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학교 2017 여름 청년학교 리더십 프로그램

이 뉴스를 공유하기

민족학교 2017 여름 청년학교 리더십 프로그램

사회 정의, 이민사, 인종 차별 등 배우고 연설 방법 훈련

03-01

▲ 민족학교가 열므 리더십 프로그램을 설명하고 있다.

민족학교는 이번 여름에 청소년 프로그램 청년학교(Leaders of the New School/LNS)를 연다.
청년학교는 직업적 사회 활동 관심이 있는 청년 리더를 대상으로 제공되는 활동가 양성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사회정의의 발달과정(사회 정의의 변천사, 미국 이민사, 인종 차별 등)을 배우고 연설, 현실에 적용하는 교육(연설, 조직 활동)을 통해 리더십을 키우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커뮤니티를 도우는 프로젝트를 선도합니다.

참가자들은 여름 프로그램 트레이닝을 마친 후 배운 것을 활용하는 인턴십을 민족학교에서 시작할 수 있다. 민족학교는 청소년 리더를 키우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보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오는 6월 26일 부터 8월 5일까지 월/수/토 오후 2:30부터 5:30까지 진행된다.
모든 고등학생 9학년부터 12학년까지 참가할 수 있다. 남가주 학생들을 다 받지만, LA에 사는 학생들을 선호한다. 최대 20명 참가자들을 선착순 마감한다.

신청 및 문의: http://krcla.org/en/a/la-lns, (714) 321-0531.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