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토크비비, NS홈쇼핑 론칭

이 뉴스를 공유하기














 

아이토크 비비가 인터넷 전화로는 처음으로 미주 NS홈쇼핑에 인터넷 전화 상품을 론칭한다.


5월 10일부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7시 50분부터 8시까지 디지털 TV LA 18-9채널을 통해 방영되는 이번 상품은 한국 포함 전세계 27개국 무제한 통화 외에 1개월 무료와 추가 $100크FP딧 지급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미국/캐나다 한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터넷 전화 회사 아이토크비비가 인터넷 전화로는 처음으로 미주 NS 홈쇼핑에 인터넷 전화 서비스 상품을 론칭한다.


일반 가정용 전화비로 미국 전지역은 물론, 캐나다, 한국 포함 전 세계 27개국으로 무제한 전화 통화 할수 있는 아이토크비비 플랜은 이번 론칭을 통해 또 한 번의 돌풍을 이어 갈 것으로 보이고 있다.


NS 홈쇼핑 아이토크비비 플랜은 한 달에 $24.99 글로벌 플랜과 $34.99 글로벌 플러스 플랜이 있으며 모든 금액은 텍스가 포함된 금액이다. 미국 내 가정용 전화 요금보다도 저렴한 아이토크비비는 적은 비용으로 보다 많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밖에도 한국 수신번호 070번호 서비스인 마이코리아 넘버와 외출 시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국제전화를 할 수 있는 아이토크글로벌 등 한인들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발신자 표시,3자통화, 착신전환, 통화대기, 한인업소 안내 등 기본 서비스도 제공되기 때문에 많은 한인들에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한, 아이토크비비는 미주 NS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1년 계약기간에서 1개월 무료 혜택을 주고 타사의 가정용 전화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최대 $100 크레딧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모든 혜택은 오직 NS 홈쇼핑에서 가입하시는 분들에게만 제공 된다. 이번 방송은 프로모션으로 한시적으로 운영 될 예정이며 인터넷 전화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나 국제전화 통화량이 많은 분들에게는 절약과 편리함을 동시에 느끼게 해줄 것으로 예상된다.


△상품문의 1-877-482-5507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