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라 뮤직]
전 미주에서 한국의 음반과 DVD를 가장 빠르게 공급하는 CD, DVD 전문 도매 업체 신나라뮤직 (대표 박명준)이 L.A. 아씨마켙 2층에 새로운 리테일 매장 오픈했다.
본국 최대의 음반 유통회사 ‘신나라미디어’의 미주 총판인 신나라뮤직은 매주 2-3회씩 최신 앨범과 DVD를 항공운송해서 한국과 같은 시간에 미국과 캐나다 전역에 170여 거래처에 홀세일을 하는 음반 도매 업소이다.
신나라뮤직의 대표 박명준 사장은 “고국의 정서를 교민사회에 전한다는 사명감으로 소비자와 좀 더 가까워 질수 있도록 이번에 리테일 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었고, 먼 이국땅에서의 이민 생활을 여유 있고, 스트레스를 풀어줄 문화생활이라 생각한다.”고 했다.
금번 4월 한달간 L.A.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빅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한국 최고의 발라드 곡으로 편집 되어 CD 4장과 DVD 2장으로 한세트가 되어있는 2003년도 최고의 빅 브랜드 앨범 ‘동감 2.5집’을 한국 보다도 싼 가격인 $14.99에 세일한다. 그리고,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최신음반 가운데 김건모, 조성모, 베이비복스, 포지션, 애즈원 등의 가요를 $8.99에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뉴에이지의 연금술사 ‘야니’의 새 앨범을 $10.99등에 세일하고 DVD로는 소장가치가 높은 명화, 벤허, 반지의 제왕,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마이너리티 리포트, 한국영화 ‘집으로’ 등 화제작들을 $19.99부터 세일하고 있다.
신나라뮤직의 위치는 L.A. 8가와 옥스퍼드, 아씨 마켙 2층 아씨랑 샤핑 센터 내에 자리 잡고 있다. 전화번호 : 213-639-3850 / 800-993-1330
[새음반 소개]
전인권 3 / 다시 이제부터
한국 락의 살아 있는 신화,전인권이 14년 만에 부르는 노래. 전체적으로 거칠면서 폭발적인 전인권의 음색과 음반 프로듀서 하찌의 섬세함이 조화롭게 살아난 이번 음반은 복고풍의 한국적인 락이 그 근간을 이룬다. 14년 년 만에 출시된 3집 앨범은 오랜준비 기간만큼이나 숙련되고 조화로운 전인권의 카리스마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특히 사진작가 김중만씨가 제작한 자켓 디자인은 기존 음반시장에서는 흔히 찾아 볼 수 없는 독보적이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구성된 음악과 사진매니아에게 더없는 선물이 될 것이라 생각된다.
야다 3집 / AQUAMARINE
3집 앨범의 타이틀 곡인 ‘슬픈 다짐’ 은 고성진 작곡, 하해룡 작사의 락 발라드 곡이다. 야다 특유의 애절한 보컬과 섬세한 연주가 가장 잘 살아나는 ‘슬픈 다짐’ 은 락 룹‘플라워’ 의 멤버이자유명 작곡가인 고성진씨의 곡이다. 이외에도 멤버들의 자작곡이 다수 실렸다. 3월의 탄생석인 ‘AQUAMARINE’ 은 물을 뜻하는 AQUA와 바다를 뜻하는 MARNINE이라는 라틴어에서 온 말이다. AQUAMARINE 은 그 이름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바다 물빛의 아름다운 돌로, 마치 보석처럼 아름다운 4명의 미소년에서 이제는 훌쩍 커버린 야다의 성숙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3집 앨범 AQUAMARINE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