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데이 해피데이’ 매장이전 ‘폭탄’ 세일

이 뉴스를 공유하기









한국의류 할인전문 쇼핑몰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대표 연용기)가 매장을 이전 오픈했다. 봄이 시작되는 3월 1일, ‘에브리데이 해피데이’가 새로운 매장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고객들을 맞게 됐다. 새 매장은 웨스턴과 8가(로데오 갤러리아 맞은편)에 위치한 IB플라자 1층. ‘에브리데이 해피데이’의 매장은 이전했지만 변함없는 마음은 여전히 그대로다. 오히려 고객을 대하는 마음은 더 풍성해졌다.
더욱 풍성해진 마음을 고스란히 전하기라도 하듯 매장이전에 맞춰 고객 특별행사를 변함없이 준비했다. 한국 유명의류 신상품을 80~90%까지 할인해 판매하는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이번 매장이전 오픈 행사에서 매장 전품목을 60% 폭탄 세일한다. 3월 2일(금)부터 4일(일)까지 사흘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족들의 산뜻한 봄옷을 준비하는 알뜰하고 특별한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타운 최대의 한국의류 전문 쇼핑몰 ‘에브리데이 해피데이’가 LA 한인타운 중심가인 웨스턴과 8가로 이전해 고객들을 맞게 됐다. IB플라자 1층에 새둥지를 튼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더욱 짜임새 있는 모습으로 변모했다.
새 매장에서 고객을 맞는 에브리데이 해피데이의 연용기 사장을 비롯한 전 직원들의 변함없는 마음은 여전히 그대로다. 여기에 새로운 매장으로 이전한 만큼 새로운 각오와 풍성한 특별 이벤트가 더해졌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가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는 고객들을 위해 매장이전 오픈 기념 특별이벤트를 준비한 것.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이번 행사에 매장 전품목 60% 폭탄세일을 준비했다. 남성복, 여성복, 아동복 등 매장 내 전 품목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마디로 ‘파격적’이다. 한국에서 6만3천원에 판매되는 남성용 고급 와이셔츠가 매장 판매가 $14에서 60% 할인 돼 단돈 $6에 제공되며, 또 파세코 양복 $33.8, 신사바지 $12.8 등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60만원 상당의 여성 겨울자켓을 $69.20에 구입할 수 있으며, 여성용 티셔츠, 춘추자켓, 바지 등도 $20대라는 놀라운 가격에 장만할 수 있다.
이밖에도 아동용 티셔츠나 바지는 $10, 자켓은 $14 등이다. 또 선착순 50명에 한해 아동복 전품목을 70%까지 세일하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해놓고 있다. 이번 행사는 3월 2일(금요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펼쳐지며, 한독패션의 제품과 액세서리(넥타이, 벨트, 모자 등) 제품은 제외된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의 연용기 대표는 “새로운 매장으로의 이전을 맞아 그동안 고객들의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봄을 맞는 새로운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온 가족을 위한 봄옷 장만 알뜰쇼핑으로 ‘딱’일 것 같다”고 말했다. 또 “고객들의 사랑에는 부족하지만 매장내 전 품목을 60% 파격 세일하는 이번 행사는 질 좋은 한국 유명의류를 가장 싼 가격에 만나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당부했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한국의 질 좋은 유명의류들을 80~9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한인 쇼핑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질 좋은 제품과 ‘착한 가격’, 거기에 친절 서비스까지 더해져 명실상부 타운내 최고의 한국의류 쇼핑몰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모든 연령대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갖추고 있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토털 쇼핑몰로 자리 잡았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한독패션, 파세코 양복의 신사복과 이원재 패션, 논노 패션의 여성복, 그리고 폴앤메리의 아동복과 캠프라인 등산화, 언더우드 등산복 등의 스포츠웨어도 갖추고 있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토털 패션 공간으로 안성맞춤이다.



장소 : 808 S. Western Ave #105, (IB플라자 1층)
영업시간 : AM 9:30~PM 8:00
문의 : 213-381-0900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