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이 뉴스를 공유하기















2006년 1월에 지안스님이 한국의 국운과 미국 및 세계의 운세를 예언한 것을. 본 신문사에서 확인한바, 한국 전직 대통령사망. 유엔사무총장 선출. 북핵문제 미결. 부동산 투기근절 강화조치 실패. 미국 정부지지율하락. 중요내각교체. 이라크문제 진퇴양난. 육류한국수출 재개. 등 95%의 적중률을 보였다. 지안스님은 2003년 미국대선 때 부시대통령이 재선에 당선되면 미국의 국운은 역순을 하게되므로 경제 외교에 전진이 아니라 후진을 한다고 예언한 대로 미국의 외교와 시장경제는 급락했다.
국운: 秋露大地 雲雨八暗 無名多草 航海漂流 船頭相搏 萬人巫狂 心見身觀 朝日兩得 先陽後음
        추로대지 운우팔암 무명다초 항해표류 선두상박 만인무광 심견신관 조일양득 선양후음
        가을에 내린 이슬비로 대지는 안개로 휩싸여 있고 이름 모를 잡초만 무성하니 항해하던 배는 표류하고 너도나도 선장이라 다투니 기다리던 사람들도 덩달아 미쳐서 날뛰는 중에 마음으로 보고 몸으로 생각하며 양과음의 조화를 이루는 사람이 아침에 뜨는 해를 받아 품는 격이다. 미국: 석양에 붉게 물든 저녁노을 격으로 지는 해는 바쁘고 보는 이는 여유러워 보이나 주변은 어두움으로 변하니 어수선한 분위기이다.
 정치:  대통령 정치권 특단조치. 정치인수난시대. 구노정치인 정계복귀. 4년제 정부통령 중임제 개헌.  선거법(정치자금법)개정.   정당 이반사태(열린우리당.한나라당). 신당출연(다수당). 대선후보 경선불복. 한나라당 대선후보 경선전 출당. 대선중반 후보연합. 육십이지 득관
         赤豚頭  立木斤干 入酉寸邑   入玉 龍虎蛇豚 牛鼠 出 中湖京利 中嶺京離 火水斗官
        <적돈두해 입목근간 입유촌읍 타자입옥 용호사돈 우서토출 중호경이 중영경이 화수두관>
미국: 정책수립 변화. 내각전반 교체. 고위정치인 신병. 정치적 깜짝이벤트. 전 정치인 사고. 정치지도자 청문회
경제: 부동산 투기과열. 건축경기상승. 제조업호경. 철강업하락. IT산업급상승. 주식시장 호경. 자동차 은행 세계기업과 빅딜. 시장경제 보합. 수출 30%증대. 경제거물 실각 및 사망
미국: 금리인하.  주택경기 회복세.  주식시장 보합.  유가상승.  전자통신분야 빅딜
외교: 북핵문제 원만해결. 남북정상 제3국(중국.미국) 만남이 아니면 북한지도자 신변이상. 이라크 철군.  전직대통령 북한방문. 일본과 외교관계 냉기류. 외교관 납치 및 피살사건. 한미무역협상 원만해결. 이산가족 상봉재개. 남북철도개통. 북한 관광지 확대. 
미국: 외교관계 급선회. 중국과 무역마찰. 중동국과 관계개선 모색
사회: 노사분규 심각. 황사심각. 농축산물 병충해. 사기 강도극성. 선박 기차 항공 대형사고. 안질 피부병 독감 극성. 북한 관광지 사고
미국: 인질 테러 강독 극성. 매춘 마약 철퇴. 우주항공 문제발생. 동남부 선박사고
문화:  노별상 후보 다수. 국보급 문화재 소실 및 도난. 연예인 집단사고.  체육문화부분 세계수장.  방송 언론 문예인 거장 사망
미국: 연예계 거장 사고. 유명 체육인 사망. 유명과학자 실종. 마라톤대회 사고. 경기장 사고
자연: 게릴라성폭우피해. 대형태풍. 이상돌풍 피해. 대형산불. 서해이상조류현상. 선박 항공기 안개사고. 
미국: 동부남부 대형 자연재해. 가축질환 수출단절. 바다 섬 대형 화산 및 지진. 폭설홍수. 서부 지진피해
기타: 일본 대지진 및 화산. 중국 대만과 충돌위험. 중국 대홍수. 유럽지역 이상기후 피해. 인도네시아 내분. 아라크 내분심각. 이란 이스라엘 충돌가능. 세계빙상등반 대형사고. 영국 테러사건. 동남아 해일. 위성충돌사고. 대만 자연재 해. 세계적 종교지도자 사고. 중국 인민폐 절상. 남미 대형지진 및 화산폭발. 동남아 해난사고 빈번. 동남아 중급해일피해. 러시아 방사능 유출사건. 아프리카 유혈사태. 중국 조류독감 재발. 이상 비행물체 자주 출현.  지중해 괴물체발견











