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데이 해피데이 “2012년 여름 날리기 대행사”

이 뉴스를 공유하기
















LA코리아타운에서 명품 의류 상점으로 이름을 굳힌 ‘에브리데이 해피데이(Every Day Happy Day대표 연용기)가  한인들에게  2012년 여름을 보내고, 새로운 의류를 구입하기 위한 알뜰 세일 프로그람을 만들었다. 오는 26일(금)부터 29일(월)까지 펼치는 ‘여름 날리기 대세일’ 작전에 유명 여성 브랜드 의류인 이원재 논노 마르조 김창숙 부띠크 등 전품목을 최대 50%까지 세일하고,  유명 신사복의 명품인 남성 브랜드인 한독패션 의류 보스랜자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대 세일작전을 펼친다.
이번 기회가 2012년 마감을 앞두고 놓치면 손해가 되는 대세일 기간이기에  상품들이 절품이 되기전에 미리미리 구입한다면 절대로 손해를 보지 않는다고 업소 측은 자신하고 있다. 무엇보다 “명품 브랜드 세일”의 진면목을 보여주는 대잔치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코리아타운내 웨스턴과 8가(로데오 갤러리아 맞은편)에 위치한 IB플라자 1층.‘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주차장도 고객의 편리함을 주고 있어 누구나 쉽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의 연용기 대표는 “이번에 한국인의 취향과 유행에 적격인 고품격  유명 브랜드 의류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면서 “이번 기회에 남여 의류 모두 파격적인 대세일을 단행하기로 했다”면서 단 4일간의 세일기간에  동포들이 평소 입고 싶었던 명품 의류를 지니기를 바라고 있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언제나 행복한 날’을 맞이하도록 하는 의류점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타 주에서도 업소를 찾는 분들도  많아졌다.  2010년 9월에 LA코리아타운에 선을 본 이래 한국의 유명의류 신상품을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면서 개업한지 얼마 안되서 LA코리아타운의 유명 의류 판매점으로서의 대명사가 되어 버렸다.
특히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조르지오 페리 파세코 런던브릿지 베르니에 등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어 더욱 화제라고 의류 업체 관계자들은 말하고 있다.  <편집자주>













 
유명 정장을 가장 싸게 파는 곳


연 대표는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질 좋은 한국 유명 브랜드 옷들을 좀더 좋은 가격으로 고객들이 구입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한국에서 350 달라 상당의 여성 신상품 브랜드 옷을 에브리데이 해피데이에서는 66달러에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한국에서 500 달러-600 달러에 판매되고 있는 한독 패션 신상도 200달러라는 믿을 수 없는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처럼 한국의 유명 브랜드를 미국에서 싸게 판매할 수 있는 것은 연 대표가 한국에서 23년간 이 분야에서  패션을 이끌며 노하우를 섭렵했기 때문이다. 그는 중간 마진과 유통매체를 대폭 단축시키면서 생산자와 소비자를 바로 연결 시켜주는 시스템을 개발했기 때문이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의 특징은 계절과 기간에 따라 새로운 스타일의 남녀 패션을 다양하게 제공해 소비자들의 눈썰미에 맞도록 신경을 쓰고 있다.



또한 연 대표는 “에브리데이 해피데이가 취급하는 의류는 무엇보다 한인들 체형에 어울릴 디자인으로 옷 맵시를 살려주고 한국에서 직접 품질 좋은 원단을 사용하여 생산했기에 오랫동안 멋있고 예쁘게 입을 수 있다는 장점 덕에 고객들의 발길이 매장에 이어지고 있다”고 강조하고 있다.
누구든지 에브리데이 해피데이 매장에 들어서면 매장 직원들이 방문한 고객의 체형에 맞는 옷을 찾아 주고 있어서 불편 없이 쉽게 자신에게 딱 맞는 옷을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2012년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 보내는 마음으로 다양하게 준비한 명품 남녀 의류를 구입할 수 있는 알뜰하고 특별한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메이드 인 코리아”의 자부심을 가지고 세계 시장에서 명품 가치를 보여주는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한국 의류 전문 매장이다. 특히 이번에는 계속되는 불경기에 다소나마 도움을 주기위해 평소 동포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10월 26일(금)부터 29일까지 10일 동안 데세일 작전을 마련했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가 가진 가장 큰 장점은 한국에서 최신 유행하는 유명브렌드 의류를 서울과 LA에 동시에 선을 보이며 판매한다는 것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남여 모두가 “옷이 날개”라는 명언을 그대로 꿈꿀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보자.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