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 설치와 4T5형광 시스템으로 절약 극대화

이 뉴스를 공유하기

















 


21세기는  태양광(Solar Energy)시대이다. 태양광은 미래의 에너지 절약 동력이다.
미국 정부는 2015년 부터 신규 주택에 대해 태양광 시스템(Solar Energy System)을 설치를 의무화 하고 있다. 이에따라 에너지 절약을 위해 에너지 전문상담업체와 전기회사들도 이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사업체들에게 이익을 제공하고 있다.

재 가정용 전기료를 한달에 $150달러 이상을 지불하고 있는 가정에서 태양광을 설치할 경우 막대한 전기료를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전기를 많이 사용하는 가정일수록  절약폭이 대폭 증가 한다. 특히 태양광을 설치하는 비용의 경우, 일시불로 설치할경우 30%의 세금 공제를 받게된다. 그리고 전기회사로 부터 사용량에 비례해 설치후 상당 금액을 리베이트 (환불)도 받게된다.

무엇보다 주택의 경우, 태양광 시스템을 설치할 경우, 주택가치(Value)의 상승은 물론, 나중 주택을 판매할 때 이익도 보게 되는 장점도 있다. 한편 태양광 설비를 리스(Lease)로 할 경우 20년 동안 저리이자율로 고정이자와 변동이자를 자유 롭게 선택할 수 있어 사업체나 가정들이 부담없이 설치하여 이익을 볼 수 있다. 이같은 태양광 에너지에 대한 설치와 안내를 담당하는 Ameri Tech Construction Inc.의 Ameritech Energy Solution Division은 지난 20년간 지붕공사(Roofing)와 전기공사(Electrical Construction)를 전문적으로 담당한 회사이다.

또한 Ameritech Energy Solution 회사는 수년간 급성장한  ‘그린 에너지 개발’(Green Energy  Solution)을 경험과실적으로 에디슨등 전기회사, 태양광 제조업체, 금융회사 등과 함께  파트너쉽을 형성하고 있다.  따라서 태양광이나 절전설비를 새로 설치할 경우  소비자가 전기회사로 부터 지원을 받도록 도와주며, 소비자의 선택과 경제상황에 알맞는 “맞춤형 공사”를 하여 주기 때문에 개인이나 회사들이 에너지 절약과 동시에 재정적으로도 많은 이익을 받을 수 있다.

이 회사는 지붕에 태양광을 설치할때 발생 할 수 있는  문제점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오랜 경험과 ‘노 하우’가 있다. 그리고 태양광 제품의 선정부터 손익 분석, 파이낸싱 중개,  시스템 디자인, 설치 인허가 신청, 리베이트 신청 대행, 시공과  시공후 제품보장(warranty) 까지 전 과정을 ’완 스톱’(One Stop) 컨설팅을 제공 하고 있다.

태양광과 함께 에너지 절약의 방법으로 대형공장이나 창고에 설치한 High Bay Lamp를 4T5형광 시스템으로 교체할 경우 60%이상의 설치비용을 에디슨 회사로부터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교체 후에는 무려 60% 이상의 전기료를 매달 절약 할 수 있기에 교체를 하는 것이 절대적이다.  스테이플스(STAPLES)는 대형창고를 운영하는 업체로서 최근 4T5형광 시스템 에너지 절약의 극대화를 도모해, 그 회사의 사례를 타 회사들도  적극 도입하고 있는 실정이다.

최근 LADWP(LA전기수도국)에서도 지금까지 중단했던 태양광 설치에 대한 상업용건물에 대한 리베이트를 금년 7월1일부터는 재개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경기불황이 계속되는 추세에 기업이나 사업체의 에너지 절약을 위해 경영진들이 태양광과 4T5 형광시스템 교체에 대해 적극적인 설치가 관건이다.
특히 한국에서 미국에 진출하고 있는 상사들은 현재 운영하는 공장이나 창고의 에너지 사용상태를 점검하여 막대한 에너지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잃지 말아야 한다.
Ameritech Energy solution는 태양광 에너지와4T5 형광시스템에 대해 구체적인 상담을 하고 있다.


전문상담인: 카니 석(Connie Sok), 
문의전화: (323) 440-5526 
[email protected]
web:www.ameritechinc.net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