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N Bank, 현대자동차와손잡고 2014 브라질월드컵이벤트진행

이 뉴스를 공유하기


















“가자 브라질로!”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현대자동차와 BBCN Bank가 함께하는 2014 브라질 월드컵 이벤트’가 4월7일부터 전국의 BBCN Bank 각 지점에서 일제히 시작된다.
5월7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가까운 BBCN Bank 지점을 방문해, 경품 응모 용지를 작성한 뒤 지점 내에 비치된 응모함에 접수하면 추첨을 통해 2명을 선발, 6박7일 일정의 브라질 여행권 2매씩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BBCN Bank는 현대자동차가 주최하는 2014 브라질 월드컵 이벤트의 협찬사이다.
브라질 여행권에는 6월17일 열리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과 러시아 경기 관람티켓은 물론, 리오 예수 동상, 꼬빠까바나 해변, 이빠네마 해변, 마라카냥 축구장, 이과수 폭포 등 브라질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들을 둘러보는 일정이 포함되어 있다.
여행권에는 또 왕복 항공권, 현지 교통 수단, 한국어 투어 가이드, 호텔비, 식비, 가이드비 및 기타 관람료가 포함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21세 이상의 합법적인 미국 거주자여야 한다.
BBCNBank의케빈킴임시행장은“미주 최대 한인 은행인 BBCN Bank가 FIFA 공식 파트너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동차 회사인 현대자동차와 협력하여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사실이 한인들의 월드컵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에는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이를 통해 BBCN Bank와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이미지가 제고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는 브라질 관람의 행운이 돌아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