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의 무제한 통화 … “돈 벌어다주는 효자죠”

이 뉴스를 공유하기















갈수록 늘어나는 전화비와 통신비. 그만큼 가벼워지는 지갑. 과연 해법은 없을까? 이러한 비용을 조금이라도 줄여보려는 생각에 무료 통화용 스카이프, 혹은 인터넷 메신저 전화서비스를 활용하려 했다가 결국, 실 가입자 외에는 통화가 불가능하거나 혹은 추가요금을 내야 했던 불편한 기억이 있을 것이다.


 


VoiP, 즉 인터넷라인을 활용하는 집전화아이토크비비가 미주 한인 시장에 선을 보인지 벌써 3년이 지났다. 이 회사는 현재 미주 한인을 대상으로 월 사용료 각각 $24.99, $34.99의 통화플랜을 서비스하고 있다.


두 플랜 모두 미국, 한국을 포함한 세계 27개국에 무제한 통화가 가능한 서비스이다. 혹시 싼 게 비지떡은 아닐까라는 의문을 제기하며 가입을 망설이고 있는 한인들을 위해아이토크비비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들여다보았다.


 


현재, ‘아이토크비비가 제공하고 있는 플랜 중 미주한인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플랜은글로벌 플러스이다. 이 플랜은 월 사용료 34.99달러로 미국 로컬, 미국 및 캐나다 장거리, 그리고 한국포함 27개국에 무제한 국제전화를 할 수 있는 플랜이다.


 


이 플랜의 장점은 크게 두 가지다. 외출 시에도 자신의 휴대폰으로 연결해 언제든지 국제통화를 할 수 있는아이토크글로벌서비스 기능과 한국에 있는 지인들이 한국시내통화요금으로 미국에 무제한으로 전화할 수 있는 무료마이 코리아 넘버서비스를 큰 특징으로 하고 있다.


 


 



 


 


이들 플랜 다음으로 고객들이 선호하는 플랜은 월 사용료 24.99달러의 ‘글로벌’ 플랜으로 ‘글로벌 플러스’ 플랜과의 차이점이라면 단지 한국 휴대폰 사용자에게 전화할 때 분당 요금(5센트)이 추가로 부과된다는 것뿐이다.


 


위와 같은 특징 이외에도 두 플랜 모두 발신자표시(Caller ID)와 음성사서함(Voice mail) 을 포함한 많은 부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시켰다는 점이다. 앞에서 언급한 가격적인 장점 이외에도 안정적인 통화품질 및 365일 연중무휴 한국어 고객지원 서비스 등은 미주한인만을 위한 특별서비스라고 하기에 충분하며 수많은 전화업체 중에서도 유독 아이토크비비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요인이 되고 있다.


 


신규고객 $100 크레딧 제공


 


아이토크비비를 사용하고 있는 LA 거주 주부 김태숙 씨는 경우평소 한국에 있는 친정식구들과 통화량이 많아 매번 전화카드를 구입하여 사용하곤 했는데, 최근 아이토크비비 전화로 바꾸면서 무제한 통화에 편리함까지 생겨 너무 좋았다라고 아이토크비비를 극찬했다.


 


또 다른 사용자 김순희 씨는사업상 한국과의 전화통화가 많은데 한국 내 사업파트너에게 아이토크비비의 070번호를 알려주었더니 서로 요금 부담을 받지 않고 편하게 자주 통화할 수 있게 되어 사업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아이토크비비의 또 다른 장점을 소개하기도 했다.


 


평소 집전화와 관련해 비용 등 여러 가지 이유로 교체를 고려하고 있다면 현재 타업체에서 이전해오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회사가 진행 중인 ‘새고객 보상프로그램’ 을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 오는 1031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신규 고객에게 최대 100불까지 전화요금 크레딧을 제공하고 있어  새로운 전화 서비스로의 이전을 통해 또 다른 절약의 기쁨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가입 문의 : 1-877-8482-5507  http://italkbb.koreadaily.com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