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냄새 몸냄새 제거‘카시아노바’인기

이 뉴스를 공유하기







장기간 임상실험 결과 마늘을 즐겨먹건 양파를 즐겨먹건 이 카시아노바를 오랫동안 복용하고 나면 입에서 나는 냄새건 몸에서 나는 냄새건 다 없어진다.












 
최근 한 연구조사에 따르면 상대방으로부터 오는 냄새 즉, 입냄새, 발냄새, 암내 중에서 가장  참기 힘든 냄새로 입냄새(68%)로, 발냄새(12%) 암내(11%) 등을 제치고 1위를 차지 하였다고 한다.
보통 일반인의 입속에는 약 350종의 세균이 100만 마리 가량 서식한다고 한다.
우리들이 식사를 하게되면 어김없이 음식물 때문에 냄새가 나게 된다. 술을 마시면 더욱 술냄새와 함께 음식 냄새도 혼용이 된다. 따라서 보통의 경우, 냄새는 피할 수 없게된다. 하지만 냄새가 나면 사교적인 모임이나 회의 모임에서 자연 상대방에게 혐오감을 주게 된다. 우리끼리 모임에는 참을 수 있어도 타인종과 함께 할 경우는 달라진다.
보통 입에서 나는 냄새는 고약한 냄새가 난다. 흔히 알고 있기로 입에서 나는 냄새의 주원인이 구강질환이 대부분인 것처럼 알고들 있지만 치주질환이나 충치나 치아가 불결하거나 치아 사이에 음식물의 찌꺼기가 끼어서 부패해 악취를 풍기는 입 냄새 외에도 의치를 제대로 닦지 않아도 나는 경우도 있다. 그러나 이것 외에도 입 냄새의 원인은 다양하다.
여성들의 생리 때에도 입냄새가 날 수가 있고, 축농증, 코질환, 폐결핵, 식도염이나 위장질환, 그리고 당뇨병이나 간장질환에 걸린 사람들에게서도 입 냄새는 심하게 난다. 그러나 구강 이외의 질환 때문에 나는 입 냄새에 대해서는 그다지 관심을 두지 않고 있다. 그리고 노인들에게서 나는 고약한 냄새도 나이가 들면 날 수 있다고들 생각을 하고 있다.
입냄새 제거용 ‘카시아노바’(Kassia Nova)개발팀은 지난 10년의 연구와 임상실험을 거쳐 더욱 확실하게 입냄새와 몸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을 개발했다. 최근에는 오렌지 맛의 ‘카시아노바’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그동안 쵸콜렛 맛과 요구르트 맛도 인기를 모았었다.
‘카시아노바’는 입냄새 뿐만 아니라 담배를 피우고 난 다음 냄새나 술을 마시고 난 후 술냄새도 없애준다. 무엇보다 입냄새와 몸냄새를 없애기 위한 신제품을 만들기 위해서 개발팀은 오로지 자연적인 천연약재들을 사용해 친환경적으로 개발해 인체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았다는 것이 특성이다. 또한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임상실험에는 우리들이 즐겨먹고 있는 김치와 된장, 그리고 마늘과 양파로 인해서 냄새에 특별히 유의했는데 결과는 아주 양호했다. 특히 중동 사람들에게서 많이 나는 암내는 양고기와 양파를 즐겨 먹고 있는 특성 때문에 노린내 비슷한 냄새가 많이 나는데 여기에서도 효과를 나타냈다. 당뇨병에 걸린 사람들로부터는 자신들은 알 수 없는 시궁창 썩는 냄새가 나는데 여기에서도 효과를 보았다. 


냄새 제거에 탁월한 효과


장기간 임상실험 결과 마늘을 즐겨먹건 양파를 즐겨먹건 이 카시아노바를 오랫동안 복용하고 나면 입에서 나는 냄새건 몸에서 나는 냄새건 다 없어진다는 점도 확인 했다. 그리고 하루에 3-4회 정도 복용하게 되면 입냄새는 물론 모든 냄새가 없어진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다. 이런식으로 임상 실험을 만 1년8개월에 걸쳐서 실시했다.
이미 연구 결과나 임상실험 결과로 ‘카시아노바’가 입냄새 몸냄새 뿐만 아니라 입속의 건강에도 도움을 주어 인체건강에도 효험이 있다. 입냄새 제거 ‘카시아노바’는 복합건강기능식품으로서 각광을 받고 있는데 휴대하기 편하도록 조그만 용기에 담아있어 항상 필요시 쉽게 씹어 먹기에 편리하다. 휴대용 입냄새 제거용 ‘카시아노바’는 이제 사용자들이 그 효능에 감탄해 구매자들의 입 소문을 타고 제품이 많이 알려졌다. 타운의 유명 약방이나 선물점 등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전국적으로도 배포되어 타주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Cassia’의 성분은 다른 생약과 함께 상승작용을 일으켜 위 속에 들어간 음식물의 냄새까지도 흡수함으로서 입으로 올라오는 냄새를 없애줌과 동시에 장기 복용을 하면 몸에서 나는 냄새까지도 완벽하게 없애준다. 한 가지 예를 들면 양파를 먹었을 때 양파의 알리인 성분의 지독한 냄새로 인해 가까이 가면 냄새가 진동하는 것을 느낄 수가 있는데 ‘카시아노바’를 씹으면 그 즉시 냄새가 사라지는 것을 알 수 있게 된다. 양파의 냄새는 양치질을 해도 금방 없어지지 않는다는 것은 이미 증명이 되었다.
담배 역시 구취의 일등공신이다. 담배 연기에 포함된 타르나 니코틴은 침에 녹아 입안에 그대로 머문다. 또한 니코틴의 작용으로 침 분비량이 줄면서 입 냄새는 더욱 심해진다. 그래서 입 냄새를 없애려면  ‘식사 후 커피나 담배보다는 제대로 된 치아를 닦는 것이 최선이다’라고 하지만 담배를 피우고 나서 양치질을 해도 담배 냄새는 여전히 남아 있게 된다.
최근 사업상 술자리를 하고 난 H씨는 이 ‘카시아노바’를 복용후 집으로 가는 도중 경찰의 스톱 명령을 받았다. 백 라이트에 문제가 있었던 것이다. 경찰이 다가와서 ‘백 라이트를 고치지 않으면 티켓을 발부하겠다’고 경고를 주었다. 집으로 오면서 H씨는 그때서야 자신이 술을 먹었지만 경찰이 이를 감지하지 못한 것을 뒤늦게 알았다. 처음으로 ‘카이사노바’의 위력을 알았다고 했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