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토크비비 ‘통큰할인’ 프로모션 실시

이 뉴스를 공유하기
















 


 


갈수록 늘어나는 전화비와 통신비를 조금이라도 줄여보려는 생각에 무료 통화용 스카이프, 혹은 인터넷 메신저 전화서비스를 활용하려 했다가 추가요금 등으로 불편한 기억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인터넷을 활용한 집전화 ‘아이토크비비’는 미주 한인을 대상으로 월 사용료 각각 $24.99, $34.99로 미국, 한국을 포함한 세계 27개국에 무제한 통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한인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미주 한인사회에 서비스한 지 3년째를 맞고 있는 아이토크비비가 통신비 부담을 걱정하는 한인들을 위해 플랜에 따라 $10~$15까지 대폭 할인하는 통근 행사를 마련했다. 


 


디지털  시대  우리집  전화 아이토크비비(iTalkBB)가  11월1일부터 한국전화와 국제전화 무료 플랜이 포함된 서비스에 대해 특별할인을 제공하는 ‘통큰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아이토크비비 측은 “올해 들어 $24.99 와 $34.99등 무제한 한국전화와 27개국 국제전화가 가능한 플랜의 가격할인행사를 한적이 없었으나, 연말연시가 다가옴에 따라 한인들의 한국 및 국제전화 이용 증가가 예상되어 고객 서비스 강화차원에서 대폭적인 할인행사를 실시하기로 했다”고 프로모션의 취지를 설명했다.


 


이번 ‘통큰할인’ 프로모션은 $24.99플랜의 경우 $14.99로 $10할인되며, $34.99플랜은 $19.99로  $15할인되어 이들 플랜의 가입에 대해 부담감을 느꼈던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뿐만 아니라, 연말 한국으로의 전화통화량이 많아져 통신비 부담이 클것으로 예상하는 예비 한인 가입자에게도 좋은 소식이 될것으로 보인다. 


현재 아이토크 비비가 제공하고 있는 집전화 서비스 플랜 중 한인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글로벌 플러스’인데, 이 플랜은 로컬, 미국/캐나다 장거리는 물론, 한국포함 27개국에 걸쳐 유선전화는 물론 휴대폰으로까지 무제한 통화가 가능한 전천후 플랜이다.


 


이 플랜의 가입자는 외출중에도 휴대폰으로 월 최대 500분까지 27개 대상국에 무료통화를 할 수 있으며,  무료 070 번호가 제공되어 한국의 가족 친지들이 한국시내 전화요금만으로 미국에  전화할 수 있게 된다. 


 


 


                          


 


 


또 월 사용료 $24.99에서 $14.99로 할인되는 ‘글로벌’ 플랜 역시, 위와 같은 2개의 인기높은 부가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한국 휴대폰으로 전화할 경우 분당 요금(분당 5센트)이 부과된다는 점만 다르다.   


 


아이토크비비는 한인들이 선호하는 각종 무료 서비스에 덧붙여, 저렴한 가격 그리고 안정적인 통화품질과 356일 한국어 고객지원 서비스 등 각종 장점이 많아 한인 이용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있다. 특히 미주 한인들이 미국 현지업체를 이용하면서 언어불편 등으로 불이익을 당하는 사례가 많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 회사의 365일 한국어 서비스는 한인들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는 장점이며, 30일 환불보장 제도 역시 고객만족에 대한 자신감의 표시로 보인다.


 


아이토크비비를 사용하고 있는 LA 거주 주부 김태숙 씨는 경우 “평소 한국에 있는 친정식구들과 통화량이 많아 매번 전화카드를 구입하여 사용하곤 했는데, 최근 아이토크비비 전화로 바꾸면서 무제한 통화에 편리함까지 생겨 너무 좋았다”라고 아이토크비비를 극찬했다.


 


또 다른 사용자 김순희 씨는 “사업상 한국과의 전화통화가 많은데 한국 내 사업파트너에게 아이토크비비의 070번호를 알려주었더니 서로 요금 부담을 받지 않고 편하게 자주 통화할 수 있게 되어 사업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아이토크비비의 또 다른 장점을 소개하기도 했다.


 


평소 한국 또는 외국으로의 통화량이 많았거나, 또는 비싼 집(유선)전화로 월사용료에 부담을 가져왔다면 이번 기회에 품질 좋고 저렴한 아이토크비비로 교체할 것을 권한다. 특히 연말 연시 한국으로의 많은 통화로 높은 전화요금이 염려된다면 이번 11월에 진행되는 ‘통큰할인’ 프로모션으로 연말연시 통신비 부담감에서 해방될 수 있는 더 없이 좋은 기회로 보인다. 참고로 이번 프로모션은 할인 제공 후 18개월의 약정기간을 가지고 있다. 


 


가입문의 1.877.482.5507     http://iTalkBB.Koreadaily.com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