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탐방]에브리데이 해피데이 ‘확장이전 빅이벤트’

이 뉴스를 공유하기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LA 의류 쇼핑의 메카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대표 연용기)’가 LA 한인타운의 ‘심장부’로 확장 이전했다.


8가와 놀만디의 동서프라자 2층에서 시작해 명실 상부 타운 내 최고의 한국의류 할인점으로 자리매김한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대표 연용기)’가 지난 7월 26일 한인타운의 심장부라 할 수 있는 올림픽과 웨스턴 코너의 네이버스 쇼핑몰 2층으로 확장 이전했다.


새로 이전한 공간은 기존 매장보다 훨씬 넓어졌고, 쾌적하고, 접근성도 한층 편리해졌다. 자타가 공인하는 LA 최고, 최대의 쇼핑공간으로 업그레이드 된 ‘에브리데이 해피데이’가 확장이전 ‘그랜드 오프닝 빅 이벤트‘를 마련했다. 최고의 토탈 쇼핑공간에서 즐기는 알뜰 쇼핑이 온 가족을 행복하게 만들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가 올림픽과 웨스턴 코너의 네이버스 2층에 새롭게 태어났다.


훨씬 넓어졌고, 더 쾌적해졌다. 또 웨스턴과 올림픽 코너에 있어 교통도 더 편리해졌다. 약 9,000sqft의 타운 내 제일 큰 매장을 자랑하며 한층 깔끔하고 쾌적해 쇼핑이 더 즐거워졌다.


연용기 대표는 “동서프라자 2층에 개업하면서 하루 속히 더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확장 이전할 날 만을 손꼽았다. 적절한 시기에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매장으로 옮겨 손님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거 같아서 기쁘다”며 “이제 더 크고 좋은 매장도 마련했으니 앞으로 더 다양하고 좋은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다. 또 매장만큼 서비스도 더 업그레이드 될 것이다”고 확장 소감을 밝혔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이번 확장 이전과 함께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토탈 쇼핑 공간으로 구색을 갖추었다. 기존의 신사복, 여성복, 스포츠 웨어는 물론 아동복까지 마련한 것.


토탈 쇼핑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해 중후한 여성분들을 위한 고품격 여성복, 이원재 패션이 새롭게 들어왔으며, 센스있는 엄마들이 선택하는 ‘폴앤메리’ 아동복이 들어와 온가족의 쇼핑 공간으로 구색을 갖추었다. 매장의 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상품에서도 더욱 업그레이드 한 것이다. 


















 
▲ 에브리데이 해피데이 연용기 대표

조르지오 페리 골프셔츠 단돈 1불


이번 확장 이전 그랜드 오프닝을 맞아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믿을 수 없는 가격의 파격 행사를 마련했다.


한국 유명브랜드 고급 의류를 LA 코리아타운에서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에브리데이 해피데이’의 이번 빅 이벤트에는 다양한 남성복과 여성복, 그리고 아동복까지 ‘언더 마진’ 세일로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고스란히 담았다.



행사 기간은 8월 12일(금요일)부터 8월15일(월요일)까지 4일 동안 진행되며 남성복, 여성복, 아동복 등 다양한 세일 품목들이 준비되어있다.


이 기간동안 남성복 코너에서는 최고급 조르지오 페리 골프 셔츠를 단돈 1불에 판매하며 행사기간 중 선착순 50명께 제공한다. 또 특허 받은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시원하고 쾌적한 느낌을 유지케 하는 기능성 점퍼를 단돈 3.99불에 내 놓았다. 또 최신 감각의 청자켓을 역시 3.99에 장만 할 수 있으며, 이 청자켓은 행사기간 중 선착순 20분에게 제공한다.


세상에 둘도 없는 가격의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서둘러 매장을 찾아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도 논노패션 전제품을 30% 파격세일하며, 최고급 파세코 신사복이 49.99 달러, 김창숙 부띠끄의 제품들은 10~30달러에 구입하실 수 있다. 또한 매장 확장이전과 함께 선보이는 ‘폴앤매리’ 아동복은 전품목 파격 세일을 단행한다.


연용기 대표는 “LA에서 이 정도의 고품질 제품을 이보다 더 싸게 만나보실 수는 없을 것이다”며 “더 많은 분들께 제공하지 못한 점이 아쉽지만 새로운 제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고, 쾌적하고 넓은 매장에서 온가족이 행복한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한독패션, 파세코 양복의 신사복과 이원재 패션, 논노 패션의 여성복, 그리고 폴앤메리의 아동복과 캠프라인 등산화, 언더우드 등산복 등의 스포츠웨어도 갖추고 있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토탈 패션 공간으로 손색이 없다.



문 의 : (213) 381-0900
장 소 : 3267 W. Olympic Blvd. 2F (올림픽+웨스턴 코너 네이버스 2층)
영업시간 : AM 9:30~PM 8:00 – 365일 연중무휴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