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사이언스 아메리카 ‘쥬피터 이온수기’

이 뉴스를 공유하기









건강한 물을 추구하는 인류의 열망이 마침내 해답을 찾았다. 쥬피터 이온수기는 일본에서 처음 개발되어 현재 세계 30여개국에 진출해 있다.
UL, JIS, CE의 규격을 획득했고 한국 보사부, 일본의 후생성 허가까지 받은 세계적 공인상품이다. 좋은 물만 마셔도 건강의 기본은 유지가 된다는 게 전문가들의 한결같은 주장이다.



인류 문명의 발상지는 모두 강을 끼고 발달했다. 이집트의 나일강, 인도의 갠지스강, 인더스강, 메소포타미아의 유프라테스강과 티그리스강, 중국의 황하강 유역이 바로 4대 문명의 발상지다. 이는 인류가 물과 함께 살아왔고 물이 삶의 원천이 되었다는 사실을 증명한다.
인체도 마찬가지이다. 몸무게의 2/3이 물로 구성되어 있다. 나머지 1/3이 뼈와 살이다. 이런 까닭에 건강하기 위해서는 좋은 물을 찾아야 하고 또 마셔야 한다. 물은 수소 두 분자와 산소 한 분자인 H₂O로 구성되어 있지만 수질은 엄청난 차이가 있다.
식수로 먹을 수 있는 수준의 물이 있고 또 허드레 일에나 사용할 수 있는 물이 있고 공업용수가 있는가하면 하수도에 흐르는 물도 있다.


건강에 좋은 알칼리水












 ▲ 에드워드 양 대표
인체는 약 알칼리성을 유지할 때가 가장 좋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그러나 스트레스와 업무과중의 정신적인 압박감은 사람의 몸을 산성화시킨다. 섭취하는 음식물도 대부분 그렇다. 물론 자연식품에 해당하는 음식은 그렇지 않으나 인스턴트식품과 청량음료, 그리고 육식위주의 식단이나 술 등은 모두 사람의 체질을 산성화시키고 있다.
쥬피터 이온수기를 미국에 보급하고 있는 동양 사이언스 아메리카 에드워드 양 대표는 “세계에서 유명한 장수촌의 공통점이 바로 알칼리성 식수원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유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양 대표는 “이건 우연의 일치가 아니고 과학으로 증명될 수 있는 확실한 사실”이라며 “평소에 어떤 물을 마시느냐에 따라 건강이 달라진다. 우리가 보급하고 있는 알칼리 이온수기는 현재 일반적으로 보급되고 있는 병 물이나 정수기와는 근본적으로 개념이 다르다”고 말했다.
그는 또 “물에 존재하고 있는 각종 박테리아나 미네랄 성분 등은 좋은 것도 많이 있는데 엉성한 정수기는 이런 부분까지 정수해 버려 오히려 물에 녹아 있는 영양소를 빼앗기도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일부 시판용 생수는 오래 보존하기 위해 방부제 등을 첨가하기 때문에 오히려 좋지 않다는 얘기다.
양 대표는 “하루에도 몇 잔을 마시고 모든 음식이 물이 없으면 조리가 안 된다”며 “특히 한식은 찌개나 국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물의 사용량이 상대적으로 많기 마련인데 건강에 도움이 되는 물을 사용하는 게 당연하다”고 강조했다. 건강에 좋은 알칼리성 물이 왜 필요한가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다.




일본에서 시작한 열풍 세계로

이온수기 개발은 일본에서 시작돼 현재 전 세계 약 30여개국으로 전파됐다. 인간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 제거를 위한 연구를 통해 물의 전기분해를 통해 생성된 양이온이 노화를 방지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사실에서 착안한 것이다.
에드워드 양 대표는 “이 이론을 현실에 적용하여 사업적으로 가장 활발한 곳이 한국”이라며 “우리 알칼리 이온수기는 미국의 UL 규격을 비롯하여 JIS, CE, 규격도 합격했다. 한국에서 보사부 허가와 일본의 후생성 허가까지 획득한 세계적 공인상품이라 어떤 정수기와도 비교할 수가 없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특히 타국에서의 이민 생활은 건강이 가장 큰 재산인데 쌀밥 위주의 생활과 밀가루, 설탕 등 소위 삼백식품이 도처에 널려있는데다 각박한 생활과 폭증하는 스트레스는 몸을 쉽게 산성화 시킨다는 얘기다.
그는 “다른 영양보충은 몰라도 물은 꼭 건강에 좋은 알칼리수를 마셔 건강을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건강한 물만 마셔도 기본은 확실히 보장된다는 것이다. 인체의 70%가 물이니 충분히 설득력이 있다.


우리 몸 70%는 물

산성체질을 바꾸는 열쇠는 바로 마시는 물이다. 고혈압이나 당뇨 또는 다이어트에 꼭 필요한 알칼리 전해 환원수는 미국에서 22년 역사를 자랑하는 ‘쥬피터’ 뿐이다.
양 대표는 “쥬피터는 현대인의 산성화된 체질을 약알칼리로 바꿔 건강한 삶을 보장할 것을 약속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특히 세일 기간을 맞아 쥬피터 알카리 정수기가 $599(Tax+설치비 별도)에 한정판매되는 것은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정수기능은 물론 환원력(항산화)이 강한 알칼리수로 현대인의 필수품이 될 전망이다.






알칼리 환원수 얼마나 좋은가

1. 알칼리 환원수는
– 음용식수, 요리, 화초 등 다양한 이용.
– 당뇨, 고혈압, 아토피, 알레르기 환자에 필수.
– 숙취해소, 담배해독.

2. 알칼리 환원수 복용 후 반응
– 방귀 냄새가 없어진다.
– 변비가 없어지고 황금색 쾌변으로 숙변제거 탁월.
– 혈색이 좋아지고 피부톤이 밝아진다.
– 소변색이 맑아진다.
– 당수치가 내려간다.
– 장복 후(6~12개월) 체질의 변화를 느껴 알레르기·아토피 완화.


3. 산성수 활용법.
– 알칼리 환원수와 동시에 나온다.
– 양치질(입안 세균 박멸로 건강한 치아)
– 상처소독, 무좀박멸, 아토피 환부세척, 뒷물.
– 위장병에 음용 시 효과.
– 화초 잎 또는 젖병, 식기, 도마, 수저살균 이용.


4. 동양사이언스 본사 방문 시 확인할 수 있는 사실
1. 강산성인 소다수와 알칼리수 중화실험.
2. 담배연기와 알칼리수 중화 실험.
3. 환원력 기계 측정.
4. 산과 알칼리 측정 및 지방 연소 실험 결과.
5. 마신 후 30분 내 소변 색깔 변화 체험.
6. 숙취해소 체험.
7. 물 속 모든 미네랄과 용존산소까지 제거한 증류수에 가까운 정수기물은 건강에 도움이 안 되며 이는 대부분 산성임.
8. 회오리방식 또는 알칼리 필터 물 등 모든 물을 가져오시면 측정기로 비교 실험가능.


문의전화 : (213) 388-8200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