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태권 광주요 회장, 10일 조찬 강연

이 뉴스를 공유하기















 ▲ 조태권 광주요 회장


한식 세계화를 필생의 화두로 삼고 있는 조태권 광주요 회장의 조찬 강연회가 열린다. 조태권 회장은 고급 한식당 ‘가온’과 대중 한식점 ‘낙낙’을 운영하고 증류식 전통 소주 ‘화요’를 출시하며 한식 세계화를 실천하고 있다. 또 ‘한국 식문화 세계화전략 연구서’를 내기도 했다.


오는 10일 LA 옥스포드팔레스 호텔에서 열리는 강연회는 조 회장의 한식 세계화 노하우를 나누는 자리가 될 것이다. 조 회장은 “한식이 ’20억 세계인을 위한 밥상’이라고 믿는다”며 “그 밥상에 음식의 유래와 식사 예절 식당 분위기를 함께 올려야 제 값과 제대로 된 대접을 받는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식의 무한한 가능성을 함께 두드리고 문화가 버무려진 음식산업 아이디어를 나누는 자리가 될 이번 강연회는 ‘한식 세계화로 가는 길: 20억 세계인을 위한 밥상’이라는 주제로 펼쳐질 예정이다. 조찬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는 한식 세계화에 일조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관심 있는 한인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 일시: 2월10일(금) 오전 8시


▶ 장소: LA 옥스포드팔레스 호텔(745 S. Oxford Ave.)


▶ 참가비: 20달러(조찬과 선물 증정)


▶ 참가신청: 미주 중앙일보 사업팀(213-478-0385. 선착순 100명 한정)


▶ 주최: 광주요


▶ 후원: 미주 중앙일보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