2007년 정해(丁亥)년은 “붉은 돼지 해”에 해당되는 년으로 정해년을 황금돼지 해라고 한다


황금 돼지의 해


















 

2007 정해(丁亥)년은 “붉은 돼지해”에 해당되는 년으로  정해년을 황금돼지 해라고 중국 한국에서는 임신하여 황금돼지해에 출산하고자 야단법석이라고 한다. 황금돼지해라는 것은 역리상 근거 있는 이론은 아니고 역리상 오행의 근거를 유리하게 합리화시킨 것에 불과하다. 그러나 좋은 의미로 사람들에게 희망을 갖게 하는 것으로 그렇게 나쁜 이론은 아닌 것 같다. 정해년(丁亥年)은 60년 만에 찾아온다. 정(丁)은 음양으로는 음이고 오행으로는 화(火)에 해당된다. 화(火)는 붉은 색이니 붉은 돼지라 볼 수 있겠다. 일반적으로 검은 돼지나 흰색 돼지는 쉽게 접할 수 있지만 붉은색 돼지는 쉽게 만날 수 없다. 그렇다면 붉은 돼지와 황금돼지와는 어떤 관계가 있을까?
중국에서는 붉은색은 재물을 상징하고 붉은색은 복을 가져다주는 최고의 색으로 보고 있다. 그러므로 붉은색 돼지해에 해당되는 정해년은 황금돼지해라고 보는 것이다.
붉은 돼지해에 해당되는 정해년은 음양오행으로 정(丁)은 불(화:火)에 해당되고 돼지 즉 해(亥)는 물을 뜻하므로 정해(정해)는 물(수축의힘)과 불(팽창의힘)이 서로 대립의 극을 이루고 있어 이 대립의 균형을 맞추어 주는 것 즉 중심의 조절을 하는 것이 흙(토:土)으로 고전 명리학의 학설 중 하나인 납음오행으로 보면 정해(丁亥)를 옥상토(屋上土)라 의미하고 오행에서 토(土)는 노란색 즉 황금색이니 돼지띠 해인 정해년을 황금 돼지띠해라고 보고 있는 것이다.
먼저 돼지는 매우 길한 것으로 보고 있다는 것이다. 돼지꿈을 꾸면 재물이 넘치고 돼지는 먹성이 좋아 먹을 복이 있다고 보고 있다. 그러므로 돼지띠 사람은 재물복과 먹을 복이 있다고 믿고 있는 것이다. 그런데 그냥 돼지띠도 아니고 바로 황금돼지띠 해는 더욱 길하다고 보고 있는 것이다.
황금돼지해, 황금돼지띠는 재물 복이 있고 돈벼락을 맞이한다고 보고 있는 것이고 또한 항상 길운이 따르고 편안한 인생을 살아간다고 보고 있는 것이다. 그렇다면 정말 정해년(丁亥年)에 태어난 사람은 재물 복이 있는가? 사람은 희망을 가지면 그렇지 못한 사람에 비해 삶이 희망적으로 풀려나간다.
우리 아이가 좋은 삶을 산다고 믿고 아이를 키워 나간다면 이 또한 기분 좋은 일 아닌가? 미신에 매몰돼서 억지로 따르려는 경우는 분명 문제가 되겠지만 과학이란 잣대로 조상의 문화와 풍속과 삶의 방식까지 부정한다면 분명 문제가 있다고 보겠다. 대보름에 부럼을 깨무는 것 강강술래하면서 복을 빌면 복이 들어온다는 것처럼 문화는 고유의 특성이 존재하는 것이듯 전통과 속설이 백성들 사이에서 희망과 긍정의 미학을 주는 것은 분명 아름다운 것이다. 다만 너무 상업적으로 이용되는 것은 경계해야 할 것이다. 정해년 붉은돼지해, 황금돼지해에 태어난 인물로는 김근태 열린우리당  총재, 손학규 한나라당 전경기도지사, 백윤식, 박윤배, 윌리엄즈, 헤밍웨이, 프랑수아즈 사강, 베릴리오즈, 마리아 칼래스, 아놀드 슈와제네거 등등이 있다. 돼지해에 태어난 인물로는 이지현, 별, 테이, 이완, 정준하, 고현정, 신동엽, 이영애, 남희석, 오연수, 송일국 등등이 있다. 
