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개월만에 모습 드러내는 서태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서태지가 대형 모형 비행기를 직접 조립하고 조종하는 미공개 영상이 전격 공개된다.

오는 8월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태평양홀에서 열리는 ‘2005 매니아 페스티벌’에서 ‘R/C 마니아’ 서태지가 영상을 통해 지난해 ‘ETPFEST’ 이후 11개월 만에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다.

지난해 ‘매니아 페스티벌’에서도 서태지가 직접 조립하고 조종한 애장품인 R/C 자동차, 탱크, 몬스터, 포켓바이크 등이 전시 되고, R/C자동차 경주대회인 T’s hobby R/C 레이싱 대회가 개최 되기도 했다. 이번에는 서태지 본인이 직접 조립한 대형 비행기 모형과 영상을 통해서 ‘매니아페스티벌’에 참가한다.

‘매니아페스티벌’은 서태지의 제창으로 서태지컴퍼니에서 2001년부터 야심차게 진행해 온 프로젝트로서 올해 4회째를 맞이하며 국내 최대의 매니아 축제로 자리잡았다.

서태지 본인도 ‘가수는 부업이고, R/C는 본업’이라고 할 정도로 대단한 R/C마니아.여러 분야의 다양한 마니아들과 함께 서태지는 R/C마니아로써 이번 ‘매니아페스티벌’에 참가해, 자신의 RC 중 대형 비행기 모형과 그것을 조립하고 직접 조종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최초 공개하게 된다.

또한 T’s Room이란 이름으로 서태지의 방이 부스 안에 재현돼 전시될 예정이다. T’s room은 서태지의 방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서태지의 취미와 생활 그리고 관련한 애장품들이 전시되는 공간으로 해외의 경우 지브리 박물관의 ‘미야자키 하야오’, ‘요시모토 나라’ 등이 자신의 방을 그대로 재현해 팬들에 공개되기도 했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