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데오 갤러리아 몰내 스마트 월드

이 뉴스를 공유하기

요즘 현대의학이 해결하지 못한 고통 받는 환자들을 위한 음이온 매트가 인기리에 팔리고 있다. 골프족들 사이에 인기를 끌던 음이온 팔찌가 이제 대형 매트로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다. 매초 당 1300만개의 음이온이 영구적으로 뿜어져 나오는 매트는 특히 인체의 혈액순환을 도와
큰 효과가 있다는 설명이다. 스마트 월드 고윤기 대표는 음이온 힐링매트 닥터-니오스에 대해, 불면증, 수족냉증, 중풍마비, 관절염, 알레르기, 아토피, 탈모증, 천식, 교통사고 후유증, 하지정맥류, 코골이, 전립선, 그리고 손 발 저리는 분이나 손발에 마비가 자주 오는 분에게 특히 효험이 있다고 설명한다.
제품출시 8개월 만에 1500 세트를 절찬리에 판매하고 이제는 히스패닉 마켓과 미 주류사회 시장 개척에 나서고 있다. 고 대표는 “상품 출하 초기에 별로 광고도 안했는데 사용하신 분들이 입소문을 내서 나름 성공적으로 판매가 이루어졌다”고 설명했다.
제품 사용방법은 아픈 부위에 덮거나 깔고 주무시는 방법과 항상 베개 위에 대고 주무시는 방법이 효과가 크다. 두 개의 매트는 대형과 소형이 있는데 대형 매트는 허리나 등에 깔고 주무시고, 소형은 주로 베개처럼 사용하도록 만들었다.
환자에 따라 손발을 감싸도록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마비가 자주 오거나 저리는 분들은 손발을 감싸고 주무시면 효험을 볼 수 있다.
특히 노인과 환자들을 상대로 믿을 수 없는 만병통치약이 많아 음이온 힐링매트 닥터-니온스는 3개월 사용 후 효과가 없는 경우에 환불을 약속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닥터-니온스는 거의 영구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으로 최소 50년 효과를 보장하고 있다.
판매처는 로데오 갤러리아 몰 안
833 S. Wsestern AVE. #22  LA, CA 90005 전화 323-454-7872
WWW.GOSMARTWORLD.COM  스마트월드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