띠로 알아보는 특징
돼지는 무엇이든지 잘먹는 잡식동물이다. 그래서 욕심꾸러기의 대명사가 되었지만 먹는 욕심 외엔 별 욕심이 없는 동물이다. 돼지는 죽으면서도 입가에 미소를 잃지 않는다고 한다. 순진하고 명랑한 돼지의 본성인지도 모른다. 우리나라에서는 용꿈 다음으로 좋은 꿈을 돼지꿈으로 생각한다. 용꿈은 높은 벼슬과 관련이 있는 반면 돼지꿈은 재산과 관계가 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꿈속에서 돼지를 보면 복권을 사는 것이다. 돼지띠인 사람은 겉으로는 거칠어 보여도 마음은 따뜻하다. 때로 상대방과 의견차이가 있어도 옳은 것이라면 그쪽으로 기울어진다. 그래서 돼지띠인 사람들은 남들과 큰 다툼이 없다. 상대방 얘기를 귀담아 듣는 편이며 상대방 얘기가 틀렸다 해도 모질게 질타하기보다는 이해하려고 하는 편이다. 그래서 때로는 나쁜 사람들에게 이용당하기 쉬운 위험도 있다.
돼지가 나타내는 월은 겨울로 접어드는 음력11월로 아주 추울 때다. 하지만 돼지띠인 사람은 힘들어도 희망을 잃지 않고 꿋꿋하게 따뜻한 봄날을 준비한다. 그러나 성질이 급한 면이 있다. 아직 추운 겨울에 새순을 틔우면 어떻게 될까? 너무 성급하게 일을 처리하지 말고 좀더 좋은 때가 오기를 기다리며 여유를 갖는 것이 좋다.
1. 장점
예의가 바르다. 공평하다. 진실하다. 믿을 수 있다. 씩씩하다. 활발하다. 점잖다. 충동적이다. 평화를 사랑한다. 자신만만하다. 침착하다. 자상하다. 용기가 있다. 인기가 있다. 부지런하다. 발랄하다. 사교적이다. 관대하다. 적의를 숨기지 못한다.
2. 단점
잘 속는다. 천박하다. 순진하다. 고집이 세다. 뻔뻔하다. 무방비 상태다. 얼뜨기다. 슬픔에 잘 빠진다. 유혹에 약하다. 관능에 빠지기 쉽다. 거절할 줄 모른다. 미래를 보지 못한다. 다른 소유물을 자기 것처럼 다룬다. 단순하다.
3. 인연
  가장 좋은 만남은 토끼띠, 양띠, 범띠다. 언쟁을 피하기는 토끼띠가 좋다. 양띠의 변덕도 돼지띠에는 좋다. 범띠와는 범의 노력에 따라 좋아진다.
  다음으로 좋은 만남은 원숭이, 용, 개, 쥐띠다.
  소, 닭, 돼지, 말띠는 노력이 필요하다.
  가장 상극을 이루는 만남은 뱀띠다. 뱀은 꾀로 돼지를 꽁꽁 감아 버린다.
4. 애정
  용 – 좋은 궁합이다.
  토끼 – 궁합 만점이다. 단 돼지가 스스로를 잘 다스려야 한다.
  범 – 궁합은 좋으나 돼지가 존경하게 만들어야 한다.
  소 – 돼지가 절제만 할 수 있다면 좋은 만남이다.
  쥐 – 돼지가 공격성을 자제만 한다면 좋은 궁합니다.
  돼지 – 서로 양보하며 사는 좋은 연인이다.
  개 – 둘다 관대해 지는 좋은 궁합이다.
  닭 – 가능성이 있다.
  원숭이 – 가능성이 있다.
  양 – 돼지의 희생으로 궁합이 가능하다.
  말 – 말의 이기주의가 돼지를 이용한다.
  뱀 – 뱀이 돼지를 질식시키고 만다.


