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 버튼”과 같이 도로 젊어지는 비결

이 뉴스를 공유하기
▲차민영 원장

▲차민영 원장

여러분은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The curious case of Benjamin Button)라는 영화를 보셨습니까? 3년 전 개봉한 영화인데 너무나 말할 수 없는 많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심지어는 감격스러웠습니다. 처음 영화가 시작될 때는 주인공인 벤자민 버튼은 무려 70세의 늙은 모습으로 태어나게 됩니다. 온 몸이 늙고 쭈글쭈글하고 눈은 백내장으로 보이지 않고 온 몸은 관절염에 걸려있고 완전 호호백발 늙은이 모습으로 태어납니다. 그러다 시간이 지나면서 1년씩 나이를 거꾸로 먹게 되면서 10년 뒤에는 60살 20년 뒤에는 50살, 30년 뒤에는 40살, 40년 뒤에는 30살 의 모습으로 점점 젊어지게 됩니다. 이 벤자민 버튼이 열 대여섯 살에 같은 마을에 사는 예쁜 아가씨를 만나게 됩니다. 그 때 그 아가씨는 벤자민 버튼의 늙은 모습에도 불구하고 서로 좋아하게 됩니다.
겉 모습은 늙어 보여도 실제 나이는 자신과 비슷한 것을 알고 있는 것 입니다. 그런데 결국 이래저래 시간이 흘러 못 만나게 되다가 서로 35세쯤 되었을 때 다시 만나게 됩니다. 나이가 같아진 시기 입니다.서로 사랑을 하고 아이도 가지게 됩니다. 그러다가 벤자민 버튼은 깨닫게 됩니다. 점점 자신은 젊어지는데 나중에 자신의 아이가 크면 자신은 아이보다 어려지게 되는데 그때는 어떻게 할 것인가? 아이에게 정서상 좋지 않을 것이라 판단하고 자신은 떠나갑니다.  또 15년 뒤에 벤자민 버튼은 20살의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그의 아내는 50세가 되었을 때입니다.  벤자민  버튼은 젊고 싱싱하고 푸릇푸릇 힘이 넘치는 모습으로 다시 한번 찾아옵니다.

그의 아내는 이미 중년이 됐는데 시간이 흘렀음에도 남편을 알아보고 감격의 해후를합니다. 그러나 벌써 중년의 부인은 다른 사람과 결혼한 상태이고, 딸이 벤자민 버튼이 누구냐고 물었을 때 적당히 둘러대고 다시 헤어집니다. 나는 싱싱하고 푸릇푸릇한 벤자민 버튼의 모습을 보면서 필자도 도로 20살이 된 것 같은 감격을 동시에 맛 보았습니다. 그러면서 내가 도로 젊어질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다시 젊어질 수 있다. 젊어진다는 것이 뭔가? 결국 얼굴과 정신과, 육체 모두 젊어지면 진짜 젊어진 것입니다. 얼굴이 젊지 않으면 아무리 자신이 청춘이라 생각해도 아무도 인정해 주지 않습니다.  얼굴도 젊어져야 합니다. 얼굴이 젊어지면, 정신이 젊어지고 몸도 젊어지므로 젊은이가 됩니다.  말하자면 모든 정신과 육체는 얼굴을 따라가게 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얼굴이 젊으면 자신이 정신적으로 ‘나는 젊다’라는 확신이 듭니다. 즉 얼굴이 젊어지는 것이 정신을 젊게 하고 정신이 젊어지는 것이 육체를 젊게 하는 것입니다.그러니까 이 세가지 다 젊어지면 실제로 완전 젊어지는 것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벤자민 버튼과 같이 젊어질 수 있습니다. 지금은 수술을 하지 않고도 좋은 시술법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비싼 비용 없이 아주 젊음과 청춘을 여러분들이 만끽할 수 있게 됩니다. 그 방법들에 대해 몇 가지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는 주름을 펴는 보톡스 시술이 있습니다. 그리고 굵은 주름일 경우 레스틸레인, 펄레인, 레디어스 같은 필러 주사로 주름 골짜기를 메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늘어진 피부에 대해서는 어떻게 할 수 없겠죠? 그때는 떨마지, 타이탄 같은 최첨단 고주파나 적외선 레이저를 이용하여 얼굴이 팽팽해 지고 당겨지게 됩니다. 전혀 칼을 대지 않고 젊어질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래도 안되는 턱 밑으로 늘어진 피부들은 실 리프팅을 하면 한 시간 만에 10년 이상 다시 더 젊어지게 됩니다.   즉 자기나이에 비해 20년을 불과 2-3주 만에 젊어지는 것입니다. 실제로 해 보신 분들은 제 말이  과장이 아니란 것을 알고 있습니다. 특히 실 리프팅을 권하는데 완전히 늘어진 피부들을 쫙 당겨 올라가는데, 실 리프팅이 칼로 째서 올리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올라가고 훨씬 자연스럽고 훨씬 안전하고 회복시간은 3일에서 5일이면 되는 그야말로 획기적이고 좋은 방법입니다.
이것이 있다는 것에 대해 여러분 들은 현대 의학에 너무나 고마움을 느끼셔야 할 것입니다. 마치LA에서 뉴욕까지 걸어서 갈 수 밖에 없는 시절에 비행기가 있다면 너무나 감격스러울 것입니다. 지금 우리가 비행기를 타는 것에 대해 아무도 감격하지 않지만 실제로는 우리가 처음 나왔다 그러면 정말 감격해서 어찌할 수 없을 것입니다. 벤자민 버튼이 젊어지듯 여러분들이 도로 젊어지는 뜨거운 감동과 감격을 맛 볼 수 있습니다. 새해에는 더욱 더 젊고 아름답게 살도록 합시다. 감사합니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