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데이 해피데이] ‘폴엔메리’ 아동복 가을·겨울 상품 대량 입…

이 뉴스를 공유하기

















올 가을 패션 트렌드로 낭만적인 변신을 꿈꾸는 사람은 비단 어른들만이 아닐 것이다. 내가 입을 옷을 고르는 마음으로 가을·겨울 아동복을 준비하는 엄마들의 마음도 따라서 바빠졌다. 내 아이에게만은 최고의 퀄리티와 남다른 디자인의 옷을 입히고 싶은 엄마들의 마음을 반영하듯, 가을과 겨울을 앞둔 지금 예쁘고 실속 있는 아동복 매장을 찾는 엄마들의 발걸음도 점차 바빠지고 있다.


엄마들의 이런 발걸음은 가을·겨울 상품을 대량 입하한 ‘에브리데이 해피데이’에 가면 충분히 채워질 것으로 보인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가 고급 아동복의 대명사 ‘폴엔메리’의 가을·겨울 상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준비해 선보이고 있어 엄마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LA 최대 토탈쇼핑몰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대표 연용기)’가 엄마들과 아이들의 마음을 담은 가을·겨울 아동복을 대량 입하, 선보이고 있어 엄마들의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최고급 아동복 브랜드 ‘폴앤메리’ 가을·겨울 상품을 대량으로 들여와 아이들과 엄마들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 또 이미 소식을 접한 엄마들로 벌써부터 매장이 북적이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온가족이 즐기는 토탈쇼핑몰인 ‘에브리데이 해피데이’의 아동복 코너는 ‘폴앤메리’가 책임지고 있다. 폴앤메리는 스쿨룩으로 안성맞춤인 편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며, 디자인은 물론 소재까지도 최고급 아동복으로 정평이 나있는 브랜드다.


가을·겨울 상품들은 다양한 디자인과 생상, 그리고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어 아이에게 남다른 옷을 입히고 싶어 하는 엄마들의 마음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폴앤메리 가을·겨울 상품은 최신 트렌드의 제품으로 다양하게 준비돼 있으며, 게다가 타 쇼핑몰과는 비교도 안 될 정도의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실속파 주부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오리털 후드 점퍼를 49달러, 패딩 조끼 35달러, 패딩 점퍼 35달러, 따뜻한 양털자켓을 35달러에 선보이고 있다. 또 후드티를 25달러, 예쁘고 따뜻한 겨울 바지가 9.99~29달러 선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따뜻하고 포근한 폴라포리스티를 22달러에 준비했다. 이밖에도 다양한 가을, 겨울 상품들이 대량으로 들어와 진열대에서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토탈 쇼핑몰에 걸맞게 아동복과 함께 멋쟁이 아빠들을 위한 또 하나의 선물까지 준비했다. 최고급 신사복 브랜드 파세코 양복을 20%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84.50달러에 판매되는 양복을 20% 할인한 67.60달러에 제공하고 있어 온가족이 함께 들러 가을 멋쟁이로 변신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타운 내 제일 큰 매장으로 이전하며 모든 연령대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갖추고 있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토탈 쇼핑몰로 자리 잡았다.


기존의 신사복, 여성복, 스포츠 웨어는 물론 아동복 ‘폴앤메리’까지 완벽하게 갖춰 매장의 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상품의 다양화에도 더욱 업그레이드 됐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한독패션, 파세코 양복의 신사복과 이원재 패션, 논노 패션의 여성복, 그리고 폴앤메리의 아동복과 캠프라인 등산화, 언더우드 등산복 등의 스포츠웨어도 갖추고 있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토탈 패션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장소 : 3267 W. Olympic Blvd. 2F (올림픽+웨스턴 코너 네이버스 2층)


영업시간 : AM 9:30~PM 8:00 365일 연중무휴


문의 : 323) 732-0900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