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데이 해피데이’ 설날 맞이 ‘폭탄’ 세일

이 뉴스를 공유하기







임진년 벽두 LA 한인타운은 오는 23일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더욱 분주해지고 있다. 각 가정에서는 설날 차례를 지내기 위해 떡국, 과일, 나물 등 명절 준비에 벌써부터 설레고, 타운내 한인마켓들도 제사용품들을 준비하고 있으며, 각 소매점에서는 한국으로 선물을 보내려는 한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한창 특별세일 행사를 펼치거나 준비 중에 있다.


타운 내 최고의 한국의류 전문 쇼핑몰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대표 연용기)도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한국 유명의류 신상품을 80~90%까지 낮춰 저렴하게 판매하는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이번 설날을 맞아 1월 20일(금요일)부터 23일(월요일)까지 나흘 동안 매장 내 전품목 중 ‘하나를 사면 하나를 공짜’로 주는 특별한 파격 세일을 마련했다. 설날과 함께 산뜻한 새봄을 맞는 알뜰 쇼핑객들의 발길이 분주해질 것으로 보인다.


















 


조상들께 차례를 지내고, 부모님과 친지 어른들을 찾아 세배를 드리고 덕담을 듣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앞두고 있다. 설 명절을 맞아 한국의류 전문 쇼핑몰 ‘에브리데이 해피데이’가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하나 사면, 하나 공짜’라는 풍성하고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신사복, 여성복, 아동복 등 ‘에브리데이 해피데이’의 매장 내 전 품목 중 하나를 사면 하나가 공짜로 제공된다. 즉, 하나 가격에 하나를 더 가져갈 수 있는 특별 찬스다. 또는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고려해 구매한 금액의 ‘딱 반만 내고’ 가져갈 수 있는 50% 할인도 가능하다. 예년보다 무더웠던 겨울을 시원한 가격으로 확실하게 날려버리는 새봄맞이 ‘특별행사’인 셈이다. 이번 행사는 1월 20일(금요일)부터 23일(일요일)까지 나흘간 펼쳐지며, 한독패션과 악세사리(넥타이, 벨트, 모자 등) 제품 만 제외된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한국의 질 좋은 유명의류들을 80~9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한인 쇼핑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질 좋은 제품과 ‘착한 가격’, 거기에 친절 서비스까지 더해 명실상부 타운내 최고의 의류쇼핑몰로 자리매김했다. 또 매장의 규모도 타운내 최대․최고를 자랑하고 있다.


이번 설맞이 특별행사는 80~90% 할인된 가격에서 50%를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서 거의 ‘헐값’에 질 좋은 제품을 가져갈 수 있는 기회인 셈이다. 또 ‘하나 사면 하나를 공짜’로 가져갈 수 있어 2011년 겨울 신상품을 공짜로 장만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설날을 맞아 가족과 친지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좋을 듯싶다.


이번 행사는 딱 4일 동안만 펼쳐지게 되는데, 인기 제품들의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인기 있는 제품들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일찍 서둘러야 될 것으로 보인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의 연용기 대표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그동안 고객들의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하나 사면 하나를 공짜로 가져갈 수 있어서 가족이나 친지들의 선물용으로 ‘딱’일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이어 “고객들의 사랑에는 부족하지만 매장내 전 품목을 특별 세일하는 행사를 통해 질 좋은 한국 유명의류를 가장 싼 가격에 만나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당부했다.


한편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타운 내 제일 큰 단독 의류매장으로 이전하며 모든 연령대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갖추고 있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토털 쇼핑몰로 자리 잡았다. 기존의 신사복, 여성복, 스포츠 웨어는 물론 아동복 ‘폴앤메리’까지 완벽하게 갖춰 매장의 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제품의 다양화도 업그레이드했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한독패션, 파세코 양복의 신사복과 이원재 패션, 논노 패션의 여성복, 그리고 폴앤메리의 아동복과 캠프라인 등산화, 언더우드 등산복 등의 스포츠웨어도 갖추고 있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토털 패션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장소 : 3267 W. Olympic Blvd. 2F (올림픽+웨스턴 코너 네이버스 2층)영업시간 : AM 9:30~PM 8:00 365일 연중무휴
문의 : 323) 732-0900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