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진, 세계적 영화사이트 초기화면 장식

이 뉴스를 공유하기















김윤진은 8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세계적인 영화 데이터베이스 사이트인 ‘IMDB’ 메인화면에 자신의 얼굴을 알렸다.

‘IMDB'(www.imdb.com) 사이트는 하루 평균 접속자 수가 300만명에 이를 정도로 전세계 네티즌이 사용하는 인터넷 영화 전문사이트.

김윤진은 이 사이트에 7일 태어난 약 500여명의 세계적인 스타들 중 대표인물로 선정, 초기창 오른편에 사진과 함께 소개되고 있다. 특히 국내 배우들의 경우 인명부에 기록은 돼 있으나, 사진까지 함께 공개되는 것은 거의 드문 일이다.

김윤진이 출연하고 있는 미국 ABC방송 ‘로스트’가 전세계 180여개국에서 전파를 타면서 그녀가 세계적인 스타덤에 올랐음을 입증하는 셈.

김윤진 소속사측은 이와관련 8일 스타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김윤진씨가 세계적인 사이트인 ‘IMDB’ 메인화면에 소개돼 기분이 좋다”며 “세계적인 스타로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 하나의 상징으로 받아들여진다”고 밝혔다.

한편, 김윤진은 최근 미국의 유명주간지 ‘피플’에 “한국에서는 영화 ‘프리티 우먼’에 출연한 줄리아 로버츠만큼 유명하며, 미국 ABC ‘로스트’에 출연하면서 마침내 미국인들에게까지 줄리아 로버츠만큼 알려졌다”고 소개됐다.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