의 경우 설치가 복잡하지 않고, 고효율성의 신제품들이 속속 출시됨에 따라 미주지역에서도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비데시장에도 가격파괴 바람이 불고 있어 눈길을 끈다. 현대비데 미주 총판권을 획득한 ‘장원무역(대표 데이비드 이)’ 이러한 열풍의 선두주자로 꼽힌다. 지난달 13일부터 미주지역 출시를 시작한 ‘현대비데’는 미주시장 상륙을 기념해 비데 1대당 구입가격을 59.99달러에서 99.99달러까지 저렴하게 내놓았다.



한국 비데시장에서 ‘가격과 성능의 혁신’을 달성한 현대비데가 미주지역에 상륙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지난달 13일 현대비데 미주 총판권을 획득한 장원무역(대표 데이빗 이).
현대비데는 냉수전용 HD 2000 모델을 59.99달러, 냉온수 전용 HD 3000 모델을 99.99달러에 판매함으로써 그 파격적 가격으로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상태다. 또한 모든 판매제품에 대해 3년간 무상수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현대비데 제품은 항균 코팅 노즐은 물론이고 노즐 세척 기능까지 있어 위생적인 면을 크게 강조했다. 일반 비데 제품과 달리 특수설계가 되어 있어 필터 교환도 필요 없다는 점 또한 강점이다.
아울러 중국산 조립제품이 아닌 순수한 한국산 조립제품으로 그 품질이 우수하다는 점, 가격이 크게 저렴하다는 점에서 부담 없는 가격으로 재구입에 나설 수 있다는 것도 주목을 끈다.
잘 알려진 대로 비데를 사용하면 세균의 번식이 많은 항문 뿐 아니라 그 주변까지도 깨끗이 세정해 요도염, 방광염, 냉대하 및 자궁질환, 전립선 질환 등 관련 질환 치료와 예방에 큰 도움이 된다. 특히 거동이 불편하거나 휴지로 뒤처리가 미흡한 어린이들과 임신 중인 여성이 항상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어서 좋다는 것은 큰 장점 가운데 하나다.



그런데 이번에 미주지역에 상륙한 현대비데의 경우 가격혁신을 일으킨데다 전기가 필요하지 않은 수압식 비데를 선보임으로써 큰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다.
따라서 비데가 더 이상 사치품이 아닌 생활필수품으로 자리잡는데 일조할 것이며, 고가의 제품들로 인해 구입을 망설인 고객들에게 현대비데의 미주진출을 희소식이 될 것이란 전망이다.
장원무역 데이빗 이 대표는 “현대비데는 전기가 필요 없는 수압식 비데로 설치가 간편하며 여성을 위한 전용 노즐과 노즐 세척기능이 있어 위생적이다”며 “일반 비데 제품과 달리 반영구적이어서 일정 기간 사용하다가 부담 없는 가격에 새 제품을 재구입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 대표는 “비데는 생활필수품으로 요도염과 방광염, 냉대하 및 자궁질환, 항문계 질환, 절립선 질환 등 각종 생식기 관련 질환 예방에 큰 도움이 된다”며 “비싸고 설치가 불편해 망설인 소비자들에게 현대비데를 적극 추천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장원무역은 현대비데를 판매하고 홍보할 대리점과 세일즈 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문의 : (213) 505-3355 / (213) 487-1116 / (877)912-1116
웹사이트 :
www.hyundaebidetusa.com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