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효리"대상은 내거야"
KMTV ‘2003 korea music awards’
이효리 비 신화 보아 jtL 브라운아이드소울 베이비복스 왁스 코요태 쥬얼리 등 국내 최정상의 가수들이 최고의 자리를 놓고 열띤 경합을 펼친다.
이들을 포함해 지난해 12월부터 지난 11월까지 앨범을 발표한 56개팀(명)은 10일 오후 6시부터 4시간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열릴 음악전문채널 KMTV 주최의 ‘2003 Korea Music Awards’에서 10개 부문의 상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인다.
비·효리"대상은 내거야" KMTV ‘2003 korea music awards’ 이효리 비 신화 보아 jtL 브라운아이드소울 베이비복스 왁스 코요태 쥬얼리 등 국내 최정상의 가수들이 최고의 자리를 놓고 열띤 경합을 펼친다. 이들을 포함해 지난해 12월부터 지난 11월까지 앨범을 발표한 56개팀(명)은 10일 오후 6시부터 4시간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열릴 음악전문채널 KMTV 주최의 ‘2003 Korea Music Awards’에서 10개 부문의 상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인다. 2003년 가요계를 총 결산하는 이번 시상식에서는 56개 팀 중 음반판매량,네티즌 및 선정위원회 투표 점수 등을 기준으로 올 한 해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친 15개 팀을 뽑아 ‘올해의 가수상’을 수여한다. 또 이 중에서 최고 가수를 선정해 대상격인 ‘KMTV’상을 시상한다. 세븐 팀 이정(이상 남자),렉시 마야(이상 여자),러브홀릭 빅마마(이상 그룹) 등 15개팀(명)은 남자,여자,그룹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시상할 ‘올해의 신인상’을 놓고 각축을 펼칠 예정이다. 또 휘성 플라이투더스카이 등 7개팀은 ‘올해의 앨범상’ 후보로,이수영의 ‘덩그러니’ 왁스의 ‘관계’ 등 7곡은 ‘올해의 뮤직비디오’의 후보작으로 각각 선정됐다. 인기 가수들의 특별 공연도 함께 펼쳐질 이날 시상식은 KMTV를 통해 생방송된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최신기사
핫이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