 







돼지꿈을 꾸면 재물이 넘치고 돼지는 먹성이 좋아 먹을 복이 있다고 보고 있다


돼지 꿈 해몽












◈ 돼지를 몰아오거나 등에 지고 오거나 차에 실어오는 꿈 : 재물 또는 돈이 생긴다.
◈ 한 트럭 정도의 돼지를 실어 우리에 넣는 꿈 : 막대한 재물이 들어와 부자가 된다.
◈ 많은 돼지새끼를 실어다 마당에 풀어놓는 꿈 : 많은 상품 또는 재물이 들어오지만, 우리 속에 넣지 않았기 때     문에 결국 모두 잃어버리게 된다.
◈ 돼지새끼를 들여오는 꿈 : 그것을 키워 팔아야 하기 때문에, 작은 돈이나 재물을 얻어 먼 후일에나 큰돈을 만     들게 된다.
◈ 집안 식구의 누군가가 돼지를 몰고 오는 것을 보는 꿈 : 집안 식구 또는 연고 인이 상당한 시일이 경과한 후     에 돈을 벌어 온다.
◈ 돼지를 사다 잡아서 팔는 꿈 : 고기의 수량과 비례되는 만큼의 돈을 잃거나 남에게 주게 된다.
◈ 들판 또는 남의 집 돼지우리 속의 돼지 꿈 : 남의 돈이나 기관의 돈·사업자금 등을 상징한다.
◈ 큰 돼지가 자기 뒤를 따라오는 꿈 : 유력한 재산가의 보살핌을 받으나 불안한 상태이며, 옆에서 따르면 대길     하다.
◈ 돼지고기를 짝으로 들여오는 꿈 : 많은 재물 또는 돈이 생긴다.
◈ 돼지머리를 젯상에 올려놓는 꿈 : 작품·뇌물·수수료 등을 제 3자에게 바치고 평가 또는 보답을 얻게 된다.
◈ 돼지가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 : 부유한 사람이 찾아오며, 문 밖에서 서성대면 좀더 훗날 협조자를 만나게 된     다.
◈ 자기가 돼지가 되거나 돼지 속에 파묻혀 돼지 행세를 하는 꿈 : 부자가 되거나 좋은 집에서 살게 된다.
◈ 방안에서 큰 돼지와 싸우다 돼지의 목을 누르는 꿈 : 피나는 노력 끝에 큰 사업체나 재물을 소유하게 된다.      싸우는 꿈은 경쟁 또는 재판 등에서 일승일패를 거듭하다 결국 승리한다.
◈ 사납고 냄새가 나는 큰 돼지가 방안에 들어와서 갑자기 사람으로 변하는 꿈 : 억세고 돈 많으며 세도가 당당한 소문이 나쁜 사람이 인격자인 척하고 자기 집에 찾아온다.
◈ 창 밖을 내다보니 큰 돼지가 싱글벙글 웃으며 철봉을 하고 있는 꿈 : 태몽으로 태아가 장차 재주가 능소능대하여 유능한 인물이 되고 부자가 됨을 예지 한다.
◈ 산 정상에 있던 산돼지가 내려와 이빨로 자기 배를 찌른 꿈 : 태몽, 태아가 장차 최고의 명예 또는 권리를 말년에 획득하게 됨을 예지한다.
◈ 돼지새끼를 쓰다듬는 꿈 : 태몽, 장차 부자가 될 자식을 낳으나 그 자식으로 인해서 속을 썩게 된다.
◈ 색이 다른 돼지새끼를 낳는 꿈 : 태몽, 부모와 자식이 이별하거나 태아가 장차 이질적인 사업에 종사하게 된다.
