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잠 자리, 왜 자수정 ‘고베쥬얼매트’ 이어야 하나?

이 뉴스를 공유하기

고베펄사가 지난 11월 뉴욕과 뉴저지에서 시판한 1차분이 20일만에 완판됨에 따라 이를 기념하고 특히 고베쥬얼매트 출시 기념으로 엘에이에서 사상 최대 경품 잔치를 마련해 펼치는 특별 진주보석쇼를 개최한다. 이번 진주보석 쇼는 2015 새해맞이 신상품 진주보석과 홍산호3종 세트, 골드 남양진주 초대박 세일도 함께 펼쳐진다.
특히 이번 진주보석 쇼에는 개그맨 강성범이 고베쥬얼매트 판매 도우미로 활약할 예정으로 미주 한인들에게 고베펄행사를 통해 인사를 드린다. 또한 행사 3일간 대박 경품 행사가 펼쳐진다.  경품으로 1등에는 3천불가는 자수정 퀸 매트 등 모두 1만여불 상당을 걸어 큰 관심을 끌게 하고 있다. 또 2등에는 2천 300불 가는 고베쥬얼매트 싱글사이즈, 3등에는 1700불 가는 고베쥬얼매트 프로페셔날 등 6등 까지 모두 1만 4천여불의 경품이 주어진다.
두달전 뉴욕, 뉴저지에서 인기몰이를 해 완판된 컨테이너 1차분 고베쥬얼매트는 동부지역의 계속되는 추위에다 이번에 사상최대 온열 매트 경품잔치가 한인타운 복판에서 펼쳐지면서 다시 한번 큰 인기를 끌것으로 보인다.

뉴욕과 버지니아 등 동부 지역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이 고베 쥬얼 매트는 싱글과 더블 사이즈 그리고 메디컬로 각광 받고 있는 프로 등 3종류를 출시하는데 더블 사이즈의 경우 30키로그램의 중량이다. 가격은 싱글 사이즈가 Regular 2,999달러에서 특별가로 2,299달러, 더블 사이즈는 Regular 3,499달러에서 특별가로 2,999불, 프로는 1999불에서 1,699달러로 시판는데 이는 시중가의 20-30% 내린 가격이다.
자수정 건강 매트는 의료기에 자수정 보석을 입혀 섹시함을 강조하고 있는데 침대 위에 깔고 잠만 자기만해도 온열에 의한 바이오 발생으로 당뇨병과 여성들의 냉대하 등 부인병 질병 치료에 큰 도움을 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고베펄사의 초대박 진주보석 세일은 업투 80% 세일에 펜던트와 브로찌, 반지등 88불부터시작되는 88컬렉션에다 자수정 건강 매트까지 인기몰이를 하므로서사상 최대 규모의 경품잔치 진주보석 쇼로서 손색이 없는 새해맞이 첫 축제로 준비했다고 고베펄 관계자는 전했다.
이와함께 이번 진주보석 쇼에도 남양진주와 아코야 목걸이 특별전을 열기로 하고 Regular 3300불 가는1줄진주목걸이(6-7밀리)를 799달러에, 6-7밀리14k 장식 1줄진주목걸이를 1199불에 대박세일을 펼친다.
특히 일본공법에 한국세공으로 제작되는 이들 홍산호 보석과 진주목걸이는 고베펄사의 서울강남공장에서 세공하면서특수장식을 사용해 단아함과 우아함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재물운을 불러온다는 고베펄 사의 주력상품이된 홍산호와 진주보석의 대표성을 지닌 남양진주와 아코야 그리고 대한민국의 국석인 자수정도 대거 선보이게 되면서 그야말로 고베쥬얼매트와 함께 볼거리로서 전시장을 꽉 메우게 된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