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her’s Day맞아“행복 이벤트”대세일 작전

이 뉴스를 공유하기


















가정에서 아버지는 머리에 해당하고 어머니는 마음에 해당한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은 어머니의 날은 생각을 많이 하지만 아버지의 날에 대해서는 많은 관심을 두지 않고 있다. 6월 아버지의 날을 조금이나마 뜻 깊게 보내고 커뮤니티에서 함께 생각하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한국산 의류의 대표적 매장인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대표 연용기)가 6월 16일 Father’s Day(아버지의 날)을 맞아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행복 이벤트”를 벌인다.
한국산 의류는 이제 세계시장에서 정상을 달리고 있으며 ‘한류’와 더불어 그의 인기는 계속 치솟고 있다. 한국산 의류의 특징은 디자인 품질 가격 면에서 단연 랭킹 1위이다. 이 같은 한국산 의류를 LA 코리아타운에서 구입할 수 있다는 것도 행운이다.
원스톱 쇼핑 몰로 인기를 모아가고 있는데 이번 Father’s Day를 기념해 선착순 50명에게는 3버튼 콤비 자켓을 단 5 달러로 판매한다. 그리고 남성복 전 품목을 어느 것이나 10% 할인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그리고 양복 정장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한국산 고급 넥타이를 증정한다. 다양하고 품위 있는 넥타이를 누구든지 마음에 드는 것으로 골라 선택할 수 있다.
Father’s Day를 맞아 한번쯤을 가족을 돌보는 아버지의 마음을 위로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아버지들이 즐겨 입는 의류를 선물함으로서 가족의 사랑과 화목을 도모하기 위해 ‘에브리데이 해피데이’에서 실시하는 ‘행복 이벤트’에 한인 커뮤니티에서도 매우 반기는 분위기이다. 
그런 의미에서 가족 마케팅은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한다는 것이 주요 컨셉이 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지난 5월 가정의 달에서도 한인타운의 새로운 의류판매 명소로 자리매김한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하고 의미 있는 행사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흐뭇한 감정을 갖게 했다. 특히 가정의 달 행사에서는 ‘시니어 세일’과 ‘러플 티켓’ 행사 등 다양하고 푸짐한 행사를 17일이라는 장기간 동안 진행해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가족을 소중히 하는 매장


‘에브리데이 해피데이’ 연용기 대표는 “이번 행사 세일을 통해 조금이나마 가족들이 아버지를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면서 “평소 생각을 못했던 아버지에 대한 감사를 이번 기회에 표한다면 가족 간의 우의도 더 돈독해 질 것”이라며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한층 높이겠다고 말했다.
지난해 9월 LA 한인타운 8가와 놀만디 동서프라자 2층에 개점한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개점이래 한인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고품질의 ‘Made in korea’ 브랜드를 가장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한국의류 전문매장”으로 자리매김 했다.
요즈음 한인사회의 기대가 높아지고 의류가 차지하는 비중이 커지면서 원스톱 쇼핑 점에서 구매하는 중요성이 커지면서 소비자와의 공동체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업체들의 궁극적인 목표로 인식되고 있다. 의류 브랜드가 소비자들로부터 관심을 모으기 위해서는 브랜드 품격을 갖추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브랜드가 품격을 갖추기 위해서는 업체의 실력, 배려, 지조가 요구된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모든 연령대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갖추고 있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토털 쇼핑몰로 자리 잡았다. 그래서 한인타운 랭킹 1위 전문 의류 소핑몰인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한국의 유명의류 신상품을 80%~90%까지 저렴하게 판매하는 파격 세일로 타운 내에 입소문이 퍼지더니, 이젠 명실공이 LA한인타운 최고의 의류 판매점으로 우뚝 섰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는 조르지오 페리 골프웨어, 김창숙 부띠끄, 파세코 남성 정장, 런던브릿지, 논노패션 등 10여개의 고급 유명 브랜드를 주력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에브리데이 해피데이 1년 365일  언제나 OPEN

매장시간 월-토요일: 오전 9시30분  오후 7시30분   일요일: 오전 9시30분- 오후 7시 
위치: 웨스턴 8가 IB플라자 1층
전화: (213) 381-0900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