◈ 산돼지가 달려들거나 물려는 꿈 : 태몽, 씩씩하고 용맹스러운 자손이나 높은 관직에 오르거나 명성을 떨칠 자손을 낳는다.
◈ 돼지가 하늘에서 자기에게 떨어지는 꿈 : 기대하지 않았던 일이 뜻밖의 커다란 성과를 얻는다.
◈ 죽은 돼지를 데리고 들어오는 꿈 : 집안에 불경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사업장에 화근이 생긴다.
◈ 잡은 돼지를 놓친 꿈 : 모든 일이 헛수고가 되어 일마다 틀어진다.
◈  돼지가 자기를 졸졸 따라다니는 꿈 : 시험이나 추첨에 행운을 얻거나 새로운 직장을 얻는다.
◈ 돼지 떼가 나타나 자신의 길을 막는 꿈 : 횡재할 꿈이다.
◈ 자신의 돼지를 파는 꿈 : 잘못된 판단으로 남 좋은 일만 하고 자신은 손해를 본다.
◈ 돼지와 싸워 이기는 꿈 : 경쟁자나 방해자를 모두 물리치는 꿈이다.
◈ 창이나 도구로 멧돼지를 잡는 꿈 : 위축되거나 소극적으로 하지말고 과감하게 진행하면 이득이 생겨날 것이다.
◈ 돼지가 자신을 물거나 상처를 내는 꿈 : 남이 자신의 재산을 노리고 있다. 사기를 조심해야 한다.
◈ 돼지가 새끼를 낳는 꿈 : 가만히 있어도 돈이 들어오는 암시
◈ 돼지 우리 속에서 돼지가 교미를 하는 것을 보는 꿈 : 태몽. 장차 크게될 아이를 낳을 것이다.
◈ 자신이 돼지와 같이 사는 꿈 : 재산이 쏟아져 들어와 엄청난 부자가 된다.
◈ 돼지 머리로 고사를 지내는 꿈 : 소원이 이루어지고 건강이 회복된다.
◈ 자기가 돼지가 되는 꿈 : 큰 부자가 된다.
◈ 돼지 새끼가 우글거리는 것을 보는 꿈 : 태몽 장차 훌륭한 아이를 낳는다.
◈ 흰 돼지와 관계를 하는 꿈 : 정신적이나 물질적인 유산에 관계한다.
◈ 돼지 새끼를 품에 끌어 앉는 꿈 : 태몽, 재복이 많은 자식을 얻게 된다.
◈ 돼지를 통째로 삶거나 구워서 칼로 잘라먹는 꿈 : 단체에서 주도권을 잡거나 어려운 난제가 해결되면서 일들이 활기를 띠게된다.
◈ 자신의 얼굴을 돼지가 발톱으로 할퀴는 꿈 : 사람을 잘못 만나 낭패를 볼 징조이다.
◈ 복스럽게 생긴 돼지를 쓰다듬는 꿈 : 사업이 번창하고 특히 이사를 하면 좋은 징조이다. 또는 태몽, 부자가 될 자식을 얻는다.
◈ 돼지가 사람으로 변하는 꿈 : 관액이나 손재수가 발생한다.
◈ 돼지가 무서워서 달아나는 꿈 : 가까운 사람의 불상사나 손재를 함께 겪게되는 징조이다.
◈ 집 밖으로 돼지가 달아나는 꿈 : 손재수가 발생하거나 가업이 부진해지는 징조이다.
◈ 돼지가 병들어 신음하고 있는 꿈 : 공연한 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르내린다. 특히 어린이는 물과 불을 조심하여야 한다.
◈ 돼지를 아무리 쫓아도 자꾸 따라오는 꿈 : 투자에서 재미를 못보고 손해를 보는 징조이다.







