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부모님을 위한 특가행사”

이 뉴스를 공유하기






5월은 가정의 달이다. 특히 13일 ‘마더스데이’를 앞두고 한인 업소들이 ‘가정’이나 ‘가족’을 주제로 한 마케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가족 마케팅은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한다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한인 업소들은 경기 침체 속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매출 증대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등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LA 한인타운에서 한국 유명브렌드 의류판매 명소로 자리매김한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대표 연용기)’도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하고 의미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시니어 특가 세일’과  함께 전품목 50~30%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가정의 달 세일을 준비하기 위해 신상품을 대량 입하한 연용기 사장은 항상 최선을 다해 고객을 모신다는 마음을 변함없이 지켜가고 있다.


타운 최대의 한국의류 전문 쇼핑몰 ‘에브리데이 해피데이’가 LA 한인타운 중심가인 웨스턴과 8가로 이전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감사세일을 실시한다.
 IB플라자 1층에 위치한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감사의 마음, 사랑의 마음을 두 배로 전하는 마음으로 이번 감사세일을 준비했다. 이번 가정의 달 세일을 위해 신상품을 대량 입하하고 고객 맞이를 준비하는 에브리데이 해피데이의 연용기 사장을 비롯한 전 직원들의 친절한 미소와 변함없는 마음은 여전히 그대로다.


시니어 특가 세일


‘마더스데이’로 대표되는 5월은 부모님과 은사님의 은혜, 그리고 가족의 사랑을 되새기고 그 마음을 전하는 달이다.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뜻 깊고 통 큰 ‘가정의 달’ 행사를 마련했다.





그 첫째로 5월 11일(금)~5월 14일(월)까지 4일 동안 부모님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시니어 특가세일’을 펼친다. 시니어 특가세일 행사는 65세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기간 중 선착순 30분에 한하여 김창숙 자켓을 4.99불, 김창숙 고급 숙녀바지를 4.99불에 드리고, 또하나 골프 티셔츠를 단돈 1.99불에 드리는 파격적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실 때에는 나이를 확인할 수 있는 ID를 지참해야 하고, 1인 1매에 한한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의 연용기 대표는 “부모님을 어린나이에 일찍 여위어 매장을 찾는 어르신들을 보면 부모님 생각이 간절했다”며 “나이 지긋한 고객들은 내 부모님 대하는 심정으로  더 깍듯하게 대했으며 가실 때 작은 거라도 하나 더 손에 쥐어드렸다. 이번 가정의 달에 그리운 마음을 담아 ‘시니어 특가’ 행사를 마련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두 번째로 ‘가정의 달’ 행사 기간 동안 에브리데이 해피데이 전품목을 50~30% 파격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 준비를 위해 에브리데이 해피데이 연용기 사장은 여름 신상품을 대량 입하하여 보다 다양한 상품으로 고객맞이 준비를 했다.
또 “고객들의 사랑에는 부족하지만 매장내 전 품목을 50~30% 특가 세일하는 이번 행사는 질 좋은 한국 유명의류를 가장 싼 가격에 만나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당부했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한국의 질 좋은 유명의류들을 80~9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한인 쇼핑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질 좋은 제품과 ‘착한 가격’, 거기에 친절 서비스까지 더해져 명실상부 타운내 최고의 한국의류 쇼핑몰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모든 연령대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갖추고 있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토털 쇼핑몰로 자리 잡았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한독패션, 파세코 양복의 신사복과 이원재 패션, 마르조, 논노 패션의 여성복, 그리고 폴앤메리의 아동복과 캠프라인 등산화, 언더우드 등산복 등의 스포츠웨어도 갖추고 있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토털 패션 공간으로 안성맞춤이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