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새해를 빛낼 지상최대 진주보석쇼!!

이 뉴스를 공유하기






2013년 새해를 맞아 진주전문 고베펄 사가 오는 1월 22일 부터 26일까지 LA와 OC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서 올해 첫 진주보석 쇼를 장식해 기쁨을 주게된다. 이제는 ‘고베펄 진주보석쇼’는 코리아타운의 명품 보석쇼로 이름이 올라있다.
특히 이번 진주보석 쇼에서는 황홀한 진주보석은 물론, 진주 핸드백, 진주 핸드폰 케이스, 진주 헤어핀 진주 브로치 등 진주 토탈 패션의 신제품들이 대거 선보이게 되어 전보다 알찬 진주 보석 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고베펄 사는 이번 새해맞이 사은 감동선물로 노화주름 개선에 특효한 순도 99% 미용금병 1병과 순금비누를 구매가격에 따라 고객에게 증정한다.
이번 쇼는 또 진주 비드 목걸이의 경우, 장식품을 루비 사파이어로 멋을 낸 장식품으로 새로 멋지게 변회되어 더욱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워진 진주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고베펄 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5,000여 진주제품이 선보이는 지상 최대 진주보석 쇼라고 장담 했다. 지상최대의 진주보석쇼로서 손색이 없을 정도로 알차게 준비하고 있다며 최고 80% 까지 최대 규모의 ‘핫 세일’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신나는 세일로 세일 폭에 기쁨을 배가 시키겠다고 말했다.
이밖에 고베펄 사는 “사모님 보석”으로 불리는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보석과 홍산호 인공 핵진주 등 신제품을 대거 선보이는 가운데 최고 80% 까지 할인하는 깜짝놀랄 가격으로 세일을 실시해 고객들을 즐겁게 만들어 준다.


빼어난 세공으로 더욱 우아하게


오랜세월 우리네 어머니들의 멋내기였던 실로 엮은 진주목걸이. 그 진주목걸이도 이제 스타일이 달라지고 있다. 아주 더 멋스런 진주목걸이로 변모하고 있다.
이제는 실이 아닌 소량의 철 성분이 입혀진 와이어가 대세이다. 이는 날렵한 느낌의 ‘학’ 스타일과 일맥 상통하고 있다.
미주에서 현재 한인 여성들이 장식하고 있는 진주 목걸이는 대부분 고베펄 사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고도의 기술이 요구되는 모두 와이어로 세공된 것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국의 세공 기술로 엮은 최신 공법의 와이어 진주 목걸이는 그 단아함에서 고베펄 사 만이 가지고 있는, 즉 진주 알 사이를 틈새없이 딱 떨어지게 배치하는 독특한 기술이기에 착용시  날씬한 느낌의 ‘학’ 스타일 패션과 일맥 상통하고 있다.
 
즉 진주 목걸이를 화려하면서도 섹시하게 그리고 단아함에서 우위를 점하는 빼어난 세공 기술이 어느 보석상도 따라올 수 없는 고베펄 사의 노하우이기도 하다.
 특히 고베펄 사의 ‘학 스타일’ 진주 비드 목걸이는 철 성분이 들어간 와이어를 사용해 진주 목걸이를 비드로 엮을 때 알 사이에 실이 보이지 않아 매끈하면서도 깔끔해 보여보석으로서의 제품도 살리고 실처럼 쉽게 늘어나지 않아 반 영구적으로 쓸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말하자면  고베펄 사의 와이어 진주목걸이는 기술적인 면에서 혁신, 즉 지금까지의 실로 일관한 진주 목걸이의 구습을 독특한 노하우로 화려함과 섹시함 그리고 단아함을 그대로 살리므로서 착용시 날씬한 느낌을 주는  ‘학 스타일’ 임을 자신있게 말하고 있다.
 마치 외출시  ‘학처럼 날씬한 느낌이 다가오면서 날아갈 듯한 분위기를 주고 있다는 사실이다.
이제 2013년 새로운 유행은 고베펄사가 마련한 진주보석쇼로 가꾸어 보자.


진주보석쇼 행사 일정

[LA코리아타운 행사일정 안내]
행사일시 : 2013년 1월 22일(화) 부터 25일(금)까지 4일간
행사장소 : 윌셔 아로마 센터 5층 더원 연회장
Aroma Wilshire Center – Earth Ballroom (5th Level)
3680 Wilshire Boulevard, Los Angeles, CA 90010

[OC가든그로브 행사일정 안내]
행사일시 : 2013년 1월 26일(토) 단 하루
행사장소 : 라마다 플라자 호텔 -가든그로브 Ramada Plaza
2층 퍼시픽 룸 Pacific Hall (2nd Level)
10022 Garden Grove Blvd., Garden Grove, CA. 92844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