삼재팔난이란 무엇인가?


2007년 삼재 :  소   뱀   닭


사람들은 [잘되면 자기 복이요 못되면 조상 탓]을 한다. 삶에는 여러 가지의 복합요소가 형성되어 인생의 삶에 질을 형성하며 자연과 더불어 살아간다. 사람은 육신과 영혼의 결합체이며 이 둘을 공존하게 연결하는 교량의 역할을 마음이 맡고 있다. 한국인들의 징크스라고 할 수 있는 삼재팔난. “삼재가 들어서 무엇이 잘 안 된다.”는 말을 한다. 삼재란 무엇인가 또한 어떤 근거와 어떤 결과를 가져오는가를 잘들 모르고 그저 삼재는 나쁜 것이다. 라고 알고 있다. 삼재는 화재 수재 풍재, 즉 불로 인한 재난과 물로 인한 재난과 바람으로 인한 재난을 삼재라고 하며, 팔난은 손재(재물의 손실), 주색(술과 여자), 질병, 부모, 형제, 부부, 관재, 직분(직장학업)의 여덟 가지의 어려움을 말한다. 이 삼재는 누구나 12년마다 돌아오는 주기적인 것이다. 삼재는 삼년을 머무는데 첫해를 들삼재라 하고 들삼재에는 평온하던 가정에 난데없이 우환거리가 생기고 관재수. 또는 가족 중에 횡액이 생기는 등의 삼재가 들어오는 표시가 있다. 둘째해는 묵삼재라 하고 묵삼재에는 하는 일이 잘 되지 않고 매사에 시비와 구설이 생기는 등의 실패와 불운이 연속된다. 셋째해는 날삼재라 하고 날삼제에는 들삼재보다 더욱 더 환난이 가중된다. 들어오는 삼재는 표시만 하지만 나가면서 그 흉도가 극에 이르러 삼재의 피해를 꼭 남긴다. 2004년부터 2006년까지는 호랑이. 말. 개띠가 삼재였으며 금년 2007년부터 2009년까지는 소. 뱀. 닭띠가 삼재에 해당된다. 삼재는 입춘날 입춘시에 들어 3년후 입춘날 입춘시에 나간다. 24절기인 입춘 날은 음력으로는 매년 날자가 틀리나 양력으로는 매년 2월4일이 된다. 세간에 말로는 복 삼재도 있다고 말들을 하지만 그것은 듣기 좋게 하는 말이다. 삼재는 나쁜 세가지와 어려운 여덟가지를 말하는데 나쁘고 어려운 것이 복이 될 수는 없는 것이 진리이다. 그러나 “악 삼재”는 있다. 이는 삼재가 드는 띠보다 더 어려움을 겪게 된다. 2007년에 드는 삼재 소띠 뱀띠 닭띠의 “악삼재”는 뱀띠가 해당된다. 즉 삼재에 해당되는 사람도 운세가 좋으면 별탈 없이 지나가고 운세가 나쁜 사람은 그 나쁜 운이 더 증가한다. 예를 들면 독감이 돌고있다고 하여 모두가 독감에 걸리는 것이 아니라 심신이 허약하고 지쳐있고 용기와 의욕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독감이 들고, 심신이 건강하고 매우 활동적으로 즐겁고 명랑하게 사는 사람은 독감에 걸릴 확률이 적은 것이다. 이 같이 운세가 나쁜 사람과 허영 허욕과 욕심이 많은 사람과 한탕주의와 투기로 치부하려는 사람들에게는 삼재운에는 매우 나빠진다. 삼재에 관한 것을 KBS 미스터리 추적(1998년 2월 19일)에 삼재란 무엇인가를 60분동안 방영하였다. 자비원 지안스님이 출연하여 삼재에 관하여 설명한바 있다. KBS에서 15일간 서울 종합병원 응급실에서 교통사고 자를 대상으로 조사하여 보니 78%가 삼재에 해당되었다. 설문조사에 의하면 대다수의 사람들이 삼재 기간에는 나빴다고 한다. 삼재의 재앙은 정면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좌우 측면과 뒷면에서 즉 보이지 않는 곳으로부터 재앙을 당한다. 화재 홍수 태풍으로 큰 재앙이 있고 금전의 큰 손실과 술로 인한 사고와 남녀의 불륜 부모형제간의 갈등 부부간의 생사이별 소송관계 시험운의 악재 등으로 예상하지 못했던 일들이 빈번히 일어나고 질병의 치료도 여의하지 못하고 교통사고도 자주 발생한다. 이런 일들이 발생하지 못하게 하는 것을 예방이라고 하는 데 이 방법은 운명론자들이 갖가지 방법으로 돈버는 목적의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다. 제일 좋은 방법은 자기 스스로 자숙하고 겸손하며 남을 배려하고 덕을 쌓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며 자기가 믿고 의지하는 종교의 가르침대로 열심히 수행하고 삼재예방 기도를 하면 삼재팔난에 대한 공포와 그 재앙은 침범하지 못한다.


자료제공
2324 Crenshaw Blvd. LA, CA 90016
323-735-2784 / 213-268-2986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