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의 종합건강센터

이 뉴스를 공유하기














새로운 개념의 사업체인 제너사이즈 종합건강센터(Zenercise Total Healing Center)가 곧 한인타운 근방에 열린다. 한인타운과 다운타운의 중간지점인 Olympic과 Union(1555 w. Olympic Bl.LA.CA.90014)거리선상에 세상과 사람에게 가장 필요하고 중요한 건강을 주제로 한 새로운 개념의 사업체가 곧 선보일 예정이다.
Zen(명상), Energy(기, 생명력) 그리고 Exercise(운동) 라는 낱말과 뜻이 합쳐져 만들어진 Zenercise라는 생소한 명칭과 함께 다양하고 특이한 시설공간으로 짜여진 이곳 종합건강센터에서는 명상과 기공, 요가 등의 정적인 운동과 무술, 에어로빅, 웨이트 트레이닝 등의 동적인 운동을 한 곳에서 즐기며 이용할 수 있는 스포츠센터와 함께 카이로프랙틱 및 한방 등의 의료시설까지 함께 갖춰 병의 진단 및 치료 그리고 예방까지 겸할 수 있게 되는 신개념의 전인적인 운동 및 치료공간으로서 Town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전망이다.                                                                                    
조현철(취재부기자)



제너사이즈 센터 (Zenercise Center)의 창업자인 임동욱원장에 따르면 ‘자신도 이미 젊은 시절에 사업실패와 잇따른 악재로 인해 의욕이 상실되고 자신감을 잃는 것은 물론 신체상으로는 원형탈모증을 비롯해 잠을 자고 난 아침에도 식은땀을 흘리며 손발이 저리는 등의 어려움을 겪었지만 결국에는 운동과 명상 등으로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며 재기에 성공하고 건강까지 챙겨 새롭게 인생을 살게 된 경험을 갖고 있다’고 말하며, ‘어렵고 힘든 때 일수록 자신을 돌아보고 건강에 힘을 쏟다 보면 언젠가는 성공의 기회가 온다는 것을 많은 분들과 나누고 싶었고, 특히 더불어 사는 사회, 널리 세상을 이롭게 하는데 조그마한 밀알이 되고자 오랜 시간 꿈꾸어 오던 것을 이번 기회에 펼치게 되었다’고 제네사이즈 개업에 대해 설명한다.


원 스톱 건강체크


제너사이즈 (Zenercise Center)에서는 각종 외적인 운동과 기공, 명상 등 내면의 성찰을 도와주는 프로그램과 카이로프랙틱 및 한방 등 통증치료와 질병예방은 물론 교통사고 및 각종상해 등을 치료해주는 병원시스템 및 개개인의 체질에 적합한 맞춤한방 싺튀운 조화식, 다양한 한방건강 차까지 제공하여 운동, 명상, 치료 및 음식을 통한 섭생까지 그야말로 전인적인 건강관리를 책임질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프로그래밍화 되어있다. 멤버들에 대한 개별적이고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통하며 필요한 사안들을 면밀히 분석해 모든 질병에 대해 사전에 철저한 대비를 해 준다. 종래의 기(気)와 도(道) 개념이 아닌 세상사에 필요한 사상(思想)에 이르기까지 임동욱원장이 직접 건강을 챙긴다.



10일까지 시설개방


요즈음 모든 분들이 불황이라 걱정들이 많은데 이러한 불황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몸과 마음의 건강이 기본이 될 수 밖에 없다.
임동욱원장을 비롯 제너사이즈(Zenercise)센터 전 식구들은 더욱더 많은 분들이 Zenercise Center 에서 육신의 건강과 마음의 평안 더불어 인생의 행복을 성취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
정식 개관에 앞서서 4월 10일 까지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문을 활짝 열어놓고 시설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무료로 각종 운동Program도 경험하실 수 있다고 한다.
특히 개업 전 특별 기간인 이번 4월에는 저렴하게 의료진단 및 치료를 하실 수 있음은 물론 대폭 활인된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다고 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를 바란다고 한다.
전화번호 213 388 8003






@SundayJournalUSA (www.sundayjournalus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를 공유하기

선데이-핫이슈